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한세예스24문화재단과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진행

예스24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비용은 전액 무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린이가 책을 더 즐겁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연간 어린이 독서 진흥 캠페인 기획해… 매월 천 명의 어린이에게 책 선물 제공 (2021.01.28)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한세예스24문화재단과 함께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하는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 예스24 선물의 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가 책을 더 즐겁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예스24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의 연간 어린이 독서 진흥 캠페인이며, 이를 통해 매월 천명의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할 계획이다.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은 예스24 홈페이지 내 마련된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캠페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춘 후 어린이에게 선물할 책 한 권을 선택하고, 책과 함께 동봉할 메시지와 선물 받을 어린이의 주소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 예스24 선물의 집’에서 선물 가능한 도서는 유아(4세~6세)와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각각을 위한 연령대별 베스트셀러 및 각 기관 추천 도서와 신간 중심으로 구성되며, 도서 구매 비용과 배송비는 전액 예스24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 부담한다. 캠페인은 28일부터 상시 응모 가능하며, 전월 25일에서 금월 20일까지 접수된 응모 내역을 심사한 뒤 매월 24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예스24는 캠페인 참여자를 위해서도 퀴즈 이벤트와 SNS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예스24는 캠페인 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춘 참여자에게 예스24 1천원 상품권 또는 북클럽 30일 이용권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SNS에 캠페인 응원글을 게시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예스24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선물 받은 책에 대한 인증샷과 언박싱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시에는 예스24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아이들에게 책을 선물 받는 설렘과 기쁨을 알려주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일깨우고자 이번 선물의 집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책과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선물의 집’ 캠페인 영상

‘선물의 집’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투자하기 전 꼭 읽어야 할 책

2020년부터 증시가 호황을 맞으며 주식 투자에 나선 사람이 많아졌다. 몇몇은 성공했으나 개인이 기관이나 외국인에 비해 투자에서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건 상식이다. 이를 알면서도 왜 주식 투자에 나설까? 저자는 전업투자자들을 취재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섰다.

게일 콜드웰, 캐럴라인 냅 우정의 연대기

퓰리처상 수상작가 게일 콜드웰과 『명랑한 은둔자』 캐럴라인 냅 두 작가가 나눈 우정과 애도의 연대기. 캐럴라인 냅이 세상을 떠나자 게일은 함께 한 7년의 시간을 기억하며 그녀를 애도한다.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기쁨과 슬픔, 위로를 주고받으며 자라난 둘의 우정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다.

떠나고 돌아오고 살아가는 일

삶이, 사랑과 신념이 부서지는 경험을 한 이들이 현실에서 한발 물러나는 것으로 비로소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마주한다. ‘완벽할 수 없고 완벽할 필요도 없’는 생애를 우리도 그들처럼 살아낼 것이다. 떠나고 또 돌아오면서, 좌절하고 흔들리는 누군가에게 기꺼이 내어줄 방을 준비하면서.

존 클라센 데뷔 10주년 기념작

칼데콧 상,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 수상 존클라센 신작. 기발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극적인 긴장감과 짜릿한 스릴이 가득한 다섯 편의 이야기를 통해 소통과 교감, 운명에 대해 이야기 한다. 그만의 독창적인 작품의 세계를 한데 모아 놓아 놓은 듯한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