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 오픈 2주년 맞아 이벤트 전개

첫 한달간 전자책과 음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99요금제’ 무료 이용 서비스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친구 초대 시 북클럽머니 지급…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0명에게 다양한 경품 선물 / 북클럽머니 100% 당첨 혜택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 마련 (2020.11.0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의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한다. 

북클럽은 예스24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18년 11월 런칭한 서비스로, 월 정액 요금을 지정 요금제에 맞춰 결제하면 1만 5천여 종에 달하는 전자책 콘텐츠를 무제한 읽어볼 수 있다. 특정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전 연령이 고르게 읽을 수 있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으며, 개인 별 맞춤형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예스24는 이벤트 기간 동안 북클럽 신규 가입 시, 첫 한달 간 북클럽 99요금제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99요금제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와의 협업을 통해 런칭한 요금제로, 전자책과 음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북클럽의 타 요금제와 달리 첫 달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던 99요금제를 북클럽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또한, 북클럽 신규 가입 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자와 친구 모두에게 북클럽샵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할인 받을 수 있는 북클럽머니 2천원을 지급한다. 북클럽머니는 많은 친구를 초대한 만큼 중복으로 받을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0명에게는 순위 별로 크레마 그랑데, 북클럽 이용권, YES포인트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북클럽 가입 시 북클럽머니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팀 팀장은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북클럽이 2주년을 맞게 돼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북클럽을 통해 독서의 재미를 느끼고, 건강한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가 확산된 올해 1월 말 이후 북클럽 서비스 가입자수는 이전 대비 68% 증가, 유료 결제 회원은 15% 증가했다. 이 가운데 예스24가 지난 7월 조사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73.3%가 북클럽 이용 후 책을 더 많이 읽게 됐고, 85%가 독서에 흥미가 생기거나 습관화가 되는 등 북클럽이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북클럽’ 오픈 2주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온전한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

『내가 되는 꿈』은 어른이 된 주인공이 과거와 마주하며 온전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지난 괴로움까지 빼곡히 꺼내어 깨끗이 씻어내 바로 보는 일, 그 가운데서 떠오르는 보편적인 삶의 순간, 생각과 감정이 어느 것 하나 누락 없이 작가의 주저하지 않는 문장들 속에 생생하게 살아있다.

아마존 CEO 제프 베조스가 직접 쓴 유일한 책

전 세계 부호 1위이자 아마존 CEO인 제프 베조스. 이제 그는 아마존 CEO 타이틀을 뒤로 하고 자신이 평생 꿈꿔왔던 우주 개척을 다음 목표로 삼고 있다. 남다른 인생 행보를 걸어온 베조스는 이 책을 통해 '자신을 움직이는 힘'을 2개의 키워드로 설명한다. 바로 '발명'과 '방황'이다.

김혼비 박태하, K-축제 탐험기

김혼비, 박태하 작가가 대한민국 지역 축제 열 두 곳을 찾아간다. 충남 예산 의좋은형제축제, 경남 산청 지리산산청곶감축제 등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지역 축제에서 발견한 ‘K스러움’은 이상하면서도 재미있고 뭉클하다. 두 작가의 입담이 살아있는 문장만으로도 충분히 즐겁다.

일본이라는 문제적 나라 이해하기

친절한 국민과 우경화하는 정부, 엄숙한 가부장제와 희한한 성문화, 천황제 등 일본은 외국인이 보기에 쉽게 이해하기 힘든 모습이 공존한다. 일본에서 40년 넘게 살아온 태가트 머피가 쓴 『일본의 굴레』는 이러한 일본의 모습을 냉철하게 분석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