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꼬마 토끼 그림책 시리즈] 귀여움이 토끼로 태어났다!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꼬마 토끼의 캠핑 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토록 사랑스러운 꼬마 토끼의 하루를 다시 보고 싶다면? (2021.10.05)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꼬마 토끼는 딸기 케이크가 먹고 싶어요. 그런데 딸기가 다 떨어져서 케이크를 못 만든대요. 꼬마 토끼는 당장 딸기를 구하러 집을 나서요. 어른들이 도와주려고 해도 괜찮다고 자신만만. 숲을 지나고 강을 건너고 동굴에 들어가고... 꼬마 토끼는 과연 길을 잃지 않고 무사히 딸기를 구해 올 수 있을까요?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엄마 토끼가 할머니 토끼를 초대하는 편지를 썼어요. 그러자 꼬마 토끼는 자기가 편지를 부치고 오겠다며 자신만만하게 길을 나서요. 이럴 때마다 엄마 토끼는 조금 불안하지만 그래도 항상 꼬마 토끼를 응원합니다. 꼬마 토끼는 당당한 발걸음만큼이나 무사히 중요한 편지를 성공적으로 부치고 올 수 있을까요?


『꼬마 토끼의 캠핑 날』 

오늘은 최고의 날이 될 거예요. 꼬마 토끼의 캠핑 날이거든요. 텐트도 치고, 모닥불도 피우고, 마시멜로도구워 먹을 거예요. 밤늦게까지 놀아도 돼요. 그러려면 먼저 준비가 필요한데 꼬마 토끼는 자기가 다 하겠다네요. 맡겨도 될까요? 날씨도 점점 나빠지는데...


“실수해도 괜찮아!”

일러스트레이터 존 본드가 쓰고 그린 꼬마 토끼 그림책 시리즈. 2019년 1권 출시 후 곧바로 영국 워터스톤 어워드 후보작으로 선정될 만큼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화려한 그림과 유머러스한 스토리 전개, 반전 엔딩까지! 뭐든지 “내가! 내가!” 하며 열정적으로 도전하다가 실수 연발. 그리고 이내 관심이 다른 데 꽂혀 버리는, 마치 아이 자신과 꼭 닮아 있는 꼬마 토끼에게 자연스레 감정 이입이 될 듯!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꼬마 토끼는 길을 잃지 않아요
존 본드 글그림 | Holly Moon 역
예림당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존 본드 글그림 | Holly Moon 역
예림당
꼬마 토끼의 캠핑 날
꼬마 토끼의 캠핑 날
존 본드 글그림 | Holly Moon 역
예림당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오늘의 책

2020년 인터내셔널 부커상 수상작

가족의 죽음으로 폐허가 된 열 살 소녀의 세계. 작가는 그의 첫 소설인 이 작품으로 최연소로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했다. ‘한발 물러나 읽을 수 있는 소설이 아니’라는 부커상 심사평과 같이, 이야기는 상실과 폭력, 슬픔에 잠식된 세상, 그 피할 길 없는 삶의 가운데로 순식간에 독자를 데려간다.

고미숙이 동양 고전에서 찾아낸 지혜

고전평론가 고미숙이 독자와 함께 읽기를 제안한 작품은 『동의보감』과 『숫타니파타』다. 몸에 관한 동양의 담론을 집약해낸 『동의보감』, 2,6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인간의 마음과 고통의 문제를 고민해 온 불교의 사유를 지금 여기로 불러온다.

피터 슈라이어,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독일 시골의 식당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던 소년이 유럽을 넘어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을 한 권에 담았다. 새로운 도전과 방향성을 제시해온 그의 디자인에서 예술적 영감은 물론 미래를 창조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게 될 것이다.

진심을 다해 투자한다

주식 입문 5년 만에 55억의 자산을 일군 평범한 가장의 주식투자 이야기. 의사가 되었지만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현실에 투자를 시작했고, 그 결실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성현우 저자가 지난 5년간의 주식투자 경험과 노하우, 기록에 간절함을 담아 전해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