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개미지옥에 빠진 크리에이터를 위한 회사생활 안내서] 예술이 아니라 직업이다

『개미지옥에 빠진 크리에이터를 위한 회사생활 안내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세계적 디자인 그룹 에덴슈피커만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이자 CEO 폴 우즈는, 디자이너로 일하는 동안 구글·모건스탠리·레드불·타임지 등에서 업계 최고의 프로젝트를 끌어냈다. 오랜 시간 업계를 겪어온 그는 선배의 마음으로, 좋은 선생의 자세로 효율적인 업무 방식에 대한 가르침을 풀어낸다. (2020. 04.13)

개미지옥_720_1.jpg

 

개미지옥_720_2.jpg

 

개미지옥_720_3.jpg

 

개미지옥_720_4.jpg

 

개미지옥_720_5.jpg

 

개미지옥_720_6.jpg

 

개미지옥_720_7.jpg

 

개미지옥_720_8.jpg

 

 

 

 

이 책은 바로 그런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존재한다. 세계적 디자인 그룹 에덴슈피커만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이자 CEO 폴 우즈는, 디자이너로 일하는 동안 구글ㆍ모건스탠리ㆍ레드불ㆍ타임지 등에서 업계 최고의 프로젝트를 끌어냈다. 오랜 시간 업계를 겪어온 그는 선배의 마음으로, 좋은 선생의 자세로 효율적인 업무 방식에 대한 가르침을 풀어낸다. 흔히 시간 낭비라고 일컬어지는 회의에 관해서는 ‘회의를 꼭 해야 할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해 회의ㆍ메신저ㆍ이메일이라는 세 가지 방법을 선택하는 기준을 세워준다. 회의가 필요한 경우, 생산적인 회의 운영 방법 또한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개미지옥에 빠진 크리에이터를 위한 회사생활 안내서 폴 우즈 저/김주리 역 | 더숲
낯선 업무들 속에서 방황하고 있는 주니어 크리에이터, 이직을 고민하는 일 잘하고 싶은 시니어 크리에이터, 젊은 세대 크리에이터와 갈등하며 조직문화 개선을 고민하는 크리에이티브 리더 등 자신의 자리에서 성장을 꿈꾸는 모든 크리에이터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개미지옥에 빠진 크리에이터를 위한 회사생활 안내서

<폴 우즈> 저/<김주리> 역11,700원(10% + 5%)

주니어부터 리더까지, 크리에이티브 업계에서 일 잘하는 법 디자인·광고·출판·패션·영화 등 크리에이티브 업계는 흥미롭고 화려해 보인다. 그러나 실상은 보이는 것만큼 아름답지 않다. 병적인 조직문화와 불합리한 업무 관행이 만연한 업계는 오랜 시간 크리에이터를 개미지옥 속에 빠뜨려왔다. 『개미지옥에 빠진 크리에..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