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DRX 스폰서십 체결 기념, ‘예스 RI더여, 게임 리더 되자!’ 이벤트 진행

DRX 메인 스폰서로서 인지도 향상 및 1020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기획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는 8월 15일까지 이벤트 참여 시, 풍성한 사은품 혜택 제공 (2021.07.16)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DRX와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예스 RI더여, 게임 리더 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DRX 구단 스폰서십 활동 중 하나로 기획된 이번 ‘예스 RI더여, 게임 리더 되자!’ 이벤트는 메인 스폰서로서 예스24를 알리고, DRX 핵심 팬층인 1020세대와 소통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예스24 회원 또는 신규 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했으며, 오는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퍼즐의 지배자, 쿼드라샷을 완성하라!’ 이벤트는 본인 인증을 한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퍼즐 게임에 참여해 'DRX Pyosik' 홍창현 선수의 사진을 완성하면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1개를 증정하며, 매일 3회의 기회가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게이밍 모니터·의자, RAZER 키보드·마우스, DRX 서머 21 유니폼 등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돼 있다. 

올해 가입한 신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예스24 협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벤트도 있다. 신규 가입 후 예스24의 혜택 튜토리얼을 확인한 20명을 추첨해 기프트팩을 증정하며, 기프트팩은 DRX 이중 진공 텀블러, DRX 폰 스트랩, YES상품권 1천 원으로 구성됐다. 

또한 예스24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SNS를 도저히 막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각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과 RT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각 채널 당 참여 고객 11명을 선정해 DRX 21 서머 유니폼과 BHC 뿌링클 치킨과 콜라 1.25L 기프티콘, DRX 그립톡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예스24 마케팅본부 이선재 이사는 “지난 5월 DRX와 스폰서십 체결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 기획전은 양사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와 더불어 게임 업계에 주 고객층인 1020세대와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예스24를 새롭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마련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투자하기 전 꼭 읽어야 할 책

2020년부터 증시가 호황을 맞으며 주식 투자에 나선 사람이 많아졌다. 몇몇은 성공했으나 개인이 기관이나 외국인에 비해 투자에서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건 상식이다. 이를 알면서도 왜 주식 투자에 나설까? 저자는 전업투자자들을 취재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섰다.

게일 콜드웰, 캐럴라인 냅 우정의 연대기

퓰리처상 수상작가 게일 콜드웰과 『명랑한 은둔자』 캐럴라인 냅 두 작가가 나눈 우정과 애도의 연대기. 캐럴라인 냅이 세상을 떠나자 게일은 함께 한 7년의 시간을 기억하며 그녀를 애도한다.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기쁨과 슬픔, 위로를 주고받으며 자라난 둘의 우정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다.

떠나고 돌아오고 살아가는 일

삶이, 사랑과 신념이 부서지는 경험을 한 이들이 현실에서 한발 물러나는 것으로 비로소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마주한다. ‘완벽할 수 없고 완벽할 필요도 없’는 생애를 우리도 그들처럼 살아낼 것이다. 떠나고 또 돌아오면서, 좌절하고 흔들리는 누군가에게 기꺼이 내어줄 방을 준비하면서.

존 클라센 데뷔 10주년 기념작

칼데콧 상,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 수상 존클라센 신작. 기발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극적인 긴장감과 짜릿한 스릴이 가득한 다섯 편의 이야기를 통해 소통과 교감, 운명에 대해 이야기 한다. 그만의 독창적인 작품의 세계를 한데 모아 놓아 놓은 듯한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