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돌입

11/15(월) 오후 2시 ~ 11/26(금) 오후 6시, 오디컴퍼니 공식 SNS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 가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설적인 명곡의 감동을 그대로! (2021.11.12)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021 Korean Cast Recording 패키지 (제공: 오디컴퍼니)

연일 독보적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OST 온라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혀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는 지난 2006년 이후 15년 만의 발매로 예고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으며 사전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음원인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가 관객들의 오랜 기다림을 증명하듯 열띤 성원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의 대미로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이 공개된다고 알려지며 마지막 곡까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OST는 2021년 시즌 전 배역의 배우들이 참여한 3CD 구성으로 오디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od_musical) 상단 프로필 링크에 노출 예정인 ‘지킬앤하이드 OST 사전 예약’ 탭에서 연동되는 인터파크 티켓 ‘뮤지컬 지킬앤하이드(Jekyll&Hyde) OST’ 판매 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1월 15일(월) 오후 2시부터 11월 26일(금) 오후 6시까지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사전 예약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사전 예약 상품의 경우 4단 디지팩(3CD), 북클릿, 엽서 18종, 아웃케이스와 더불어 사전 예약 혜택으로만 제공되는 미공개 공연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9종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추후 공연장 및 온라인 MD 스토어를 통해서 일반 상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설적인 기록의 스테디셀러 흥행 대작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사람의 내면 속 서로 다른 자아의 대립을 통해 인간의 이중성에 대해 돌아보게 만드는 작품이다. 선악을 넘나드는 섬세하고 짜릿한 연기와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강렬하고 압도적인 인상을 남기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아름다운 선율의 명곡들이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Jekyll&Hyde)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1년 10월 19일(화) ~ 2022년 5월 8일(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12월-1월 마티네 공연.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2021년 기준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21년 기준 2009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레슬리 브리커스(Leslie Bricusse)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김봉환, 윤영석 외

주최

SBS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라이언자산운용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홍보/

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인터파크티켓, 티몬, 샤롯데씨어터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기욤 뮈소의 매혹적 스릴러

센 강에서 익사 직전에 구조된 한 여인, 유전자 검사 결과는 그가 일 년 전 항공기 사고로 사망한 유명 피아니스트라 말한다. 두 사람의 관계는, 이 의문의 사건이 가리키는 진실은 무엇일까. 고대 그리스의 디오니소스 신화와 센 강을 배경으로 전해 내려오는 데스마스크 이야기를 결합한 소설.

박완서의 문장, 시가 되다

박완서 작가의 산문 「시의 가시에 찔려 정신이 번쩍 나고 싶을 때」의 문장과 이성표 작가의 그림을 함께 담은 시그림책. 문학에 대한, 시에 대한 애정이 담뿍한 문장을 읽으며 그와 더불어 조용히 마음이 일렁인다. 가까이에 두고 '정신이 번쩍 나고 싶'을 때마다 꺼내볼 책.

‘나’를 잊은 모두에게 건네는 위로

베스트셀러 『긴긴밤』 루리 작가가 글라인의 글을 만나 작업한 신작 그림책. 사람들의 기준에 맞춰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 악어가 자신의 모습을 인정하고 자아를 회복해 나가는 과정을 담담하게 그렸다. 고독과 절망, 그리고 자유의 감정까지 루리 작가 특유의 색채와 구도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바다를 둘러싼 인류의 역사

『대항해 시대』로 바다의 역할에 주목하여 근대사를 해석해낸 주경철 교수가 이번에는 인류사 전체를 조망한다. 고대부터 21세기 지금에 이르기까지 인류의 여정을 바다의 관점에서 재해석했다. 이 책은 그간 대륙 문명의 관점으로 서술해온 역사 서술의 한계를 극복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