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 오픈 2주년 맞아 이벤트 전개

첫 한달간 전자책과 음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99요금제’ 무료 이용 서비스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친구 초대 시 북클럽머니 지급…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0명에게 다양한 경품 선물 / 북클럽머니 100% 당첨 혜택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 마련 (2020.11.0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의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한다. 

북클럽은 예스24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18년 11월 런칭한 서비스로, 월 정액 요금을 지정 요금제에 맞춰 결제하면 1만 5천여 종에 달하는 전자책 콘텐츠를 무제한 읽어볼 수 있다. 특정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전 연령이 고르게 읽을 수 있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으며, 개인 별 맞춤형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예스24는 이벤트 기간 동안 북클럽 신규 가입 시, 첫 한달 간 북클럽 99요금제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99요금제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와의 협업을 통해 런칭한 요금제로, 전자책과 음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북클럽의 타 요금제와 달리 첫 달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던 99요금제를 북클럽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또한, 북클럽 신규 가입 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자와 친구 모두에게 북클럽샵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할인 받을 수 있는 북클럽머니 2천원을 지급한다. 북클럽머니는 많은 친구를 초대한 만큼 중복으로 받을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0명에게는 순위 별로 크레마 그랑데, 북클럽 이용권, YES포인트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북클럽 가입 시 북클럽머니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팀 팀장은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북클럽이 2주년을 맞게 돼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북클럽을 통해 독서의 재미를 느끼고, 건강한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가 확산된 올해 1월 말 이후 북클럽 서비스 가입자수는 이전 대비 68% 증가, 유료 결제 회원은 15% 증가했다. 이 가운데 예스24가 지난 7월 조사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73.3%가 북클럽 이용 후 책을 더 많이 읽게 됐고, 85%가 독서에 흥미가 생기거나 습관화가 되는 등 북클럽이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북클럽’ 오픈 2주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조남주, 산다는 것의 의미를 묻다

작가 조남주가 선보이는 부동산 하이퍼리얼리즘 소설. 『서영동 이야기』는 「봄날아빠를 아세요?」에서 시작된, 가상의 동네 서영동을 배경으로 한 연작소설 일곱 편을 엮은 책이다. 집, 부동산, 그에 얽혀있는 보통 사람들의 삶과 욕망,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들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국 정치, 어디로 가야 하나

뽑을 사람은 없는데, 저 사람이 뽑히는 건 막아야 한다. 한국 정치의 현주소이자, 선거 때마다 반복되는 풍경이다. 김민하 저자가 조국 사태, 한일 외교 분쟁 등 주요 사회 현안을 두고 전개된 갈등을 분석했다. 한국 정치,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모색한다.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아는 유일한 독자였다.”

웹소설이 현실이 되어 펼쳐진 새로운 세상, 갑작스러운 혼란과 공포 속에서 오직 한 명의 독자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웹소설의 현재 진행형 레전드’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책 출간! 출간 기념으로 선보이는 ‘제4의 벽 에디션’에는 올컬러 일러스트와 책꽂이, 파일 키트를 함께 담았다.

10년 후 미래를 이끌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들로 세상은 급격히 변하고 우리의 삶도 영향을 받지만, 용어에 대한 개념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다. 메타버스부터 바이오테크까지. 미래를 바꿀 4가지 기술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개념을 설명하고 투자를 위한 전망까지 한 권에 모두 담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