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풍성한 기획전 마련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2021.09.17)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나에게 주는 휴식 커피와 詩' 획전은 국내도서 또는 외국도서 중 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eBook 또는 크레마 3만 원 이상 구매 시 한 가지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 & 드립백 세트' · '북캠핑 법랑컵 & 드립백 세트' · '굿리더 셔링 숄더백' · '미키 심플 숄더백' 중 선택 가능하다.


[사진1] 윤동주 시인의 시를 모티브로 한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 & 드립백 세트' 연출 사진


역시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은 총 29종으로 준비된 소설과 시를 이벤트 도서인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세트』 또는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와 함께 2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29종의 소설과 시는 각각 '지치고 힘든 마음을 힐링하고 싶은 이에게', '선한 용기와 삶의 희망이 필요한 이에게', '가고 싶은 길의 길목에서 고민하는 이에게' 등 도서별 선물하기 좋은 테마를 추천해 소중한 이에게 뜻깊은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2]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연출 사진

마지막으로 '요즘 핫한 인스타툰 & 에세이' 기획전은 이벤트 도서인 『고양이 단편 만화』 또는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를 포함해 만화·에세이 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주인공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91종으로 준비된 만화·에세이 도서는 'MD 추천 인스타툰', 'MD 추천 만화에세이', '주목할 만한 인디만화', '주목할 만한 감성 에세이' 4 종류로 큐레이션돼 취향에 따라 골라 읽기 좋다.

사은품 '메시 지갑 파우치’에는 각각 『고양이 단편 만화』의 주인공 '냥아치'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의 주인공 '브라키오사우루스'가 새겨져 있어 독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사은품 한정 수량 마감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사진3] 이벤트 도서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2종 연출 사진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