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미예 작가 신작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1위 기록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밝은 밤』 등 인기 작가의 신작 출간이 이어지며, 소설 분야 강세 지속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자책 분야에서는 목숨을 걸고 전쟁터에 뛰어든 이름 없는 영웅들의 숨겨진 미스터리 <사라진 소녀들>이 1위를 기록 (2021.08.05)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달러구트’의 세계관 아래에서 다시 한번 신비롭고 따뜻한 이야기 달러구트 꿈 백화점 2가 한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다. 이어 부의 흐름을 따라잡기 위한 안내서 미래의 부가 한 계단 하락해 2위에 안착했으며, 독자들이 뽑은 ‘최고의 힐링 판타지’ 달러구트 꿈 백화점가 네 계단 상승해 3위를 기록했다. 평범한 소년과 평범하지 않은 소녀의 단 하나뿐인 특별한 사랑 이야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여덟 계단 상승해 4위에 올랐고, 삶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특별한 도서관에서의 이야기를 담은 미드나잇 라이브러리가 지난주와 동일하게 5위를 유지했다.

금주에는 종합 베스트셀러 TOP 5위 내 소설 분야가 4종을 차지하며 소설 도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가 종합 베스트셀러와 소설/시/희곡 베스트셀러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고, 신작의 출간 영향에 힘입어 달러구트 꿈 백화점 도 단숨에 상위 순위권에 진입했다. 이어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와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도 출간 후 꾸준히 주목받으며 상위권에 올랐으며, K-스릴러의 대가 정유정 작가의 장편소설 완전한 행복 이 한 계단 상승해 7위를 기록했다. 증조할머니, 할머니, 그리고 엄마를 거쳐 내게 도착한 이야기 밝은 밤 이 한 계단 상승해 15위, 감동소설의 대가 프레드릭 배크만의 장편소설 불안한 사람들 이 17위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어린이 도서도 신간 다수가 차트에 오르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오싹하고 웃음 가득한 일상 이야기 흔한남매 8 이 세 계단 하락해 6위에 안착했고, 설쌤과 온달, 평강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역사 여행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7 이 두 계단 하락해 8위를 기록했다. 생생한 관찰 스토리와 귀여운 생물 도감으로 재구성한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 박사 4가 예약 판매와 동시에 13위,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와 함께하는 두 번째 우리들의 이야기 정재승의 인류 탐험 보고서 1 이 출간과 동시에 14위로 차트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목숨을 걸고 전쟁터에 뛰어든 이름 없는 영웅들의 숨겨진 미스터리 사라진 소녀들이 여섯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고, 미국 SF 작가 샘 J. 밀러의 첫 장편소설 슈퍼히어로의 단식법 이 세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이 주의 북 이슈

작년 하반기 화제작이였던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의 후속작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이 출간과 동시에 종합 베스트셀러 및 소설/시/희곡 베스트셀러에서 1위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는 지난주 대비 금주 판매율은 65.8% 증가했으며, 신작 출간의 영향을 받아 달러구트 꿈 백화점도 지난주 대비 33.3% 상승한 판매 증가율을 보였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주 구매 고객층으로는 40대가 48.6%로 가장 많았으며, 30대가 21.5%, 20대가 16.8%로 뒤를 이었다.



 

<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2미래의 부이지성 저차이정원
3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4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5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6흔한남매 8흔한남매 원저/백난도 글/유난희 그림미래엔아이세움
7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8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7설민석,스토리박스 글/정현희 그림아이휴먼
9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박성혁 저다산북스
10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에릭 와이너 저/김하현 역어크로스
11하이큐!! 파이널 가이드북 배구극!후루다테 하루이치 글그림대원
12부의 시나리오오건영 저페이지2
13에그박사 4에그박사 원저/박송이 글/홍종현 그림미래엔아이세움
14정재승의 인류 탐험 보고서 1차유진,정재승 글/김현민 그림아울북
15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16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장명숙 저김영사
17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저/이은선 역다산책방
18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Vol.2 READING 리딩ETS 저YBM(와이비엠)
19메타버스김상균 저플랜비디자인
20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홍춘욱 저포르체



<소설/시/희곡>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2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3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4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 인플루엔셜
5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6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7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저/이은선 역다산책방
8지구 끝의 온실김초엽 저자이언트북스
9불편한 편의점김호연 저나무옆의자
10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세트 : MIDNIGHT 세트프란츠 카프카,알베르 까뮈,다자이 오사무,에드가 앨런 포,기 드 모파상,레프 톨스토이,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제임스 조이스,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허버트 조지 웰스 저 외 8명 열린책들



<에세이>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장명숙 저김영사
2그러라 그래양희은 저김영사
3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손힘찬 (오가타 마리토) 저/이다영 그림스튜디오오드리
4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정영욱 저부크럼
5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저사계절
6나라는 식물을 키워보기로 했다김은주 글/워리 라인스 그림허밍버드
7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순 없어정세랑 저위즈덤하우스
8안녕한, 가무과수 저위즈덤하우스
9식물과 나이소영 저글항아리
10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빅터 프랭클 저/이시형 역청아출판사



<eBook>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사라진 소녀들팜 제노프 저/정윤희 역도서출판 잔
2슈퍼히어로의 단식법샘 J. 밀러 저/이윤진 역열린책들
3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4그녀는 증인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피터 스완슨 저/노진선 역푸른숲
5스키마와라시온다 리쿠 저/강영혜 역내친구의서재
6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7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8미래의 부이지성 저차이정원
9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이미예 저북닻
10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분야별 베스트셀러


경제 경영 보러가기
자기계발 보러가기
인문 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