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미예 작가의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2주 연속 1위

<하이큐!! 파이널 가이드북 배구극!>, <주술회전>, <명탐정 코난 경찰학교 편> 등 신작 출간이 이어지며, 만화 분야 강세 지속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자책 분야에서는 권비영 작가가 <덕혜옹주> 이후 들려주는 또 다른 여성의 이야기 <하란사>가 새롭게 1위 (2021.08.12)


예스24 8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이미예 작가의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가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코로나19가 가속화한 4차 산업혁명 시대, 재편되는 부의 흐름을 읽는 10가지 투자 정보를 담은 『미래의 부』 가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를 유지했고, 인기 만화 시리즈 『주술회전 16 일반판』 이 예약 판매와 동시에 3위에 올랐다.

지난해 하반기 화제작이였던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가 한 계단 하락해 4위, 세상에 단 한 번뿐인 하루, 단 하나뿐인 사랑 이야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가 한 계단 하락해 5위에 안착했다.

금주에도 소설 분야가 강세를 보였다. 이미예 작가의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와 이전 작품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이 각 1위와 4위로 상위에 랭크 됐고, 이어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가 5위를 기록했다. 또한 영국 인기 소설가이자 동화 작가인 매트 헤이그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가 세 계단 하락해 8위를 기록, 인간 심연의 깊은 어둠을 직시하는 이야기『완전한 행복』 이 열 계단 하락해 17위, 백 년의 시간을 감싸안으며 이어지는 사랑과 숨의 기록 『밝은 밤』 이 다섯 계단 하락해 20위에 안착했다. 

인기 만화 시리즈의 신간이 다수 출간되며 주목받고 있다. 예약판매와 동시에 3위를 기록한 『주술회전 16 일반판』에 이어 『하이큐!!』 등장 선수의 기록 해설을 망라한 궁극의 가이드북 『하이큐!! 파이널 가이드북 배구극!』이 네 계단 상승해 7위를 기록했다. 만화 시리즈 단편 5편을 수록한 『소설 주술회전 2』가 예약 판매와 동시에 9위에 새롭게 나타났고, 일본 인기 만화 『명탐정 코난』 의 새로운 이야기 『명탐정 코난 경찰학교 편 (상)』과 『명탐정 코난 경찰학교 편 (하)』도 예약 판매와 동시에 각각 14위와 15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권비영 작가가 『덕혜옹주』 이후 들려주는 또 다른 여성의 이야기 『하란사』 가 새롭게 1위에 올랐고, 19살 생일에 51살의 미래로 시간을 뛰어넘은 주인공 ‘우나’의 이야기 『우나의 고장난 시간』 이 새롭게 2위를 기록했다. 



이 주의 북 이슈

8월 만화 판매량은 증가 추세이다. 그중에서도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가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에서 배구 만화 시리즈 『하이큐!!』를 리뷰한 영상이 도쿄 올림픽의 영향을 받아 다시금 화제를 모으며, 『하이큐!!』 시리즈가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이번 도쿄 올림픽 기간 동안 『하이큐!!』 시리즈의 판매량은 꾸준히 상승세를 보였으며, 이번 새롭게 출간된 『하이큐!! 파이널 가이드북 배구극!』도 출간과 동시에 7위로 상위에 랭크 됐다. 




< 예스24 8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2미래의 부이지성 저 차이정원
3주술회전 16 일반판아쿠타미 게게 글그림/이정운 역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4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 팩토리나인
5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6눈 떠보니 선진국박태웅 저한빛비즈
7하이큐!! 파이널 가이드북 배구극!후루다테 하루이치 글그림 대원
8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 인플루엔셜
9소설 주술회전 2아쿠타미 게게 저/유유리 역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10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박성현 저알에이치코리아(RHK)
11약속의 땅버락 오바마 저/노승영 역웅진지식하우스
12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에릭 와이너 저/김하현 역어크로스
13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홍춘욱 저 포르체
14명탐정 코난 경찰학교 편 (상)아오야마 고쇼 원저/아라이 타카히로 글그림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15명탐정 코난 경찰학교 편 (하)아오야마 고쇼 원저/아라이 타카히로 글그림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16흔한남매 8흔한남매 원저/백난도 글/유난희 그림미래엔아이세움
17완전한 행복정유정 저 은행나무
18메타버스김상균 저 플랜비디자인
19에그박사 4에그박사 원저/박송이 글/홍종현 그림미래엔아이세움
20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소설/시/희곡>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2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3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 모모
4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 인플루엔셜
5완전한 행복정유정 저 은행나무
6밝은 밤최은영 저 문학동네
7불편한 편의점김호연 저나무옆의자
8아몬드손원평 저창비
9백조와 박쥐히가시노 게이고 저/양윤옥 역현대문학
10지구 끝의 온실김초엽 저 자이언트북스



<에세이>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아직 끝이 아니다김연경 저가연
2그러라 그래양희은 저 김영사
3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손힘찬 (오가타 마리토) 저/이다영 그림스튜디오오드리
4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저사계절
5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장명숙 저김영사
6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정영욱 저부크럼
7어? 오늘도 예쁘네?최준 저 위즈덤하우스
8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순 없어정세랑 저위즈덤하우스
9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소윤 저북로망스
10나라는 식물을 키워보기로 했다김은주 글/워리 라인스 그림허밍버드



<eBook>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하란사권비영 저특별한서재
2우나의 고장난 시간마가리타 몬티모어 저/강미경 역 이덴슬리벨(EAT&SLEEPWELL)
3스키마와라시온다 리쿠 저/강영혜 역내친구의서재
4그녀는 증인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피터 스완슨 저/노진선 역푸른숲
5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6미래의 부이지성 저차이정원
7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8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9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박성현 저알에이치코리아(RHK)
10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이미예 저북닻



*분야별 베스트셀러


경제 경영 보러가기
자기계발 보러가기
인문 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