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창립 22주년 맞아 서비스 이용 데이터 공개

회원 수, 방문자 수, 배송된 상자 수, 책을 집필한 작가 수, 채널예스와 인터뷰로 만난 작가 수, 작성된 도서 리뷰 수 등의 주요 데이터 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개인 맞춤형 독서 데이터 ‘읽어보고서’ 제공으로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 선사 (2021.04.01)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시각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를 공개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숫자로 보는 예스24, 함께한 22년의 이야기’에서 공개된 예스24의 회원 수는 18,918,539명(2021년 3월 16일 기준), 누적 방문 수는 2,121,848,677명(2010년 1월 1일 이후), 배송된 상자는 2억개 이상으로 트럭 870만여대 분에 달한다. 또한, 예스24는 책을 판매한 작가 수는 15만명, 채널예스와 인터뷰로 만난 작가 수 2,725명, 작성된 도서 리뷰 수 1천 1백만건 등의 데이터를 통해 지난 22년 간의 발자취를 짚었다. 이와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YES24 1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예스24는 회원들의 이용 기록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독서 데이터 ‘읽어보고서’도 제공하며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창립 22주년을 기념한 ‘문학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도 마련됐다. 예스24는 국내도서/외국도서/중고샵 직배송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문학 폴더블 북트롤리, 문학 복조리백, 문학/명화 아코디언 책꽂이, 명화 엽서 SET, 책가도 키링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윤동주/고흐 캠핑 의자를 제공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분석한 서비스 이용 데이터를 통해 그 동안 예스24가 고객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짐작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다”며, “지난 22년 동안 쌓은 서비스 역량과 고객들의 의견을 토대로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창립 22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문학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사계절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몸속 돌연변이 유전자가 활동하면 털복숭이로 변하고, 엄청난 힘이 생기는 아이들과 이 아이들을 괴물이라 부르며 위험으로 취급하는 사회. 차별과 편견에 맞서는 몬스터 차일드들의 모험과 연대를 장르물의 매력과 사회에 대한 문제의식을 고루 갖추어 표현한 판타지 동화이다.

위대한 사상가들의 명상 수업

『초역 니체의 말』의 저자 시라토리 하루히코 신작. 이번 책에서는 니체를 포함해 괴테, 릴케, 프롬, 부버 등 명상을 통해 자기만의 세계를 구축해나간 위대한 개인에 주목했다. 이들이 이미 효과를 봤던 명상법은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에게 의미와 위안을 전한다.

KBS 박종훈 기자의 미래 전망

반복되는 돈의 흐름 속에서 부의 시그널을 발견할 수 있다면, 미래의 위기 속에서도 내 자산을 지키고 부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변화가 클수록 부의 기회 역시 커진다. 불황 이후 찾아올 세계 경제 패러다임 속 5가지 부의 시그널을 제시하며, 앞으로 다가올 변화들을 짚어주는 책.

찬호께이표 추리 세계의 원점

찬호께이가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재해석한 세 편의 동화. 『마술 피리』에서는 그의 데뷔작인 「잭과 콩나무 살인사건」을 포함, 추리소설로 새롭게 탄생한 친숙한 동화들을 만날 수 있다.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법학 박사 라일 호프만과 그의 조수 한스 안데르센의 흥미로운 여정에 함께 해보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