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문화소외계층 아동 위한 도서 및 후원금 기부

15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가람지역아동센터에서 도서 기증식 및 후원금 전달식 실시, 국제개발협력 NGO 월드투게더 통해 어린이 도서 1천권 및 500만원을 후원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문화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도서와 후원금 기부에 나섰다. (2020. 01. 16)

 

예스24_가람지역아동센터 도서 및 후원금 기부식.jpg

15일 가람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도서 및 후원금 기부 전달식에 참석한

 조현재 예스24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이규서 가람지역아동센터 대표(왼쪽)

 

 

예스24는 15일 고양시 지역 내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1천권의 어린이 도서 및 후원금 500만원을 국제개발협력 NGO 월드투게더를 통해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가람지역아동센터에 기부했다.

 

예스24가 고양시 지역 아이들의 다양한 문화 및 교육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한 500만원의 후원금은 지난 1월 4일 실시한 ‘2020 신년 맞이 기부 바자회’에서 중고 도서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을 포함해 마련됐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진행된 ‘2020 신년 맞이 기부 바자회’는 예스24가 제작 협조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스리고등학교 도서관 내에 비치됐던 중고 도서 중 1만여 권을 나눴던 행사다.

15일 진행된 도서 기증 및 후원금 전달식에는 조현재 예스24 마케팅본부장과, 이규서 가람지역아동센터 대표를 비롯해 예스24와 월드투게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현재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 및 청소년의 독서 문화 불균형 해소에 일조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린이들의 건강한 독서 습관 형성에 기여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