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튜브 <삼프로TV> 출연자 오건영의 『부의 대이동』 새로운 1위

<집계기간 7월 16일 ~ 7월 22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Go Go 카카오프렌즈』 등 어린이 만화 시리즈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미국의 대표적인 추리 소설가 레이먼드 챈들러의 『기나긴 이별 – 열린책들 세계문학 252』가 1위를 차지했다.(2020. 07. 23)


예스24 7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인기 유튜브 채널 ‘삼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의 출연자 오건영 작가가 거시 경제의 흐름을 설명하고, 투자 인사이트를 전하는 『부의 대이동』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유튜브에서 ‘MKTV 김미경 TV’를 운영하는 스타 강사 김미경의 코로나19 이후 일자리와 비즈니스 위기 극복을 위한 현실적인 매뉴얼을 담은 『김미경의 리부트』는 한 계단 내려 2위를 기록했다.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은 한 계단 하락한 3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다섯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5』는 전주와 동일한 4위다.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 『돈의 속성』은 한 계단 상승해 5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만화 시리즈의 인기가 뜨겁다.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4』가 세 계단 내린 6위로 나타났으며, 어린이 판타지 시리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일곱 번째 이야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7』은 두 계단 내려 11위를 차지했다. 카카오프렌즈의 열다섯 번째 시간여행 『Go Go 카카오프렌즈 15』와 인기 절정의 웹툰 ‘놓지 마 정신줄!’의 작가들이 만든 과학 학습 만화 『놓지 마 과학! 14』는 출간과 동시에 각각 12위와 14위에 올랐다. 

수험서와 학습서의 판매량 증가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주제별 연상 암기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 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가 두 계단 상승한 10위를 기록했다. EBS 한국사 대표 강사 최태성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서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상)과 (하)는 다섯 계단씩 하락해 나란히 15위와 16위에 올랐다. 새 교육 과정에 맞춰 최신 개정판으로 출시된 『동아 연세 초등 국어사전』은 20위다.

이 밖에도 ‘부’에 대한 독자들의 열망을 반영하듯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10만부 기념 리커버 한정판이 다섯 계단 상승한 8위, 경제 재테크 유튜브 채널 중 가장 신뢰받는 유튜버로 알려진 신사임당의 재테크 방법과 철학을 담은 『킵고잉 (KEEP GOING)』이 출간과 동시에 13위를 차지했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두 계단 내린 7위, 짧은 시간 동안 아이와 함께 질 높은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길을 안내해주는 『눈맞춤 육아법』은 새로운 9위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이나의 에세이 『보통의 언어들』이 세 계단 하락해 17위에 안착했으며, 스스로의 감정을 제대로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는 18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기억 1』은 세 계단 하락한 19위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미국의 대표적인 추리 소설가 레이먼드 챈들러의 『기나긴 이별 – 열린책들 세계문학 252』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라틴 아메리카를 대표하는 세계적 작가이자 행동하는 지성인 루이스 세풀베다의 마지막 장편소설 『역사의 끝까지』가 2위로 나타났다.


예스24 7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1

부의 대이동

2
김미경의 리부트

3
더 해빙 The Having

4

흔한남매 5

5
돈의 속성

6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4

7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8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9

눈맞춤 육아법

10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

11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7

12
Go Go 카카오프렌즈 15

13

킵고잉 (KEEP GOING)

14

놓지 마 과학! 14

15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상)

16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하)

17

보통의 언어들

18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19

기억 1

20

동아 연세 초등 국어사전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1

기억 1

2

사이코지만 괜찮아 1

3

시선으로부터,

4

기억 2

5

악몽을 먹고 자란 소년

6

좀비 아이

7

아몬드

8

봄날의 개

9

오버로드 14

10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에세이            

순위
상품명

1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2

보통의 언어들

3

사이코지만 괜찮아 1

4

적당히 가까운 사이

5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6

만남은 지겹고 이별은 지쳤다

7

1cm 다이빙 (썸머 캣 에디션)

8

죽은 자의 집 청소

9

오래 준비해온 대답

10
여행의 이유


eBook            

순위
상품명

1

기나긴 이별

2

역사의 끝까지

3

김미경의 리부트

4

돈의 속성

5

김지은입니다

6

집안일이 귀찮아서 미니멀리스트가 되기로 했다

7

더 해빙

8

시선으로부터,

9

시간여행TV의 주식투자 전략

10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