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독립예술영화관 지원 - ‘SAVE OUR CINEMA’ 이벤트 진행

독립예술영화관, 코로나19 영향으로 전년 대비 평균 7~80% 관객 급감… 위기 처해, 예스24, 이벤트 페이지 통해 전국 15개 독립예술영화관 알리고, 극장 응원 이벤트 전개, 극장 응원 시 독립예술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할인권 2천원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독립예술영화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 ‘세이브아워시네마(SAVE OUR CINEMA)’를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2020. 08. 10)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큰 피해를 입은 영화 산업과 독립예술영화관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코로나19 독립영화 공동행동’이 지난 4월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독립예술영화전용관, 시네마떼끄, 지역의 비상설 영화관 등은 전년 대비 평균 7~80% 이상의 관객이 급감해 위기를 맞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스24는 위기에 빠진 독립예술영화관을 지원하기 위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마련해 전국 15개 독립예술영화관을 소개하고, 극장을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극장 한 곳을 선택해 응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극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 예매 할인권 2천원이 극장 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주어진다. 예스24가 영화 사이트를 통해 소개하는 독립예술영화관은 KT&G 상상마당 시네마, 서울아트시네마, 인디스페이스, ku시네마테크, 씨네큐브 광화문, 에무시네마, 아트나인, 광주극장,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대전아트시네, 더숲 아트시네마, 아트하우스모모, 영화공간주안, 필름포럼, 헤이리시네마 등이다.

이선재 예스24 ENT 사업 본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독립예술영화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하고 좋은 영화를 선보이기 위해 소신을 지키며 일하고 있는 독립예술영화 관계자들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예스24의 역할을 꾸준히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04년부터 영화 예매 서비스를 시작한 예스24는 지난 6월부터 극장 전산망 사업에 진출하여 대한극장, 서울극장 등 독립 브랜드 극장 및 독립예술영화관에 전산망을 제공, 극장 운영에 최적화된 티켓 발권 운영 시스템 및 극장 홍보를 지원하며 각 지역 극장 및 독립예술영화관과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SAVE OUR CINEMA’ 이벤트 페이지

https://movie.yes24.com/Event/EventDetail?eventId=100391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2020년 인터내셔널 부커상 수상작

가족의 죽음으로 폐허가 된 열 살 소녀의 세계. 작가는 그의 첫 소설인 이 작품으로 최연소로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했다. ‘한발 물러나 읽을 수 있는 소설이 아니’라는 부커상 심사평과 같이, 이야기는 상실과 폭력, 슬픔에 잠식된 세상, 그 피할 길 없는 삶의 가운데로 순식간에 독자를 데려간다.

고미숙이 동양 고전에서 찾아낸 지혜

고전평론가 고미숙이 독자와 함께 읽기를 제안한 작품은 『동의보감』과 『숫타니파타』다. 몸에 관한 동양의 담론을 집약해낸 『동의보감』, 2,6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인간의 마음과 고통의 문제를 고민해 온 불교의 사유를 지금 여기로 불러온다.

피터 슈라이어,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독일 시골의 식당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던 소년이 유럽을 넘어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을 한 권에 담았다. 새로운 도전과 방향성을 제시해온 그의 디자인에서 예술적 영감은 물론 미래를 창조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게 될 것이다.

진심을 다해 투자한다

주식 입문 5년 만에 55억의 자산을 일군 평범한 가장의 주식투자 이야기. 의사가 되었지만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현실에 투자를 시작했고, 그 결실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성현우 저자가 지난 5년간의 주식투자 경험과 노하우, 기록에 간절함을 담아 전해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