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도박꾼이 아니라 트레이더가 되어라] 하루 1~2시간으로 월급 받는 '데이트레이딩'

『도박꾼이 아니라 트레이더가 되어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주식 승률은 운이 아니라 전략이다! (2022.01.06)


지금 당신이 하는 것은 투자인가, 도박인가?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헛된 기대만으로 아무런 준비 없이 주식에 뛰어든 개미들을 위해 베테랑 트레이더 '앤드루 아지즈'가 나섰다. 먼저,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터득한 규칙들이 밴 자신의 거래 일과를 시간대별로 설명한다. 그리고는 2016년 설립한 트레이딩 멘토링 사이트 <베어 불 트레이더스>의 강의 노하우를 토대로 종목 설정과 차트 보기, 검색 프로그램 이용법까지 조목조목 설명하고 있으며, 실제 수익을 낸 종목들의 차트에 ‘진입, 탈출, 손절’ 지점을 표시해 거래 과정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앤드루는 절대 주식 거래가 쉬운 것처럼 꾸미지 않는다. 적어도 몇 개월의 공부와 트레이딩에 적합한 심신 단련까지 요구하고 있다. 트레이딩도 사업처럼 준비된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제 우리는 갈림길에 섰다.

어느 정도 트레이닝을 하고 나면, 실전에서 꾸준히 수익을 올리는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내 것이 될 수 있다. 그 산 증인이 저자이다. 그는 우리처럼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더 나은 삶을 꿈꾸다 시작한 ‘데이트레이딩’으로 현재의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있다. 모든 일이 그렇듯 처음부터 성공적인 것은 아니었다. 몇 번의 손익을 거친 후 그는 자신의 루틴과 심리상태, 식생활까지 트레이더에 적합하게 바꿔나갔으며, 여전히 꾸준한 공부와 거래 후의 복기와 복습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앤드루는 현재 뉴욕 주식시장 개시 후 1~2시간만 거래한 후 나머지 시간에는 운동 및 취미생활을 즐긴다.


원래대로 요행만 바라는 ‘도박꾼’이 될 것인가? 
아니면 이 책을 읽고 전략적인 거래를 하는 ‘트레이더’가 될 것인가?

데이트레이딩을 제대로 배우면 어디서든, 평생 모든 시장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트레이딩 기술을 보상으로 얻는다. 근본적으로 그것은 돈을 찍어낼 수 있는 허가증과 같다. 다만 이 새로운 경력을 위한 기술을 개발할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다. 모든 결실에는 노력과 인내가 필요하다. 성공적인 트레이딩으로 가는 지름길을 아는 트레이더의 가이드를 받으며 이제 그 매력적인 세계로 들어가보자. 방법은 『도박꾼이 아니라 트레이더가 되어라』를 펼치기만 하면 된다. 



도박꾼이 아니라 트레이더가 되어라
도박꾼이 아니라 트레이더가 되어라
앤드루 아지즈 저 | 김태훈 역
해의시간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도박꾼이 아니라 트레이더가 되어라

<앤드루 아지즈> 저/<김태훈> 역19,800원(10% + 5%)

지금 당신이 하는 것은 투자인가, 도박인가?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헛된 기대만으로 아무런 준비 없이 주식에 뛰어든 개미들을 위해 베테랑 트레이더가 나섰다. 먼저,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터득한 규칙들이 밴 자신의 거래 일과를 시간대별로 설명한다. 그리고는 2016년 설립한 트레이딩 멘토링 사이트 [베어 불 트..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