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꼬마 토끼 그림책 시리즈] 귀여움이 토끼로 태어났다!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꼬마 토끼의 캠핑 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토록 사랑스러운 꼬마 토끼의 하루를 다시 보고 싶다면? (2021.10.05)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꼬마 토끼는 딸기 케이크가 먹고 싶어요. 그런데 딸기가 다 떨어져서 케이크를 못 만든대요. 꼬마 토끼는 당장 딸기를 구하러 집을 나서요. 어른들이 도와주려고 해도 괜찮다고 자신만만. 숲을 지나고 강을 건너고 동굴에 들어가고... 꼬마 토끼는 과연 길을 잃지 않고 무사히 딸기를 구해 올 수 있을까요?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엄마 토끼가 할머니 토끼를 초대하는 편지를 썼어요. 그러자 꼬마 토끼는 자기가 편지를 부치고 오겠다며 자신만만하게 길을 나서요. 이럴 때마다 엄마 토끼는 조금 불안하지만 그래도 항상 꼬마 토끼를 응원합니다. 꼬마 토끼는 당당한 발걸음만큼이나 무사히 중요한 편지를 성공적으로 부치고 올 수 있을까요?


『꼬마 토끼의 캠핑 날』 

오늘은 최고의 날이 될 거예요. 꼬마 토끼의 캠핑 날이거든요. 텐트도 치고, 모닥불도 피우고, 마시멜로도구워 먹을 거예요. 밤늦게까지 놀아도 돼요. 그러려면 먼저 준비가 필요한데 꼬마 토끼는 자기가 다 하겠다네요. 맡겨도 될까요? 날씨도 점점 나빠지는데...


“실수해도 괜찮아!”

일러스트레이터 존 본드가 쓰고 그린 꼬마 토끼 그림책 시리즈. 2019년 1권 출시 후 곧바로 영국 워터스톤 어워드 후보작으로 선정될 만큼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화려한 그림과 유머러스한 스토리 전개, 반전 엔딩까지! 뭐든지 “내가! 내가!” 하며 열정적으로 도전하다가 실수 연발. 그리고 이내 관심이 다른 데 꽂혀 버리는, 마치 아이 자신과 꼭 닮아 있는 꼬마 토끼에게 자연스레 감정 이입이 될 듯!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존 본드 글그림 | Holly Moon 역
예림당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존 본드 글그림 | Holly Moon 역
예림당
꼬마 토끼의 캠핑 날
꼬마 토끼의 캠핑 날
존 본드 글그림 | Holly Moon 역
예림당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