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문화비 소득공제 활성화 이벤트 실시

휴가철 문화 콘텐츠 소비 장려 및 소득공제 혜택 알리기 위해 퀴즈, 댓글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예스24, 도서 및 공연 티켓 구매 건에 대해 소득공제 혜택 제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도서, 공연 등의 문화비 소득공제 혜택을 알리고, 이용을 독려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2020. 08. 03)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독서, 공연 관람 등의 문화 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제도에 대한 혜택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문화 콘텐츠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문화비 소득공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국세청과 함께 문화계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8년 7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연간 총 급여 7,000만원 이하인 근로소득자가 지출한 도서 구입비와 공연 관람비에 대해 최대 100만원까지 30%의 소득공제 혜택을 준다. 예스24는 온라인 사이트 및 중고서점에서 구매한 도서와 공연 티켓 건에 대해 소득공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예스24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문화비 소득공제 혜택을 알고 활용할 수 있도록 쉬운 콘텐츠로 제도에 대한 이해를 돕고, 퀴즈 이벤트를 열어 참가자 전원에게 예스24 도서 상품권 1천원과 공연 상품권 1천원을 증정한다. 또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고싶은 도서 및 공연, 전시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1명), 설빙 애플망고치즈 빙수(2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1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예스24 이희승 마케팅 본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보다 많은 분들이 문화 활동에 참여하고 소득공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문화비 소득공제 활성화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문화 콘텐츠 산업이 다시 활기를 되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X 문화비 소득공제, 2020 여름휴가를 부탁해!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0_Corp/2020/0709Income.aspx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조셉 머피 박사의 최고 역작

조셉 머피의 대표작이자 시리즈의 완결편.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자기계발서란 찬사를 받으며 수백만 부자들에게 영감을 준 책이다. 조셉 머피 박사가 잠재의식에 관해 40년간 연구해 온 통찰을 다양한 사례와 실천 방법을 제시해 삶의 극적인 변화를 이끌도록 돕는다.

너와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여기는 작은 동물들이 사는 숲. 털이 보송보송한 동물들이 속상해보이는 아이에게 다가가 슬며시 말을 건넵니다. 그 말속엔 사랑과 응원이 가득해요. 다정한 마음을 말로 전하기는 겸연쩍었다면 이 책을 건네보세요. 내가 늘 너를 이렇게 생각한다고, 소중한 사람에게 또 자신에게 전할 마음들.

일러스트로 보는 꽃과 나무 이야기

우리에게 친숙한 37가지 꽃과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자라나는 나무 37가지에 대한 간단한 지식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책. 기존 도감에서 볼 수 없었던 색채로 표현된 74가지 꽃과 나무는 가까이 있었지만 멀게 느껴졌던 자연의 세계로 독자를 초대한다.

제27회 창비 ‘좋은 어린이책’ 수상작

외로운 아이의 마음을 살피는 섬세한 시선이 빛나는 임수현 작가의 동시집. 밤이면 그림자들이 가는 세계, 개도 사람도 정어리도 같은 말을 쓰는 세계에서 아이들은 더 이상 외롭지 않다. 이 유쾌한 뒤죽박죽 상상 놀이터에서 한나절 신나게 놀고 온 어린이들의 마음은 오늘도 부쩍 자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