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조병규,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로 기대 증폭

독보적인 캐릭터와 재기발랄한 이야기로 스크린까지 넓힌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최고 화제작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의 주역 조병규가 또 한 번의 흥행 신드롬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1.01.25)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승승장구하고 있는 배우 조병규가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에서 독특하지만 자꾸만 눈길이 가는 개성만점 캐릭터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이어갈 준비를 마쳤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지구 최대의 위기, 외계인을 찾아라! 과학 지식 100% 겁 200%로 똘똘 뭉친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

조병규는 드라마 KBS <후아유-학교 2015>을 시작으로, KBS <뷰티풀 마인드>, JTBC <청춘시대2>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후 2019년 최고의 화제작 JTBC <SKY 캐슬>을 통해 최고 대세 신인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섰다. 이후 SBS <스토브리그], 그리고 2021년 OCN <경이로운 소문>까지 연속으로 흥행 홈런을 날리고, ‘2020 SBS 연기대상’ 신인상의 영예를 안으며 황금기를 열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우상><걸캅스> 등에서 신 스틸러로 활약하며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데뷔한 지 6년 차임에도 벌써 70여 편의 작품에 참여했을 만큼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준 그가 이번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로 스크린까지 영역을 넓히며 2021년 가장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예고한다.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공식 포스터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에서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이지만 겁은 많은 예민보스 ‘도건태’ 역을 맡은 조병규는 엉뚱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낸다. 자신의 생존을 위해서라면 한마디도 지지 않고 꼿꼿하게 대들지만, 위험한 상황 앞에서는 누구보다 빠르게 나서는 캐릭터를 통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배우 조병규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그는 한 인터뷰를 통해 “SF, 판타지, 추리, 아주 다양한 장르가 복합된 영화다. 어느 한 명도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들이 등장해 굉장히 매력적인 작품”이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출구 없는 매력을 뽐내며 2021년 가장 뜨거운 스타로 등극한 조병규의 활약이 담긴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오는 2월 3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