검색

예스24 <더뮤지컬>, 대학로서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포토 이벤트 실시

가정의 달 특집 화보 담은 <더뮤지컬> 5월 호 발행 기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부터 8일까지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포토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2022.05.04)

가정의 달 기념 포토 이벤트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부터 8일까지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포토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뮤지컬> 잡지 표지처럼 꾸며진 포토월에서 가족 · 우정 · 사랑을 테마로 한 뮤지컬 <난쟁이들>, <넥스트 투 노멀>,  <마틸다>, <빈센트 반 고흐>, <빌리 엘리어트>, <키다리 아저씨> 주인공들의 의상을 입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진 촬영 후 '#더뮤지컬', '#더뮤가족사진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즉석에서 풍성한 경품과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1등과 2등 당첨자 총 1,000명에게 포토매틱 무료 촬영권과 포춘쿠키를 증정하며 그중 1등 당첨자 150명에게는 <더뮤지컬> MD를 추가 증정한다. 3등에 당첨된 1,000명에게는 가족 · 우정 · 사랑 테마 뮤지컬 6편의 대표 가사가 담긴 포춘쿠키를 선물하며, <더뮤지컬>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처럼 오프라인 공간에서 독자들과 만나는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이벤트는 오는 5월 5일부터 5월 8일까지 나흘간 종로구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낮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지난 1일 발행된 <더뮤지컬> 5월 호 표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관'을 테마로 꾸며졌다. 뮤지컬계 대표 부부 김선영·김우형 가족, 배우 조형균과 그의 세 마리 반려견, 하우스메이트로 살고 있는 배우 송상훈과 손유동 등 특별한 가족 다섯 팀이 화보에 참여했다.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뮤지컬 THE MUSICAL (월간) : 5월 [2022]
더뮤지컬 THE MUSICAL (월간) : 5월 [2022]
편집부 저
더뮤지컬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더는 희생하지 않고 열렬히 욕망하고자

『파친코』 이민진 작가의 코리안 디아스포라 이야기의 출발이 된 소설. 가족을 위해 희생하던 부모 세대와 달리, 열렬히 자신의 것들을 욕망하고 표현하는 이민자의 아들딸들. 케이시는 상처 가득한 그 길에서 싸우는 대신 이해하는 법을 배운다. 지금의 언어로 이민자의 뉴욕을 바라보는 현재의 이야기.

매일 만나는 고전

『다산의 마지막 시리즈』 등의 저서로 고전의 지혜와 통찰을 전한 조윤제 작가의 신작이다. 오랜 기간 고전 연구를 통해 체득한 내공으로 수십 권의 동양 고전에서 찾은 명문장 365개를 골라 담았다. 매일 조금씩 고전 명문장을 통해 인생의 지혜를 얻고 삶의 자양분으로 삼아보자.

감정 말고 이성으로 육아하고 싶다면

베스트셀러 『아들의 뇌』 곽윤정 교수의 뇌과학 육아법. 감정육아를 하면 부모는 본인의 의도만 기억하고 아이는 부모의 태도만 기억한다. 이 책은 영유아 뇌의 발달 과정을 설명하고 기분이 육아가 되지 않는 3단계 핵심 솔루션을 제시한다. 우리 아이의 정서를 결정 짓는 골든 타임을 놓치지 말자.

사이보그가 된 로봇공학자의 기록

루게릭병으로 시한부를 선고받은 로봇공학자 피터는 생존과 기술적 진보를 위해 스스로 사이보그가 되기로 결심한다. 장기를 기계로 교체하고, 후두적출로 잃은 목소리를 합성 음성으로 대체하는 등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피터의 도전은 과학 기술과 인간 삶에 대한 통찰과 감동을 선사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