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풍성한 기획전 마련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2021.09.17)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나에게 주는 휴식 커피와 詩' 획전은 국내도서 또는 외국도서 중 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eBook 또는 크레마 3만 원 이상 구매 시 한 가지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 & 드립백 세트' · '북캠핑 법랑컵 & 드립백 세트' · '굿리더 셔링 숄더백' · '미키 심플 숄더백' 중 선택 가능하다.


[사진1] 윤동주 시인의 시를 모티브로 한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 & 드립백 세트' 연출 사진


역시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은 총 29종으로 준비된 소설과 시를 이벤트 도서인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세트』 또는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와 함께 2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29종의 소설과 시는 각각 '지치고 힘든 마음을 힐링하고 싶은 이에게', '선한 용기와 삶의 희망이 필요한 이에게', '가고 싶은 길의 길목에서 고민하는 이에게' 등 도서별 선물하기 좋은 테마를 추천해 소중한 이에게 뜻깊은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2]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연출 사진

마지막으로 '요즘 핫한 인스타툰 & 에세이' 기획전은 이벤트 도서인 『고양이 단편 만화』 또는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를 포함해 만화·에세이 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주인공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91종으로 준비된 만화·에세이 도서는 'MD 추천 인스타툰', 'MD 추천 만화에세이', '주목할 만한 인디만화', '주목할 만한 감성 에세이' 4 종류로 큐레이션돼 취향에 따라 골라 읽기 좋다.

사은품 '메시 지갑 파우치’에는 각각 『고양이 단편 만화』의 주인공 '냥아치'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의 주인공 '브라키오사우루스'가 새겨져 있어 독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사은품 한정 수량 마감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사진3] 이벤트 도서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2종 연출 사진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오늘의 우리를 증언하는 소설들

한국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들이 단단하게 쌓아 올린 여섯 개의 세계를 만난다. 이번 작품집에는 편혜영 작가의 대상작 「포도밭 묘지」를 비롯해, 김연수, 김애란, 정한아, 문지혁, 백수린 작가의 수상작을 실었다. 훗날 무엇보다 선명하게 오늘의 우리를 증언하게 될 소설들이다.

소설가 이기호의 연작 짧은 소설집

『눈감지 마라』에서 작가는 돈은 없고 빚은 많은, 갓 대학을 졸업한 두 청년의 삶을 조명한다. ‘눈감지 마라’ 하는 제목 아래에 모인 소설은 눈감고 싶은 현실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작품 곳곳 이기호식 유머가 살아나는 순간 이야기는 생동하고, 피어나는 웃음은 외려 쓰다.

목소리를 내는 작은 용기

올해 1학년이 된 소담이는 학교에만 가면 수업시간은 물론, 친구들 앞에서조차 도통 목소리가 나오질 않습니다. 친구들의 시선에 온몸이 따끔따끔, 가슴은 쿵쾅쿵쾅.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이야기로, 목소리 작은 전국의 소담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합니다.

인생 내공이 담긴 책

MBC 공채 개그맨에서 '골목 장사의 고수'로 경제적 자유를 이룬 고명환 저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죽음의 문턱에서 시작한 '책 읽기'를 계기로 시작된 독서 습관과 독서를 통해 깨달은 생각, 장사 이야기 등 오랜 기간 꾸준히 실천해온 성공 노하우를 진솔하게 들려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