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필립 초집중몰입수학] 수학 공부는 밀도다!

『김필립 초집중몰입수학』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IQ 139는 타고나지만, 1등급은 만들어진다.” ‘반드시[必] 수학 성적을 일으켜세워주는[立]’ 대치동 스타강사 김필립의 수학교육 20년 노하우 최초 공개! (2020.11.20)



대치동 학원가는 누가 뭐래도 대한민국 입시교육 최전선이다. 이 대치동에 눈에 띄는 학원이 있다. ‘무조건 수학 성적을 올려주고 원하는 대학에 가게 해준다’고 해서 학부모들이 붙여준 이름 ‘필립(必立)]’을 내건 김필립 수학학원이다. 물론 무조건 성적을 올려주고 무조건 원하는 대학에 가게 해준다는 학원은 많다. 대다수 학원의 셀링 포인트이기도 하고, 이 타이틀을 위해 성적 좋은 아이들을 데려가려는 학원들 간의 경쟁과 마케팅 전략도 익숙하다.

그런데 이 학원은 다르다. 바로 대치동에서 거의 유일하게 ‘수포자를 받는’ 수학 학원이라는 점이다. 진심은 통한다고 했다. 수포자도 수학 1등급을 받고,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김필립 원장은 학부모들과 학생 사이에서 ‘스타’가 되었다. 그리고  『김필립 초집중몰입수학』은 그의 진심과 20년 수학 교육 노하우를 최초로 공개한 책이다. 



김필립 초집중몰입수학
김필립 초집중몰입수학
김필립 저
이지북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오늘의 책

방구석에서 만나는 한국미술의 거장들

출간 이후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방구석 미술관』 이 한국 편으로 돌아왔다. 이중섭, 나혜석, 장욱진, 김환기 등 20세기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10인의 삶과 그 예술 세계를 들여다본다. 혼돈과 격동의 시대에 탄생한 작품 속에서 한국인만이 가진 고유의 예술혼을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샌델, 다시 정의를 묻다

현대 많은 사회에서 합의하는 '기회의 평등과 결과의 차등'은 제대로 작동하고 있을까? 마이클 샌델은 미국에서 능력주의가 한계에 다다랐다고 말한다. 개인의 성공 배후에는 계급, 학력 등 다양한 배경이 영향을 미친다. 이런 사회를 과연 정의롭다고 할 수 있을까?

아이들에게 코로나는 지옥이었다

모두를 울린 '인천 라면 형제' 사건. 아이들은 어떻게 코로나 시대를 헤쳐나가고 있을까? 성장과 소속감의 상실, 자율의 박탈, 친구와의 단절, 부모와의 갈등 등 코로나19로 어른보다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의 외로움과 두려움을 세밀하게 포착한, 우리가 놓치고 있던 아이들 마음 보고서.

올리브 키터리지가 돌아왔다

퓰리처상을 수상한 『올리브 키터리지』의 후속작. 여전히 괴팍하고 매력적인, ‘올리브다운’ 모습으로 돌아온 주인공과 그 곁의 삶들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노년에 이르러서도 인생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지만 그렇게 함께하는 세상은 또 눈부시게 반짝인다는 것을 책은 보여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