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한세예스24문화재단과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진행

예스24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비용은 전액 무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린이가 책을 더 즐겁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연간 어린이 독서 진흥 캠페인 기획해… 매월 천 명의 어린이에게 책 선물 제공 (2021.01.28)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한세예스24문화재단과 함께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하는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 예스24 선물의 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가 책을 더 즐겁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예스24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의 연간 어린이 독서 진흥 캠페인이며, 이를 통해 매월 천명의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할 계획이다.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은 예스24 홈페이지 내 마련된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캠페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춘 후 어린이에게 선물할 책 한 권을 선택하고, 책과 함께 동봉할 메시지와 선물 받을 어린이의 주소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 예스24 선물의 집’에서 선물 가능한 도서는 유아(4세~6세)와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각각을 위한 연령대별 베스트셀러 및 각 기관 추천 도서와 신간 중심으로 구성되며, 도서 구매 비용과 배송비는 전액 예스24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 부담한다. 캠페인은 28일부터 상시 응모 가능하며, 전월 25일에서 금월 20일까지 접수된 응모 내역을 심사한 뒤 매월 24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예스24는 캠페인 참여자를 위해서도 퀴즈 이벤트와 SNS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예스24는 캠페인 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춘 참여자에게 예스24 1천원 상품권 또는 북클럽 30일 이용권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SNS에 캠페인 응원글을 게시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예스24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선물 받은 책에 대한 인증샷과 언박싱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시에는 예스24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아이들에게 책을 선물 받는 설렘과 기쁨을 알려주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일깨우고자 이번 선물의 집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책과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선물의 집’ 캠페인 영상

‘선물의 집’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100년을 넘어 닿아오는 대답들

그림책으로 만나는 칼릴 지브란의 고전 『예언자』. 가상의 도시 오르팰리스에 머무르던 예언자가 주민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아쉬운 주민들은 그에게 가르침을 청한다. 사랑과 우정, 자유와 쾌락, 삶과 죽음 등 근원적인 질문에 대한 그의 답은 세월의 더께 없이 지금에도 청명하고 유효하다.

한국 경제를 전망하다

각종 경제 지표에 변화와 위기의 신호가 감지되는 오늘날, 선대인 소장이 2012년 『문제는 경제다』 이후 10년 만에 내놓은 경제 전망서다. 인플레이션부터 가계부채와 부동산 문제를 통해 대한민국 경제의 현실과 위기를 진단하고 생존을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내 안의 말들을 꺼내야 할 때

그 때 그 말을 하지 않았더라면, 하는 생각을 한 적이 많다. 그런 기억이 쌓이면 말을 아끼게 된다. 저자는 정말 필요한 말은 정면을 응시하며 해야한다고 말한다. 용기 내어 말하고, 수신자를 그러안는 말을. 서로의 용기를 불어줄 말을.

단단한 현재를 만드는 마음 근육의 힘

비슷하게 느끼기 쉽지만 증상, 메커니즘, 접근법 등 완전히 다른 우울과 불안에 관한 책. 우울은 돌이킬 수 없는 과거에서, 불안은 통제할 수 없는 미래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점을 설명하며 흔들리지 않는 현재를 만들어야만 건강한 마음으로 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