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창립 22주년 맞아 서비스 이용 데이터 공개

회원 수, 방문자 수, 배송된 상자 수, 책을 집필한 작가 수, 채널예스와 인터뷰로 만난 작가 수, 작성된 도서 리뷰 수 등의 주요 데이터 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개인 맞춤형 독서 데이터 ‘읽어보고서’ 제공으로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 선사 (2021.04.01)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시각의 서비스 이용 데이터를 공개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숫자로 보는 예스24, 함께한 22년의 이야기’에서 공개된 예스24의 회원 수는 18,918,539명(2021년 3월 16일 기준), 누적 방문 수는 2,121,848,677명(2010년 1월 1일 이후), 배송된 상자는 2억개 이상으로 트럭 870만여대 분에 달한다. 또한, 예스24는 책을 판매한 작가 수는 15만명, 채널예스와 인터뷰로 만난 작가 수 2,725명, 작성된 도서 리뷰 수 1천 1백만건 등의 데이터를 통해 지난 22년 간의 발자취를 짚었다. 이와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YES24 1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예스24는 회원들의 이용 기록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독서 데이터 ‘읽어보고서’도 제공하며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창립 22주년을 기념한 ‘문학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도 마련됐다. 예스24는 국내도서/외국도서/중고샵 직배송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문학 폴더블 북트롤리, 문학 복조리백, 문학/명화 아코디언 책꽂이, 명화 엽서 SET, 책가도 키링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윤동주/고흐 캠핑 의자를 제공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분석한 서비스 이용 데이터를 통해 그 동안 예스24가 고객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짐작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다”며, “지난 22년 동안 쌓은 서비스 역량과 고객들의 의견을 토대로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창립 22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문학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확장하는 김초엽의 세계

김초엽 작가의 두 번째 단편집. 책에 실린 일곱 편의 소설에는 다르다는 이유로 ‘소수자’가 된 이들, 안주하는 대신 변화를 꿈꾸며 탈피하는 이들이 있다. 그들을 중심에 둔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사고의 경계를 허물고 상상과 이해의 영역을 넓히며, 다시 또 한걸음 서로의 우주에 가까워진다.

진정한 친구에게 외치는 사랑스러운 주문

어린이의 마음을 경쾌한 상상으로 해소하는 작품을 선보이는 최민지 작가의 신작. 아이들의 시선에서 서로 함께하는 삶의 소중함과 눈부신 우정을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또한 우정이 어떻게 시작되고 이해가 깊어지는지 다정하고 따뜻한 이야기로 전한다.

읽다보면 공부 제대로 하고 싶어지는 책

『나는 합격하는 공부만 한다』로 9개월 만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공부법을 소개한 이윤규 변호사의 이번 신간은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아가는 책이다. 그 시작은 “이미 이루었다고 상상하는 것”이다. 이후 소개된 과정도 공부의 길에서 헤매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기본을 지키는 손웅정의 삶의 철학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이자 축구 지도자로서, 그리고 그 자신으로서의 삶의 자세를 담은 손웅정 감독의 에세이. “축구와 가족, 책만 있으면 되는 사람” 손웅정의 책은 어떨까.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 했던 그의 축구 철학, 교육 철학, 삶의 철학을 모두 꺼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