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클래스가 다른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 압도적 무대로 흥행 열기 이어간다!

‘동큘의 시대’를 연 전동석 오늘(27일) 첫 공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는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2021.05.27)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사진_'드라큘라'역 전동석 I 제공=오디컴퍼니(주)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가 김준수,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포문을 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 27일 ‘드라큘라’ 역 전동석이 첫 공연을 앞두고 이번 시즌 공연 사진을 선공개 하였다.

지난 시즌 ‘드라큘라’ 역으로 출연했던 전동석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드라큘라로 분해 오랜 시간 한 여인만을 사랑하는 순정과 아픔, 드라큘라 내면에 깊이 내재한 격렬한 분노와 절규까지 치명적이고 깊은 감정 연기로 녹여내며 신비로우면서도 안타까운 드라큘라의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완벽한 비주얼과 천장을 뚫을 듯한 시원한 성량으로 서사를 완성시키는 드라큘라", "죽음도 초월한 드라큘라 백작의 절절한 로맨스를 그려내며 '동큘의 시대'를 열었다."는 극찬을 받으며 흥행을 이끌었다. 절정의 기량으로 신비로운 드라큘라 그 자체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만큼, 다시 돌아온 드라큘라로써 농후(濃厚)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사진|제공 =오디컴퍼니㈜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백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로맨스 대작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뱀파이어라는 신비로운 캐릭터를 기반으로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가 펼쳐진다. 프랭크 와일드혼의 중독성 강한 아름다운 멜로디의 음악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타클한 무대와 빈틈없는 드라마는 자연스럽게 작품 속에 깊숙이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시각적으로 풍부해진 입체적인 영상과 강렬하고 감각적인 조명 등이 업그레이드되어 판타지 뮤지컬의 묘미를 극대화시키며 무대 미학의 진수를 보여준다.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개요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드라큘라> (Dracula : The Musical)

공연장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기간

2021년 5월 20일(목) ~ 2021년 8월 1일(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없음)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2014, 2016, 2020년도 공연)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09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돈 블랙(Don Black), 크리스토퍼 햄튼(Christopher Hampton)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강태을, 손준호,

조성윤, 백형훈, 선민, 이예은 외


주최

SBS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인터파크씨어터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피앤아이인베스트먼트(주)

홍보/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1544-6399, 인터파크 1544-1555, 티몬 1544-6240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