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트바로티, 김호중』 예약판매와 동시에 1위

<집계기간 8월 6일 ~ 8월 12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사이코지만 괜찮아』, 『악몽을 먹고 자란 소년』, 『봄날의 개』, 『좀비 아이』 등 드라마 대본집 및 관련 동화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스스로의 감정을 제대로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가 1위를 했다. (2020. 08. 13)


예스24 8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화제의 중심에 오른 ‘고딩 파바로티’ 김호중의 라이프스토리를 담은 『트바로티, 김호중』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1위에 등극했다.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10만부 기념 리커버 한정판은 2위를 유지했으며, 검찰개혁을 둘러싼 우리 사회의 갈등을 기록한 『검찰개혁과 촛불시민』이 새롭게 3위에 올랐다.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 TV’의 스타 강사 김미경이 전하는 코로나19 이후 일자리와 비즈니스 위기 극복을 위한 현실적인 매뉴얼 『김미경의 리부트』는 세 계단 내린 4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주인공이 쓴 동화책의 실사판 시리즈 중 하나인 『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가 새로운 5위로 나타났다.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인기가 베스트셀러에도 반영되었다. 드라마 대본집 『사이코지만 괜찮아』 1과 2가 19위와 10위를 기록했다. 유명 동화 작가인 여자주인공이 쓰고 그린 동화들을 실제 책으로 만날 수 있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특별 동화’ 시리즈의 『악몽을 먹고 자란 소년』『봄날의 개』, 『좀비 아이』는 각각 11위와 13위 그리고 16위를 차지했다. 

부자가 되는 다양한 방법을 다룬 도서들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과 열정이 계속되고 있다.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 『돈의 속성』이 한 계단 내린 6위로 나타났고,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은 네 계단 하락해 8위에 안착했다.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삼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 출연자 오건영 작가의 투자 인사이트를 담은 『부의 대이동』은 여섯 계단 내린 9위, 주식 전문가 윤재수 저자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은 세 계단 오른 15위다. 

이 밖에도 스스로 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청소년 분야 스테디셀러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10만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 7위를 차지했으며,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가 여섯 계단 하락한 12위로 나타났다. 작가 허지웅이 악성림프종 투병 후 인생에 대해 기록한 신작 에세이 『살고 싶다는 농담』이 출간과 동시에 14위에 올랐다. 스스로의 감정을 제대로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가 17위, 아이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관계를 위한 ‘동의’에 대해 알려주는 『동의』는 새로운 18위다. 노화와 유전 분야 최고 권위자 데이비드 싱클레어 박사의 25년에 걸친 장수 연구의 결정판 『노화의 종말』은 네 계단 하락해 20위를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후회가 사라지고, 오해가 줄어들 수 있도록 스스로의 감정을 다스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가 새로운 1위로 등극했다. 뒤를 이어 남성에서 여성으로 변한 후 수백 년을 살아온 시인의 일대기를 다룬 버지니아 울프의 소설 『올랜도』가 2위로 나타났다.


예스24 8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1

트바로티, 김호중

2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3
검찰개혁과 촛불시민

4

김미경의 리부트

5

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

6

돈의 속성

7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8

더 해빙 The Having

9

부의 대이동

10
사이코지만 괜찮아 2

11
악몽을 먹고 자란 소년

12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13

봄날의 개

14

살고 싶다는 농담

15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16
좀비 아이

17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18
동의

19
사이코지만 괜찮아 1

20
노화의 종말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1

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

2

사이코지만 괜찮아 2

3

악몽을 먹고 자란 소년

4

봄날의 개

5

좀비 아이

6

사이코지만 괜찮아 1

7

손, 아귀

8

아몬드

9

기억 1

10
[예스리커버] 죽여 마땅한 사람들


에세이            

순위
상품명

1

트바로티, 김호중

2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3

살고 싶다는 농담

4

사이코지만 괜찮아 1

5

죽은 자의 집 청소

6

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

7

보통의 언어들

8

안녕, 나의 빨강머리 앤

9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0
양준일 MAYBE 스페셜 에디션


eBook            

순위
상품명

1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2

올랜도

3

적당히 가까운 사이

4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5

오늘도 쾌변

6

부의 대이동

7

죽은 자의 집 청소

8

김미경의 리부트

9

돈의 속성

10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오직 침묵 속에서만 들려오는 목소리가 있다면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욘 포세의 신작. 어느 초겨울, 한 남자가 숲에서 고립된다. 방법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서지만, 결국 길을 잃는다. 끊임없는 선택과 방황 속에서 그는 신비로운 만남을 경험하게 된다. 우리 역시 침묵 속에서 불가해한 삶이 가져다주는 문장들을 하나씩 마주하게 될 소설.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드는 뇌의 비밀

자아란 무엇인가. 뇌 과학자 그레고리 번스는 자아를 수많은 기억에서 특정한 부분을 편집한, '나에 대한 편집된 이야기'라고 정의한다. 이를 토대로 뇌의 매커니즘을 이해한다면 '내가 원하는 나'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한다. 내가 먹는 것이 곧 내가 되는 뇌과학의 비밀로 독자를 초대한다.

나의 불행은 생각 때문이다

독립출판물로 미국에서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화제작. 현대인은 바쁘게 살아도 불행해지기만 하는 딜레마에 갇혔다. 저자는 우리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기 때문이라고 진단한다. 이 책은 최신 연구와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생각을 줄이는 방법을 전달한다.

꿈이 돈이 되는 이야기

하고 싶은 일로 즐겁게 돈 버는 『혁명의 팡파르』의 작가 니시노 아키히로의 신간이다. 사람들이 갖고 있는 돈에 대한 편견과 불편한 시선을 날카롭게 꼬집으며 꿈을 돈으로 연결시킨 원리를 들려준다. 모두가 비웃었지만 보기 좋게 성공한 천재 사업가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