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지성 작가의 <미래의 부>, 예약 판매와 동시에 1위 기록

여름 휴가철,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완전한 행복> 등 소설 분야 인기 지속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자책 분야에서는 한국 스릴러의 대표 작가로 발돋움하는 정해연의 유쾌한 일상 미스터리 <유괴의 날>이 세 계단 상승해 1위 (2021.07.29)


예스24 7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는 이지성 작가가 전하는 미래 경제에 관한 놀라운 통찰 『미래의 부』가 예약판매와 동시에 1위에 올랐다. 이어 100만 독자를 사로잡은 『달러구트 꿈 백화점』 두 번째 이야기 『달러구트 꿈 백화점 2』가 열 여덟 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고,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 코믹북 『흔한남매 8』이 두 계단 하락해 3위에 안착했다. 국내 No.1 전설의 보디빌더 강경원의 헬스 바이블 『강경원의 백 투 베이직』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4위로 새롭게 나타났으며, 가장 완벽한 삶을 찾는 모험 이야기 『미드나잇 라이브러리』가 두 계단 하락해 5위를 기록했다. 

여름 휴가철, 소설 분야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종합 베스트셀러 2위와 5위로 각각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미드나잇 라이브러리가』가 랭크되었고, 이어 현실에 지친 이들을 위한 선물 같은 힐링 판타지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한 계단 상승해 7위를 기록했다. 악이 타인에게 드리우는 검은 그림자에 초점을 맞춘 이야기 『완전한 행복』이 두 계단 하락해 8위, 제26회 전격소설대상 ‘미디어워크스문고상’ 수상작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세 계단 하락해 12위에 안착했다. 최은영 작가의 신작, 증조할머니에게서 나로 이어지는 여성 4대의 삶을 담은 소설 『밝은 밤』 이 출간과 동시에 16위로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투자·재테크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지성 작가의 신간『미래의 부』가 종합 베스트셀러,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내 1위를 기록했고, 경제 개념 및 흐름을 친절하게 설명한 금융천재 오건영의 『부의 시나리오』가 9주 동안 종합 베스트셀러 20위 내 랭크됐으며, 금주에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10위를 기록했다. 

이 밖에 한국 근현대사의 가장 큰 비극, 6·25 전쟁의 아픔을 담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7』이 네 계단 하락해 6위에 나타났다. 민사고 학생들이 반복해 읽는다고 해 화제가 된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이 여섯 계단 상승해 9위에 올랐고, 한국사 인기 강사 큰별쌤 최태성의 『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가 다섯 계단 상승해 11위에 나타났다. 화제의 어린이 판타지 만화 시리즈『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이 여섯 계단 하락해 13위를 기록했고, 베스트셀러 작가 에릭 와이너와 함께 떠나는 철학 여행기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가 네 계단 하락해 14위, 대한민국 대표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51』이 열 계단 하락해 15위에 안착했다. 큰별쌤 최태성이 꼽은 핵심만 모아 만든 『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하』가 여섯 계단 하락해 17위, 메타버스를 통해 시장을 구축해가는 이들의 모습을 담은 책 『메타버스』가 새롭게 18위로 나타났으며, 최신 기출 단어 및 출제 포인트를 수록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가 한 계단 하락해 19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재구성한 경제 동화 『세금 내는 아이들』이 세 계단 하락해 20위를 기록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한국 스릴러의 대표 작가로 발돋움하는 정해연의 유쾌한 일상 미스터리 『유괴의 날』이 세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고, 세상 모든 갑들을 잠 못 이루게 하는 소설 『집행관들』이 세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이 주의 북이슈


 

지난해 투자·재테크 열풍 후 관련 도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매주 투자·재테크 관련서가 순위권 내 랭크 되었으며, 금주에는 미국 주식에 대해 친절하고 직관적으로 안내한 이지성 작가의 신간 『미래의 부』가 예약판매와 동시에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지난주 대비 금주 투자·재테크 도서 판매 성장률은 7.80%이며, 관련 도서 구매는 30대가 37.4%로 가장 많았고, 40대가 34.2%, 50대가 16.0%로 그 뒤를 이었다.  



< 예스24 7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미래의 부이지성 저 차이정원
2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3흔한남매 8흔한남매 원저/백난도 글/유난희 그림미래엔아이세움
4강경원의 백 투 베이직강경원 저세미콜론
5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6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7설민석,스토리박스 글/정현희 그림아이휴먼
7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8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9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박성혁 저다산북스
10부의 시나리오오건영 저 페이지2
11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 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최태성 저이투스북
12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1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히로시마 레이코 글/쟈쟈 그림/김정화 역길벗스쿨
14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에릭 와이너 저/김하현 역 어크로스
15마법천자문 51유대영 글/홍거북 그림아울북
16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172021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하최태성 저이투스북
18메타버스김상균 저플랜비디자인
19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데이비드 조 저해커스어학연구소
20세금 내는 아이들옥효진 글/김미연 그림한국경제신문사(한경비피)



<소설/시/희곡>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2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3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 저팩토리나인
4완전한 행복정유정 저 은행나무
5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이치조 미사키 저/권영주 역모모
6밝은 밤최은영 저문학동네
7불편한 편의점김호연 저나무옆의자
8아몬드손원평 저창비
9인간 실격다자이 오사무 저민음사
10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저/이은선 역다산책방



<에세이>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1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손힘찬 (오가타 마리토) 저/이다영 그림스튜디오오드리
2그러라 그래양희은 저 김영사
3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저사계절
4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정영욱 저부크럼
5헤맨다고 모두 길을 잃는 것은 아니다김달 저빅피시
6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순 없어정세랑 저위즈덤하우스
7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소윤 저북로망스
8가끔 내가 마음에 들었지만, 자주 내가 싫었다김우석 저필름
9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빅터 프랭클 저/이시형 역청아출판사
10이웃집 퀴어 이반지하이반지하 저문학동네



<eBook>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유괴의 날정해연 저시공사
2집행관들조완선 저다산책방
3사람이 있었네김경수 저 비타베아타
4완전한 행복정유정 저은행나무
5슈퍼히어로의 단식법샘 J. 밀러 저/이윤진 역열린책들
6달러구트 꿈 백화점 2이미예 저팩토리나인
7사라진 소녀들팜 제노프 저/정윤희 역도서출판 잔
8부의 시나리오오건영 저페이지2
9최악을 극복하는 힘엘리자베스 스탠리 저/이시은 역비잉
10미드나잇 라이브러리매트 헤이그 저/노진선 역인플루엔셜



*분야별 베스트셀러


경제 경영 보러가기
자기계발 보러가기
인문 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