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당신이 꿈꾸는 기억 속으로의 여행” 연극 <플레이백> 캐스팅 공개

2022년 1월 14일(금) ~ 2022년 1월 30일(일), 서울성북미디어문화마루 4층 꿈빛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블락비 피오' 소속, 극단 소년의 신작! (2021.12.20)

연극 <플레이백> 메인 포스터 (제공: 극단 소년)

'블락비 피오'가 공동 설립한 극단 소년이 신작 연극 <플레이백>의 캐스팅을 전격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극단 소년은 2015년 창단 이후 연극 <슈퍼맨닷컴>, <마니토즈>, <소년, 천국에 가다>, <올모스트 메인> 등 꾸준한 공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극 <플레이백>은 자신의 기억을 지우고, 다른 사람의 기억을 주입할 수 있다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어 보았을 흥미로운 상상력에서 출발한다. 연극 <플레이백>은 주인공 ‘맨’이 플레이백의 기억 상점에서 자신의 기억을 지우고 주입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기억을 보는 과정을 네 명의 배우들이 극중극으로 연기하며 다양한 연극적 패러다임을 보여준다.

 

연극 <플레이백> 캐스팅 (제공: 극단 소년)
플레이백 役 김기주 / 맨 役 표지훈 /
플레이어1 役 주도하 / 플레이어2 役 이한솔 / 플레이어3 役 고태연 /
플레이어4 役 이하정 / 플레이어5 役 이충호 / 플레이어6 役 진휘서

기억상점에서 기억을 거래하는 평범하지만, 가슴 아픈 기억을 가진 주인공 맨 역은 드라마 <남자친구>, <호텔델루나>를 비롯하여 연극 <올모스트 메인>, <소년, 천국에 가다>, <슈퍼맨닷컴> 등 다양한 매체에서 연기활동을 꾸준히 해 온 '블락비 피오'가 선보인다.

기억상점을 운영하는 미스터리한 상점주인 플레이백 역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 <소년, 천국에 가다>, 영화 <눈발><해어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김기주가 선보인다.

기억상점의 기억들을 극 중 극 형태로 보여주는 플레이어1~6 역에는 극단 소년에서의 꾸준한 활동과 다양한 외부 활동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배우 주도하, 이한솔, 고태연, 이하정, 이충호, 진휘서 배우가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플레이백>은 윤대성 희곡상을 수상한 김세한 작가의 원작 희곡을 바탕으로, 연극 <월화>, <신에 관한 두 가지 담론>, <올모스트 메인> 등에서 두각을 나타낸 이치민 연출가가 각색한다. 전체 스토리의 줄기를 가진 ‘맨’의 이야기 이외에도 극 중 극으로 진행되는 플레이어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관객들은 각인각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연극 <플레이백>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플레이백>

공연장

서울성북미디어문화마루 4층 꿈빛극장

공연기간

2022년 1월 14일(금) ~ 2022년 1월 30일(일)

공연시간

화, 목 8시ㅣ수, 금 4시, 8시ㅣ토, 일 3시, 7시 (월 쉼)

출연진

김기주, 표지훈, 주도하, 이한솔, 고태연, 이하정, 이충호, 진휘서

티켓가격

전석 44,000원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80분

예매처

예스24

주최/제작

극단 소년 

홍보/마케팅

MARK923

공연문의

문의 전화 : 0507-1379-180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