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섯명의 전문가의 정치 대담을 엮은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 1위

<집계기간 8월 20일 ~ 8월 26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다섯명의 전문가의 정치 대담을 엮은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 1위 , 『완전학습 바이블』, 『이토록 공부가…』, 『공부는 절대 나를…』 등 청소년 대상 학습 및 교육 방법 관련 도서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대한민국 주식 고수 7인의 투자 전략을 그린 『허영만의 주식 타짜』 1위에 등극했다.(2020.08.27)


예스24 8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다섯명의 전문가의 정치 대담을 엮은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가 1위에 등극했다. 자녀교육 학습 전문가인 인생 멘토 임작가의 엄마표 완전학습법을 담은 『완전학습 바이블』은 네 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다.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 『돈의 속성』과 스스로 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청소년 분야 스테디셀러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10만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 각각 한 계단씩 상승해 3위와 4위로 나타났다. 작가 허지웅이 악성림프종 투병 후 인생에 대해 기록한 신작 에세이 『살고 싶다는 농담』은 세 계단 오른 5위다.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 부자가 되기 위한 기회를 잡고자 하는 독자들이 꾸준히 투자 및 재테크 도서를 구매하고 있다.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은 11위를 유지했고,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10만부 기념 리커버 한정판이 세 계단 내려 13위에 안착했다. 주식 전문가 윤재수 저자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은 두 계단 오른 17위, 인기 유튜브 채널 ‘삼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 출연자 오건영 작가의 투자 인사이트를 담은 『부의 대이동』은 일곱 계단 하락한 20위로 나타났다.

연예인의 에세이도 인기를 끌고 있다.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화제의 중심에 오른 ‘고딩 파바로티’ 김호중의 라이프스토리를 담은 『트바로티, 김호중』은 9위를 기록했고, 가수이자 프로듀서이면서 JYP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사업가인 박진영의 인생을 담은 에세이 『무엇을 위해 살죠?』는 열두계단 하락한 14위다. 

이 밖에도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 TV’의 스타 강사 김미경이 전하는 코로나19 이후 일자리와 비즈니스 위기 극복을 위한 현실적인 매뉴얼 『김미경의 리부트』가 세 계단 상승해 6위를 차지했고, 아이들에게 세계사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6』이 전주와 동일한 7위다. 검찰개혁을 둘러싼 우리 사회의 갈등에 대한 기록 『검찰개혁과 촛불시민』은 일곱 계단 내려 8위에 안착했고, 말에 품격을 더하고 세상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힘을 주는 어휘력을 키우는 열두가지 방법 『어른의 어휘력』이 새롭게 10위로 나타났다. 과학자 정재승 교수의 지식교양 과학동화 『정재승의 인간탐구보고서 4』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전주와 동일한 12위와 15위를 유지했다. 전교 꼴찌에서 전국 1등이 되기까지 공부의 모든 것을 담은 『공부는 절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는 16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특별 동화 시리즈 『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가 18위다. 스스로의 감정을 제대로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는 한 계단 올라 19위를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대한민국 주식 고수 7인의 투자 전략을 그린 『허영만의 주식 타짜』가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2020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후보에 오른 정세랑의 『보건교사 안은영』이 2위로 나타났다.


예스24 8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저자

출판사

1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강양구, 권경애, 김경율, 서민, 진중권천년의상상
2완전학습 바이블임작가다산에듀
3돈의 속성김승호스노우폭스북스
4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박성혁다산북스
5살고 싶다는 농담허지웅웅진지식하우스
6김미경의 리부트김미경웅진지식하우스
7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6설민석, 잼스토리 글/박성일 그림단꿈아이
8검찰개혁과 촛불시민조국백서추진위원회오마이북
9트바로티, 김호중김호중 글/스토리베리 구성스튜디오오드리
10어른의 어휘력유선경앤의서재
11더 해빙 The Having이서윤, 홍주연수오서재
12정재승의 인간탐구보고서 4정재승 기획/정재은, 이고은 글/김현민 그림아울북
13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존 리지식노마드
14무엇을 위해 살죠?박진영은행나무
15애쓰지 않고 편안하게김수현
16공부는 절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송영준메이븐
17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윤재수길벗
18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조용 글/잠산 그림위즈덤하우스
19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레몬심리갤리온
20
부의 대이동오건영페이지2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저자

출판사

1
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조용 글/잠산 그림위즈덤하우스
2아몬드손원평창비
3심판베르나르 베르베르열린책들
4악몽을 먹고 자란 소년조용 글/잠산 그림위즈덤하우스
5봄날의 개조용 글/잠산 그림위즈덤하우스
6시선으로부터,정세랑문학동네
7좀비 아이조용 글/잠산 그림위즈덤하우스
8기억 1베르나르 베르베르열린책들
9기억 2베르나르 베르베르열린책들
10손, 아귀조용 글/잠산 그림위즈덤하우스


에세이

순위
상품명
저자

출판사

1
살고 싶다는 농담허지웅웅진지식하우스
2트바로티, 김호중김호중 글/스토리베리 구성스튜디오오드리
3무엇을 위해 살죠?박진영은행나무
4애쓰지 않고 편안하게김수현
5죽은 자의 집 청소김완김영사
6보통의 언어들김이나위즈덤하우스
7공부란 무엇인가김영민어크로스
8만남은 지겹고 이별은 지쳤다색과 체떠오름
9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김수현마음의숲
10이상하고 자유로운 할머니가 되고 싶어무루어크로스


eBook

순위
상품명
저자

출판사

1
허영만의 주식 타짜허영만가디언
2보건교사 안은영정세랑민음사
3돈의 속성김승호스노우폭스북스
4살고 싶다는 농담허지웅웅진지식하우스
550부터는 물건은 뺄셈 마음은 덧셈이노우에 가즈코센시오
6김미경의 리부트김미경웅진지식하우스
7당신의 특별한 우울린다 개스크윌북
8아몬드손원평창비
9부의 대이동오건영페이지2
10죽은 자의 집 청소김완김영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오직 침묵 속에서만 들려오는 목소리가 있다면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욘 포세의 신작. 어느 초겨울, 한 남자가 숲에서 고립된다. 방법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서지만, 결국 길을 잃는다. 끊임없는 선택과 방황 속에서 그는 신비로운 만남을 경험하게 된다. 우리 역시 침묵 속에서 불가해한 삶이 가져다주는 문장들을 하나씩 마주하게 될 소설.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드는 뇌의 비밀

자아란 무엇인가. 뇌 과학자 그레고리 번스는 자아를 수많은 기억에서 특정한 부분을 편집한, '나에 대한 편집된 이야기'라고 정의한다. 이를 토대로 뇌의 매커니즘을 이해한다면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한다. 내가 먹는 것이 곧 내가 되는 뇌과학의 비밀로 독자를 초대한다.

나의 불행은 생각 때문이다

독립출판물로 미국에서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화제작. 현대인은 바쁘게 살아도 불행해지기만 하는 딜레마에 갇혔다. 저자는 우리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기 때문이라고 진단한다. 이 책은 최신 연구와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생각을 줄이는 방법을 전달한다.

꿈이 돈이 되는 이야기

하고 싶은 일로 즐겁게 돈 버는 『혁명의 팡파르』의 작가 니시노 아키히로의 신간이다. 사람들이 갖고 있는 돈에 대한 편견과 불편한 시선을 날카롭게 꼬집으며 꿈을 돈으로 연결시킨 원리를 들려준다. 모두가 비웃었지만 보기 좋게 성공한 천재 사업가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