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꾹 누르면 몸이 가벼워진다!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단 1분이면 끝나는 초간단 혈자리 지압법 (2021.12.28)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온갖 통증과 병을 가지고 있다. 어깨와 목이 뭉치면서 두통이 생기는 것은 물론이고 만성 통증과 피로, 불면, 스트레스에 매일 시달린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운동으로 자신의 몸을 관리할 시간도, 돈도, 체력도 없는 사람이 많다. 이런 사람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을 추천한다. 비싼 돈과 긴 시간을 쏟아부어 힘들게 할 필요도 없다. 그저 꾹 누르기만 하면 끝이다. 앉아서, 서서, 출퇴근 중에, 가사일 중에 틈날 때마다 누르면 된다. 혈자리를 눌렀을 때, 통증이나 찌릿한 느낌이 든다면 그 혈자리와 연결된 내장, 신경, 근육 등이 약해져 있다는 신호이다. 각 증상과 연결된 혈자리를 찾아 누르는 것만으로도 통증이 완화된다.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에서는 ‘일본 명의 50인’에 선정된 저자의 30년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혈자리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그림을 활용하여 혈자리의 위치, 누르는 법, 활용법까지 쉽게 알 수 있다. 책을 따라 혈자리를 찾고 6~8회만 누르면 끝이다. 두통, 치통, 코피 등의 갑작스러운 응급 상황과 고혈압, 저혈압, 요통, 알레르기 등의 만성 질환에 좋은 혈자리는 물론 다양한 증상과 목적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트레스, 우울감, 불면증 등의 정신 건강과 생리통, 갱년기 등의 여성 질환, 피부 탄력과 각선미 등 미용,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혈자리 117가지를 모두 소개한다. 또한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에서 소개하는 모든 목적과 상황별 혈자리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전신 혈자리 MAP'이 본문에 수록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후쿠쓰지 도시키 저 | 김나정 역
길벗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후쿠쓰지 도시키> 저/<김나정> 역11,700원(10% + 5%)

단 1분이면 끝난다! 시간도 돈도 체력도 없는 나를 위한 ‘초간단 혈자리 지압법’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온갖 통증과 병을 가지고 있다. 어깨와 목이 뭉치면서 두통이 생기는 것은 물론이고 만성 통증과 피로, 불면, 스트레스에 매일 시달린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운동으로 자신의 몸을 관리할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