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커버 영상 공개!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작품의 메시지를 돌아보게 하는 아름다운 하모니 지쳐 있는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자 오는 12월 18일 샤롯데씨어터 개막! (2020.12.01)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 영상 캡처 제공 =오디컴퍼니㈜ 

전 세계를 감동시킨 불후의 명작, 뮤지컬 <맨오브라만차(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가 전세계적으로 수없이 리메이크 되는 뮤지컬 최고의 넘버이자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대표 명곡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주인공 돈키호테의 메인 넘버로 ‘희망조차 없고 이룰 수 없는 꿈일지라도 멈추지 않고 주어진 길을 가겠다’는 가사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돈키호테의 의지를 담은 이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대표적인 넘버이다.

오디컴퍼니㈜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 통해 공개 된 이번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 커버 영상은 극중에서 넘버를 부르는 ‘돈키호테’를 제외한, ‘알돈자’역의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과 ‘산초’역에 이훈진, 정원영을 비롯한 전체 배우 23명이 한 소절씩 불러 완벽한 하모니로 더욱 특별한 커버 영상을 완성 시켰다. 

어렵고 힘든 시기가 장기화되면서 지쳐 있는 모두에게 마음의 위로를 전하고 공연계에 희망의 메세지와 함께 용기를 북돋워주기 위한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제작한 영상으로 각각의 배우들이 진심을 다해 부른 파트들이 모아지며 곡이 전달하고자 하는 희망의 메세지에 강력한 힘을 더해 보는 이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전한다. 특히 커버 영상 촬영에 임한 배우들은 “이 곡은 작품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이 각자가 처한 상황과 역할에서 모두에게 의미가 있는 곡”이라고 밝히며 이번 커버 영상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영상이 되기를 바란다” 며 의미를 더했다.

또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넘버로 만들어진 이 곡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기도 하다. 1960~70년대를 대표하는 프랭크 시나트라, 엘비스 프레슬리, 도나 썸머, 잭 존스, 슈프림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되었으며, 1966년 발매된 잭 존스 음원은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35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기의 성악가들인 호세 카레라스, 플라시도 도밍고를 비롯하여 크로스오버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그룹 일디보와 2004년 그래미를 휩쓸었던 R&B가수 루더 밴드로스가 부르기도 하였다. ‘멈추지 않고 돌아보지 않고 오직 나에게 주어진 이 길을 따르리라’라는 가사로 인해 국내외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의 단골 곡이기도 하며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스타인 수잔 보일의 앨범에도 수록되었다. 이처럼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를 위한 주제곡으로 만들어진 곡이긴 하지만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희망을 꿈꾸게 하는 가사로 장르를 불문하고 수많은 아티스트들을 통해 가슴 뭉클한 감동과 더불어 위로가 되어주는 곡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맨오브라만차] 2015 피날레 장면 (제공. 오디컴퍼니(주))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브로드웨이 무대 역사상 전대미문의 성공을 거두고 현 시대를 관통하는 메시지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로 세기의 소설 ‘돈키호테’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라만차에 살고 있는 괴짜 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그의 시종 ‘산초’의 모험을 통해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올곧은 신의와 순수한 용기로 사람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수많은 관객들의 가슴 속에 잠시 잊고 있었던 ‘꿈’, ‘희망’을 되새기게 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한국 초연 15주년을 맞아 절대 놓칠 수 없는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이훈진, 정원영 등 역대 최강의 라인업으로 2020년 12월 18일(금)부터 2021년 3월 1일(월)까지 샤롯데씨어터 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개요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0년 12월 18일(금) ~ 2021년 3월 1일(월)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5:00

 

 

14:00

19:30

20:00

19:30

19:30

19:00


* 월 공연 없음

* 12/23(수) 19시30분 1회 공연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김문정


출연진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이훈진 정원영

서영주 김대종 박인배 조성지 김호 정단영 김현숙 유신

민준호 김이삭 권오경 김진철 김연진 최원섭 신지섭 류재혁 이재웅 윤나영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마케팅

오픈리뷰㈜

홍보

㈜창작컴퍼니다

문의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