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06월 08일 개막!

"언젠가 내가 꼭 널 초대할게. 나의 환상의 정원으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차 세계 대전, 히틀러의 약탈을 막기 위해 예술품을 보관중인 파리의 지하창고에서 만난 프랑스 소녀와 독일 소년의 이야기 (2021.06.07)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배우 유현석, 서동진, 강은일, 송영미, 홍미금, 전해주(좌측상단부터)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히틀러의 예술품 약탈을 막기 위해 마련된 파리의 지하 창고에서 조우한 독일 소년과 프랑스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가 06월 08일 개막한다.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는 2018 CJ 스테이지업 창작 뮤지컬 우수작으로 선정되며 완성도와 무대화 가능성 등을 인정받았던 기대작으로 2차 세계대전이라는 실제 역사적 사실을 배경으로 삶과 자유, 그리고 그 안에서도 사라지지 않았던 희망을 두 명의 배우와 한 대의 피아노로 섬세하게 그려내며 무대와 객석을 가득 채우는 감동을 자아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히틀러 유겐트에 강제 징집되었으나, 냉혹한 현실 속에서도 따뜻함을 잃지 않는 독일 소년 ‘한스’ 役에는 폭넓은 연기력과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실력파 배우 유현석, 서동진, 강은일이 캐스팅이 되었으며, 프랑스 장군의 손녀로 가족들이 모두 체포 당해 홀로 창고에 숨어있지만 자유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는 소녀 ‘소피’ 役 은 배우 송영미와 홍미금, 전해주가 캐스팅되었다. 

주목받는 신진 작가이자 연출 ‘김지식’과 신진 작곡가 ‘구지영’이 의기투합하였으며, 뮤지컬 '붉은 정원',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문화 컨텐츠 기획, 제작사 벨라뮤즈㈜가 제작사로 나섰다. 

제작사 벨라뮤즈㈜는 “지난 공연의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대본의 수정 보완을 통해 작품의 밀도를 높이며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들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창작 뮤지컬의 좋은 성장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준비 하겠다”며 작품 제작에 대한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는 오는 06월 08일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개막 후 20일까지 공연한 뒤, 유니플렉스로 극장을 옮겨 07월 18일까지 연장 공연에 들어갈 예정이다,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일      시

2021.06.08 ~ 06.20 / 2021. 06. 25 ~ 07.18

장      소

아트원씨어터 2관 / 아트원씨어터 2관

티  켓  가

루미에르석 66,000원 / 로즈우드석 55,000원 / 봉쥬르석 44,000원

관람  시간

100분

관람  연령

만 13세 이상

예      매

예스24 (1544-6399, ticket.yes24.com) /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기획 / 제작

벨라뮤즈㈜

주최 / 주관

벨라뮤즈㈜

문      의 

벨라뮤즈㈜ 02-3454-1401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