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힐링 판타지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4주 연속 1위

<달러구트 꿈 백화점>,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백조와 박쥐>, <지구 끝의 온실> 등 인기 작가들의 소설 인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자책 분야에서는 유명 대기업 사장이 화살로 살해된 충격적인 사건을 담은 <숙명>이 두 계단 상승해 1위 (2021.08.26)


예스24 8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독자들이 뽑은 최고의 힐링 판타지 두 번째 이야기 『달러구트 꿈 백화점 2』가 4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전작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2위, 두 번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사랑 이야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한 계단 상승해 3위를 기록했다. 부의 흐름을 따라잡기 위한 가장 친절하고 직관적인 안내서 『미래의 부』가 한 계단 하락해 4위, 동학개미의 스승 박세익 전무의 현명한 투자법 『투자의 본질』이 출간과 동시에 5위를 기록했다.

금주에도 소설 문학 다수가 순위에 랭크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미예 작가의 장편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와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지난주와 동일하게 1위와 2위를 유지했고, 이어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3위, 삶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특별한 도서관에서의 이야기를 담은 『미드나잇 라이브러리』가 두 계단 하락해 7위를 기록했다. 그 외 추리소설계 거장으로 손꼽히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백조와 박쥐』가 네 계단 상승해 16위에 올랐고, 김초엽 작가의 첫 장편소설 『지구 끝의 온실』이 19위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어린이 및 초등 교육 도서 및 육아 관련 도서가 다수 랭크됐다. 어린이 교육 만화 도서로는 헤라클레스의 마지막 원정을 담은 『그리스 로마 신화 24』가 새롭게 11위로 랭크됐으며, 초등학교 3학년 국어 교과서 수록 도서 『만복이네 떡집』의 네 번째 이야기 『양순이네 떡집』이 새롭게 12위에 올랐고, 생생한 관찰 스토리와 귀여운 생물 도감이 만난 『에그박사 4』가 일곱 계단 하락해 14위에 안착했다. 그리고 육아 관련서로는 15만 베스트셀러 『엄마의 말 공부』 이임숙 소장이 알려주는 첫 공부 로드맵 『4~7세 보다 중요한 시기는 없습니다』가 아홉 계단 상승해 10위, 오은영 박사의 현실 밀착 육아 회화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15위로 차트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숙명』이 두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고, 투자자들의 도서 선택과 효율적인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2021 우량 투자서 35선 독서 가이드』가 새롭게 2위를 기록했다. 



이 주의 북이슈

‘선행성 기억상실증’이라는 소재를 청춘 소설로 탄생시켜 극찬을 받은 장편소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6주째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상위에 랭크되고 있다. 금주에는 베스트셀러 3위, 소설/시/희곡 - 테마소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출간 후 꾸준한 관심을 받아 7월 대비 8월의 판매량이 약 7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주 구매 연령층으로는 1020 세대가 45.9%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예스24 박형욱 소설 MD는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소개하는 홍보 컨텐츠가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선행성 기억상실증’ 키워드와 내용을 기억해 책을 문의하는 경우가 있었다”“‘선행성 기억상실증’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로맨스가 결합돼 젊은 독자층의 감수성을 건드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예스24 8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 팩토리나인
2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3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4미래의 부이지성 저 차이정원
5투자의 본질박세익 저위너스북
6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송희구 저서삼독
7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8눈 떠보니 선진국박태웅 저한빛비즈
9아직 끝이 아니다김연경 저가연
104~7세 보다 중요한 시기는 없습니다이임숙 저카시오페아
11그리스 로마 신화 24박시연 글/최우빈 그림아울북
12양순이네 떡집김리리 글/김이랑 그림비룡소
13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에릭 와이너 저/김하현 역 어크로스
14에그박사 4에그박사 원저/박송이 글/홍종현 그림미래엔아이세움
15어떻게 말해줘야 할까오은영 저/차상미 그림김영사
16백조와 박쥐히가시노 게이고 저/양윤옥 역현대문학
17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장명숙 저김영사
18아파트 청약 이렇게 쉬웠어?김태훈 저지혜로
19지구 끝의 온실김초엽 저자이언트북스
20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하최태성 저이투스북

    


<소설/시/희곡>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2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3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4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5백조와 박쥐히가시노 게이고 저/양윤옥 역 현대문학
6지구 끝의 온실김초엽 저자이언트북스
7불편한 편의점김호연 저나무옆의자
8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9밝은 밤최은영 저 문학동네
10아몬드손원평 저창비



<에세이>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아직 끝이 아니다김연경 저가연
2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장명숙 저김영사
3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글배우 저강한별
4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정영욱 저 부크럼
5나는 내가 좋은 엄마인 줄 알았습니다앤절린 밀러 저/이미애 역윌북(willbook)
6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손힘찬 (오가타 마리토) 저/이다영 그림 스튜디오오드리
7그러라 그래양희은 저김영사
8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저사계절
9마음의 주인이기주 저말글터
10행복해지려는 관성김지영 저필름



<eBook>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숙명히가시노 게이고 저/권남희 역소미미디어
22021 우량 투자서 35선 독서 가이드버핏클럽 편집부 저버핏클럽
3빈틈의 온기윤고은 저흐름출판
4삼개주막 기담회오윤희 저 고즈넉이엔티
5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6불타는 소녀들C. J. 튜더 저/이은선 역다산책방
7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이미예 저북닻
8백조와 박쥐히가시노 게이고 저/양윤옥 역현대문학
9눈 떠보니 선진국박태웅 저한빛비즈
10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 모모



*분야별 베스트셀러


경제 경영 보러가기
자기계발 보러가기
인문 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