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강렬하고 품위있는 카리스마로 시선 압도하는 포스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류정한-조승우-홍광호, 작가 ‘세르반테스’로 완벽 변신 / 윤공주-김지현-최수진, 애처롭지만 아름다운 ‘알돈자’ 이훈진-정원영, 긍정적이고 유쾌한 ‘산초’ (2020.10.20)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캐릭터 포스터. ‘세르반테스/돈키호테’ 역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 ‘알돈자’ 역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 ‘산초’ 역 이훈진, 정원영|제공 =오디컴퍼니㈜ 


2020년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가 ‘세르반테스/돈키호테’ 역의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알돈자’ 역의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산초’역의 이훈진, 정원영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사 오디컴퍼니㈜의 SNS를 통해 공개된 2020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캐릭터 포스터는 빛 한줄기 들어오지 않는 어두컴컴한 지하 감옥을 배경으로 르네상스 시대의 목판 유화 붓터치 느낌을 살려 마치 액자에 걸려있는 명화를 보는 듯한 고전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본 공연의 무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실감나는 세트와 맞춤 옷을 입은 듯 각 캐릭터로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작품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세르반테스/돈키호테’ 역의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는 클래식한 유럽 복식을 차려 입고 귀족이자 작가 ‘세르반테스’ 그 자체로 완벽 변신했다. ‘세르반테스’는 신성모독죄로 감옥에 끌려와 죄수들에게 자신이 쓴 이야기를 들려주는 화자로 류정한은 ‘세르반테스’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 진중하고 위엄 있는 모습을, 조승우는 꿈을 향해 가는 기사(騎士)의 진실하고 기품 있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홍광호는 결연하고 곧은 의지가 담긴 지성인 ‘세르반테스’의 모습을 한 컷에 담아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국내 톱클래스 배우들의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냈다.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은 애처롭지만 아름다운 모습의 ‘알돈자’를 그려냈다. 윤공주는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알돈자’의 절박함과 돈키호테로 인해 아름다운 여인이 되는 ‘둘시네아’의 상반되는 두 캐릭터를 오묘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녹여냈고, 김지현은 한 치 앞이 보이지 않는 절망속에서 돈키호테로 인해 품었던 희망을 해바라기 꽃을 통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최수진은 숱한 고난을 겪은 ‘알돈자’가 스스로의 가치를 깨닫고 ‘둘시네아’로 변화해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캐릭터의 변화된 드라마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돈키호테’의 영원한 조력자 ‘산초’ 역의 이훈진, 정원영은 긍정적이고 유쾌한 ‘산초’의 모습을 싱크로율 100% 그대로 담아냈다. 나무 말, 나팔 소품과 함께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는 두 배우는 극 중 ‘산초’의 넘버 ‘좋으니까’가 절로 떠오르게 한다. 이훈진 배우는 충직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새롭게 합류한 정원영 배우는 밝고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돈키호테’ 역의 세 배우와의 완벽한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극 중 ‘산초’는 ‘돈키호테’가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괴리감을 느낄 때 유머와 재치로 이야기를 풀어내고 극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키는 감초 역할이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작가 미겔 데 세르반테스(Miguel de Cervantes)의 소설 ‘돈키호테’를 원작으로 한다. 소설 ‘돈키호테’는 라만차에 살고 있는 괴짜 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그의 시종 ‘산초’의 모험을 다루는 작품으로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성경 다음으로 많은 언어로 번역되며 400년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영원불멸의 고전이다. 영화, 연극, 뮤지컬, 미술, 음악 등 모든 예술분야에서 끊임없이 재해석되며 각박한 현실속에서도 다시 꿈을 꾸고, 도전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잃어버렸던 꿈을 다시금 되새기게 만드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사랑받아온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15주년을 맞아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이훈진, 정원영 등 꿈의 라인업으로 2020년 12월 18일(금)부터 2021년 3월 1일(월)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1차 티켓 오픈은 금일 오후 2시로 예매처(예스24, 인터파크, 위메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 개요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0년 12월 18일(금) ~ 2021년 3월 1일(월)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5:00

 

 

14:00

19:30

20:00

19:30

19:30

19:00


* 월 공연 없음

* 12/23(수) 19시30분 1회 공연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김문정

출연진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이훈진 정원영

서영주 김대종 박인배 조성지 김호 정단영 김현숙 유신

민준호 김이삭 권오경 김진철 김연진 최원섭 신지섭 류재혁 이재웅 윤나영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마케팅

오픈리뷰㈜

홍보

㈜창작컴퍼니다

문의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