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8주 연속 1위

전자책 분야에서는 미국 주식 유튜버 ‘뉴욕주민’의 첫 책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 1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위기의 시대…』, 『뉴욕주민의...』, 『돈이 속성』, 『주식투자 무작정…』 등 투자 및 재테크 관련 도서 인기 지속돼 (2020.12.17)


예스24 1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8주 연속 1위에 등극했다. 예스24 독자가 선정한 ‘2020 올해의 책’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세 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고,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1년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21』은 3위를 유지했다.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학 교수의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은 세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고, 스스로 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청소년 분야 스테디셀러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한 계단 상승한 5위로 나타났다.

투자 및 재테크 관련 도서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세계 3대 투자자 짐 로저스가 말하는 부의 흐름과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법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가 세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현직 월스트리트 트레이더가 알려주는 투자의 정석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가 출간과 동시에 7위에 올랐다. 스노우폭스 그룹 김승호 회장의 돈에 대한 통찰과 철학을 담은 『돈의 속성』 양장 리커버 에디션과 주식 전문가 윤재수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은 한 계단씩 하락해 각각 14위와 15위를 차지했다. 2020년 최다 판매 도서이자 부와 행운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은 18위다.

한 사람의 삶의 조명한 도서도 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직 검사의 르포르타주 『내가 검찰을 떠난 이유』가 새로운 13위로 나타났으며, 다큐멘터리 SBS 스페셜에 출연한 세 개의 이름으로 세 가지의 삶을 산 한 남자의 이야기 『요한, 씨돌, 용현』은 19위를 차지했다. 미국 두 개 주의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김유진 변호사가 전하는 새벽 기상의 힘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는 여덟 계단 하락해 20위에 안착했다.

이 밖에도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일인칭 단수』가 네 계단 내린 8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 1~2권 세트』는 9위로 나타났다. 류시화 시인이 엮어낸 사랑과 희망을 깨우는 아름다운 시 모음집 『마음챙김의 시』는 전주와 동일한 10위를 유지했고, 어린이 판타지 만화 시리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아홉 번째 이야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9』는 세 계단 내린 11위다. 미술을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는 미술 교양서 『방구석 미술관 2: 한국』과 『방구석 미술관』은 12위와 16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과학 학습 만화 『흔한남매의 흔한 호기심 2』는 출간과 동시에 17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시티, JP모건 출신 미국 주식 유튜버 ‘뉴욕주민’의 첫 책 『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트렌드 코리아 2021』은 2위를 차지했다.


<예스24 1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어떻게 말해줘야 할까오은영 글/차상미 그림김영사
2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팩토리나인
3트렌드 코리아 2021김난도 외 9명미래의창
4공정하다는 착각마이클 샌델와이즈베리
5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박성혁다산북스
6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짐 로저스리더스북
7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뉴욕주민비즈니스북스
8일인칭 단수무라카미 하루키문학동네
9전지적 독자 시점 1~2권 세트슬리피-C 글그림/싱숑 원저에이템포미디어
10마음챙김의 시류시화수오서재
11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9히로시마 레이코 글/쟈쟈 그림길벗스쿨
12방구석 미술관조원재블랙피쉬
13내가 검찰을 떠난 이유이연주포르체
14돈의 속성김승호스노우폭스북스
15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윤재수길벗
16방구석 미술관 2 : 한국조원재블랙피쉬
17흔한남매의 흔한 호기심 2안치현 글/유난희 그림/흔한남매 원저미래엔아이세움
18더 해빙 The Having (40만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이서윤, 홍주연수오서재
19요한, 씨돌, 용현SBS 스페셜 제작팀, 이큰별, 이승미가나출판사
20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김유진토네이도



<소설/시/희곡>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미예팩토리나인
2일인칭 단수무라카미 하루키문학동네
3마음챙김의 시류시화수오서재
4아몬드손원평창비
5블랙 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히가시노 게이고알에이치코리아(RHK)
6인생은 소설이다기욤 뮈소밝은세상
7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00쇄 기념 땡큐 에디션)히가시노 게이고현대문학
8꽃을 보듯 너를 본다나태주지혜
9시선으로부터,정세랑문학동네
10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김초엽허블



<에세이>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요한, 씨돌, 용현SBS 스페셜 제작팀, 이큰별, 이승미가나출판사
2완벽한 아이모드 쥘리앵복복서가
3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김재식위즈덤하우스
4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스노우볼 에디션)김수현
52인조이석원
6있는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박찬위떠오름
7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사계절
8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김수현마음의숲
9죽은 자의 집 청소김완김영사
10보통의 언어들김이나위즈덤하우스



<eBook> 

 

순위상품명저자출판사
1뉴욕주민의 진짜 미국식 주식투자뉴욕주민비즈니스북스
2트렌드 코리아 2021김난도 외 9명미래의창
3공정하다는 착각마이클 샌델와이즈베리
4작열아키요시 리카코마시멜로
5불안한 마음을 잠재우는 법하주원빌리버튼
6내가 검찰을 떠난 이유이연주포르체
7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짐 로저스리더스북
8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이미예북닻
9어떻게 말해줘야 할까오은영 글/차상미 그림김영사
10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최신개정판윤재수길벗



*분야별 베스트셀러


경제 경영 보러가기
자기계발 보러가기
인문 보러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