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5월 ‘가정의 달’ 즐거움 더하는 이벤트 마련

- 디즈니 캐릭터 티셔츠, 보틀, 매트와 문학 우산 등 풍성한 굿즈 증정 - 예스24X오뚜기가 엄선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 소개 - 중고서점 전 점에서는 도서 할인 혜택 제공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2020. 04.29)

예스24 가정의 달 이벤트-디즈니 굿즈 (1).jpg

 

 

예스24는 독자들이 책과 함께 따사로운 봄날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티셔츠 및 문학 도서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우산을 굿즈로 마련했다. 티셔츠는 미키, 푸 등의 디즈니 캐릭터와 도서 <모비딕>의 이미지를 활용한 성인용 티셔츠 3종과 디즈니 겨울왕국 엘사, 토이스토리 우디 캐릭터가 담긴 아동용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문학 3단 우산은 시인 윤동주의 ‘별 헤는 밤’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굿즈는 온라인에서 국내도서/외국도서/직배송 중고샵 도서 5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받아볼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해, 귀여운 나들이 소품도 준비했다. 예스24는 5월 22일까지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어린이, 유아, 가정 분야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 토이스토리의 우디, 포키 캐릭터가 그려진 물통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토이스토리,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담긴 매트를 증정한다.

 

이에 더해 오뚜기와 함께 기획한 ‘5월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담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스24와 오뚜기는 부모님, 친구, 자녀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한 선물로 도서 및 오뚜기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선물하고 싶은 조합을 선택해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자 전원에게 YES24상품권 1천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표지를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 ‘#책은예스24라면은오뚜기’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라면 10종과 차 4종 세트를 선물한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오뚜기몰 24%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예스24 가정의 달 이벤트-디즈니 굿즈 (2).jpg

 

 

이 밖에도, 예스24 중고서점 전 지점에서는 ‘행복이 가득한 우리 서점’을 컨셉으로 도서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30일부터 어린이 날인 5월 5일까지는 유아 및 어린이 중고 도서를 20% 할인하며, 5월 1일부터는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YES24상품권과 굿즈, 추억의 과자를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세라 예스24 도서사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굿즈 및 경품 증정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행복한 5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5월의 Pick 디즈니 티셔츠’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84206

 

예스24 ‘야호! 어린이날 신나는 우리 가족’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84247

 

 예스24 중고서점 ‘행복이 가득한 우리 서점’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84630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