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월간 채널예스 5주년 특집] 역대 베스트 커버들!

<월간 채널예스> 2020년 7월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월간 채널예스』 1~60호에서 가려 뽑은 베스트 커버들 (2020.07.14)


5년간 『월간 채널예스』의 커버를 장식한 작가 62명은 (최신호 순)김이나, 강화길, 펭수, 권여선, 양준일, 정세랑, 루시드폴, 장류진, 박정민, 은희경, 김연수, 박상영, 정우성, 김창완, 백희나, 마스다 미리, 김하나·오은, 황정은, 박준, 이슬아, 전이수, 손보미, 윤종신, 정재승, 김금희, 김소영, 이승엽, 김진애, 김보통, 김숨, 이적, 조남주, 이병률, 허영만, 윤태호, 김애란, 유시민, 김영하, 공지영, 류시화, 편혜영, 진중권, 이해인, 설민석, 배종옥, 김제동, 장강명, 박웅현, 정유정, 김대식, 이기호, 백영옥, 혜민 스님, 기욤 뮈소, 이외수, 요조, 김훈, 무적핑크, 베르나르 베르베르, 김중혁, 최규석이다. 지금 이 시대 독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신작의 저자를 만나온 『월간 채널예스』. 5년간 해당 월의 매출액 대비 소진 속도를 비교한 결과, 가장 빠른 반응을 보인 표지 모델 BEST 5는 유시민, 혜민 스님, 베르나르 베르베르, 펭수, 이적 순이었다.  



이 표지도 놓치긴 아깝다!


2019년 5월호 | 그림책작가 백희나

‘순탄치 못한 여정에도’ 마음을 지키면서 뚜벅뚜벅 그림책을 만들어온 그의 미소가 아름답다. 책으로 독자를 미소 짓게 하는 사람답다고 할까. 작가님, 앞으로는 부디 꽃길만 걸으세요! (김도훈) 



2018년 11월호 | 화가 전이수 

글과 그림으로 깊은 울림이 있는 메시지를 세상에 던져주는 전이수 작가님을 좋아하는 오래된 팬이에요. 언제나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작가님이 좋아요. 이상한 세상을 살아가며 바라보는 날카로운 인터뷰가 인상적이었어요. (임순미) 



2020년 2월호 | 소설가 정세랑

작가를 사랑하는 이들의 ‘덕질’의 결과물인 잡지 『글리프』가 표지에 실린 점이 좋았어요. 본인의 책 위에 『글리프』를 둔 것도요. “이 자리의 주인공은 여러분이에요”라고 독자에게 말을 건네는 표지랄까요. 그리고 소설가 김숨, 소설가 황정은 님 표지도 너무 좋았답니다. (구희진)



월간 채널예스 2020년 7월호
월간 채널예스 2020년 7월호
예스24 저
채널예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정다운, 문일완

오늘의 책

히가시노 게이고 〈블랙 쇼맨〉 시리즈의 시작

조용한 고향 마을, 아버지가 살해당했다.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은 아버지와, 10년 만에 나타난 삼촌, 용의선상에 오른 동창들까지, 모이지 말아야 할 자리에서 시작된 기이한 복수극이 펼쳐진다! 코로나 이후의 현실을 생생하게 담아낸, 히가시노 게이고의 새로운 미스터리.

10년 간 수익률 4200%, 그의 솔루션

짐 로저스는 닷컴 버블,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등 주요 경제 위기를 예견한 전설의 투자자다. 그는 지난 글로벌 금융 위기를 넘어서는 대규모 경제 불황을 경고한 바 있다. 경기 침체 징조를 바라보는 그의 시각은 생존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기회의 투자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향해 있다.

우리가 잠든 사이, 세상엔 무슨 일이 일어날까?

나는 밤이면 아늑한 이불 속으로 쏙 들어가는게 참 좋아요. 그런데 우리가 잠든 사이에 세계도 우리와 함께 잠들어 있을까요? 우리가 잠든 사이, 밤 새워 바쁘게 일하는 사람들과 동물들이 채워주는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통해, 함께 사는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그림책.

만화로 읽는 『사피엔스』

『사피엔스』는 영장류의 한 종이었던 호모 사피엔스가 최상위 포식자가 되기까지 역사를 다룬다. 인류학, 뇌과학, 종교학, 역사 등 여러 학문을 넘나들며 논의를 전개하여 이해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이제 『사피엔스: 그래픽 히스토리 Vol.1』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