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역대급 흥행 신화를 일으킨 이유는?

12월 3일 개막 / 예스24스테이지 1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순재x신구x권유리x박소담x채수빈 출연! 5人5色 메인 포스터 공개! (2020.10.30)

메인 포스터 2종 | 제공=㈜파크컴퍼니 

오는 12월 3일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가 배우들의 5人5色 매력뿐 아니라 빛나는 환상 케미를 가득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5인 5색 다양한 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화사한 파스텔 톤과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표정이 어우러져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단체 컷에선 배우들의 다정한 모습과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해주는 핑크톤이 어우러져 우리의 감성을 자극시킨다. 까칠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매력을 가진 앙리할아버지 역의 이순재, 신구와 왕성한 호기심과 발랄한 매력을 지닌 대학생 콘스탄스로 분한 권유리, 박소담, 채수빈의 모습은 극 중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듯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5명의 배우가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두터운 만큼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모습은 대체 불가한 빛나는 환상 케미를 보여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고집불통 앙리할아버지와 상큼발랄 대학생 콘스탄스가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30년 전 아내를 잃고 프랑스 파리에서 혼자 사는 앙리의 집에 대학생 콘스탄스가 룸메이트로 들어오며 시작되는 이 작품은 매 순간 예측 불가능한 웃음을 자아내며, 따뜻한 위로와 깊은 감동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생에서 마주하게 되는 상처와 두려움, 불안 그리고 기쁨을 현실적으로 담아냈으며, 세대 간의 갈등과 소통을 통한 인물들의 성장 이야기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전 세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작품은 프랑스 극작가 이방 칼베락(Ivan Calbérac)의 작품으로 2012년 프랑스 초연 이후 현재까지 앵콜 및 투어 공연이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또한 2015년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같은 해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2017년 초연, 2019년 두 번의 공연에서 국내 최정상 배우들의 출연과 안정적인 연출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학로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한 바 있다. 

까칠한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과 늘 트러블이 있지만, ‘콘스탄스’의 꿈을 응원하며 진솔한 멘토링을 아끼지 않는 ‘앙리’ 역은 배우 이순재, 신구가 맡아 연기한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 채 방황하고 있지만, ‘앙리’의 도움으로 꿈을 찾아가는 대학생 ‘콘스탄스’ 역은 배우 권유리, 박소담, 채수빈이 맡아 분한다. ‘앙리’의 아들 ‘폴’ 역에는 배우 이도엽과 김대령, 그리고 조달환이 ‘폴’의 아내 ‘발레리’ 역은 배우 김은희와 유담연(유지수) 그리고 강지원이 맡아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 연말,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쾌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오는 12월 3일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개막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예스24 티켓(ticket.yes24.com)을 통해 가능하며, 오는 11월 8일 오후 2시로 예정된 1차 티켓 오픈에서는 12월 3일부터 20일까지의 공연이 오픈 되며, 11월 15일까지 예매 시 25%의 오픈 기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중한 일상, 소중한 문화티켓’(일명 소소티켓) 공연예술소비쿠폰 사용 시, 8,000원 상당의 할인을 추가로 받아 공연 관람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파크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파크컴퍼니 02-6925-0419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공연장

예스24스테이지 1관

공연기간

2020년 12월 3일 (목) ~ 2021년 2월 14일 (일)

티켓가격

R석 65,000원 / S석 50,000원

관람연령

만 12세 이상

러닝타임

115분 (인터미션 없음)

각색,연출

이해제

출연

이순재/신구, 권유리/박소담/채수빈,

이도엽/김대령/조달환, 김은희/유담연(유지수)/강지원

공연문의

02-6925-0419

제작

㈜파크컴퍼니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다시 정유정을 읽을 시간

정교하고 치밀한 구성과 압도하는 서스펜스, 여기 다시 정유정이 쌓아올린 믿음직한 세계가 펼쳐진다. 소설은 자신의 행복을 위해 타인의 삶을 휘두르는 자가 만들어내는 비극, 일상의 악을 그리며 '완전한 행복'에 대해, '행복의 책임'에 대해 묻는다. 인간 심연의 깊은 어둠을 직시하는 이야기

소중한 것들은 언제까지고 사라지지 않아

마지막 운행을 마친 우주 관람차는 어디로 가게될까? 아이의 끝없는 상상력은 관람차를 진짜 우주로 데려가는데... 아이에게는 우주처럼 무한한 상상력을, 어른에게는 별처럼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는 그림책. 어느 결에 놓쳐 버린 줄 알았던 빛나는 기억을 내 마음속 우주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

황금나무 숲 속 달곰이와 친구들의 이야기

『보노보노』 작가 이가라시 미키오와 이은 시인이 함께 만든 성장동화. 반달곰 달곰이와 친구들은 숲과 호수, 모래사막이 있는 '황금나무숲'에서 사이좋게 살아간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날마다 새로운 사건을 겪으며 지내는 개성적인 동물들의 모습을 통해 잔잔하게 전해지는 지혜를 배울 수 있다.

마침내 마주하는 여성의 오늘, 새로운 얼굴들

젊은작가상, 현대문학상 수상 작가 최은미 소설집. 이야기는 십대 소녀부터 자녀가 있는 기혼 여성까지, 각 인물이 가진 새로운 얼굴들과 그들이 가족의 안팎에서 맺는 여러 관계를 조명하고, 그 속에서 그간 우리가 발견하지 못했던 예상 밖의 감각들을 끌어올리며 공감의 영역을 확장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