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미예 작가 신작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1위 기록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밝은 밤』 등 인기 작가의 신작 출간이 이어지며, 소설 분야 강세 지속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자책 분야에서는 목숨을 걸고 전쟁터에 뛰어든 이름 없는 영웅들의 숨겨진 미스터리 <사라진 소녀들>이 1위를 기록 (2021.08.05)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달러구트’의 세계관 아래에서 다시 한번 신비롭고 따뜻한 이야기 달러구트 꿈 백화점 2가 한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다. 이어 부의 흐름을 따라잡기 위한 안내서 미래의 부가 한 계단 하락해 2위에 안착했으며, 독자들이 뽑은 ‘최고의 힐링 판타지’ 달러구트 꿈 백화점가 네 계단 상승해 3위를 기록했다. 평범한 소년과 평범하지 않은 소녀의 단 하나뿐인 특별한 사랑 이야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여덟 계단 상승해 4위에 올랐고, 삶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특별한 도서관에서의 이야기를 담은 미드나잇 라이브러리가 지난주와 동일하게 5위를 유지했다.

금주에는 종합 베스트셀러 TOP 5위 내 소설 분야가 4종을 차지하며 소설 도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가 종합 베스트셀러와 소설/시/희곡 베스트셀러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고, 신작의 출간 영향에 힘입어 달러구트 꿈 백화점 도 단숨에 상위 순위권에 진입했다. 이어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와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도 출간 후 꾸준히 주목받으며 상위권에 올랐으며, K-스릴러의 대가 정유정 작가의 장편소설 완전한 행복 이 한 계단 상승해 7위를 기록했다. 증조할머니, 할머니, 그리고 엄마를 거쳐 내게 도착한 이야기 밝은 밤 이 한 계단 상승해 15위, 감동소설의 대가 프레드릭 배크만의 장편소설 불안한 사람들 이 17위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어린이 도서도 신간 다수가 차트에 오르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오싹하고 웃음 가득한 일상 이야기 흔한남매 8 이 세 계단 하락해 6위에 안착했고, 설쌤과 온달, 평강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역사 여행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7 이 두 계단 하락해 8위를 기록했다. 생생한 관찰 스토리와 귀여운 생물 도감으로 재구성한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 박사 4가 예약 판매와 동시에 13위,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와 함께하는 두 번째 우리들의 이야기 정재승의 인류 탐험 보고서 1 이 출간과 동시에 14위로 차트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목숨을 걸고 전쟁터에 뛰어든 이름 없는 영웅들의 숨겨진 미스터리 사라진 소녀들이 여섯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고, 미국 SF 작가 샘 J. 밀러의 첫 장편소설 슈퍼히어로의 단식법 이 세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이 주의 북 이슈

작년 하반기 화제작이였던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의 후속작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이 출간과 동시에 종합 베스트셀러 및 소설/시/희곡 베스트셀러에서 1위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는 지난주 대비 금주 판매율은 65.8% 증가했으며, 신작 출간의 영향을 받아 달러구트 꿈 백화점도 지난주 대비 33.3% 상승한 판매 증가율을 보였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주 구매 고객층으로는 40대가 48.6%로 가장 많았으며, 30대가 21.5%, 20대가 16.8%로 뒤를 이었다.



 

<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2미래의 부이지성 저차이정원
3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4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5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6흔한남매 8흔한남매 원저/백난도 글/유난희 그림미래엔아이세움
7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8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7설민석,스토리박스 글/정현희 그림아이휴먼
9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박성혁 저다산북스
10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에릭 와이너 저/김하현 역어크로스
11하이큐!! 파이널 가이드북 배구극!후루다테 하루이치 글그림대원
12부의 시나리오오건영 저페이지2
13에그박사 4에그박사 원저/박송이 글/홍종현 그림미래엔아이세움
14정재승의 인류 탐험 보고서 1차유진,정재승 글/김현민 그림아울북
15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16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장명숙 저김영사
17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저/이은선 역다산책방
18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Vol.2 READING 리딩ETS 저YBM(와이비엠)
19메타버스김상균 저플랜비디자인
20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홍춘욱 저포르체



<소설/시/희곡>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2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3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4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 인플루엔셜
5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6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7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저/이은선 역다산책방
8지구 끝의 온실김초엽 저자이언트북스
9불편한 편의점김호연 저나무옆의자
10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세트 : MIDNIGHT 세트프란츠 카프카,알베르 까뮈,다자이 오사무,에드가 앨런 포,기 드 모파상,레프 톨스토이,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제임스 조이스,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허버트 조지 웰스 저 외 8명 열린책들



<에세이>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장명숙 저김영사
2그러라 그래양희은 저김영사
3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손힘찬 (오가타 마리토) 저/이다영 그림스튜디오오드리
4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정영욱 저부크럼
5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저사계절
6나라는 식물을 키워보기로 했다김은주 글/워리 라인스 그림허밍버드
7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순 없어정세랑 저위즈덤하우스
8안녕한, 가무과수 저위즈덤하우스
9식물과 나이소영 저글항아리
10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빅터 프랭클 저/이시형 역청아출판사



<eBook>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사라진 소녀들팜 제노프 저/정윤희 역도서출판 잔
2슈퍼히어로의 단식법샘 J. 밀러 저/이윤진 역열린책들
3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4그녀는 증인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피터 스완슨 저/노진선 역푸른숲
5스키마와라시온다 리쿠 저/강영혜 역내친구의서재
6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7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8미래의 부이지성 저차이정원
9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이미예 저북닻
10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분야별 베스트셀러


경제 경영 보러가기
자기계발 보러가기
인문 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