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쇼생탈출] 다시 태어나도 배우를 할 것 같아요 (G. 김현진, 구준모 배우)

쇼생탈출 – 인터미션 7회 뮤지컬 <쓰릴 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만약 배우로 데뷔를 못했더라도 공연 관련된 업종에 계속 있었을 것 같아요. 그러면서 계속 배우에 도전했을 것 같아요. (2019.12.30)

인터미션 1.jpg
 뮤지컬 <쓰릴 미> 구준모 (‘그’/리차드 역), 김현진(‘나’/네이슨 역) 배우

 

 

예스24가 만드는 본격 공연 방송 <쇼生탈출>. 뮤지컬 배우 이정화와 함께 최신 공연 한 편을 제대로 즐기는 시간입니다. 배우를 집중적으로 파 보는 인터뷰 ‘이정화의 리액션’, 게임을 즐기며 배우들의 무대 뒤 반전매력을 보여주는 ‘인터미션’, 공연을 더 재밌게 보기 위해 관련 공연을 살펴보는 ‘연관검색극’ 3가지 코너로 진행됩니다. 예스TV에서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캡처.JPG

 

 

<인터미션 - OX 퀴즈>

 

이정화: 이번 코너는 무대 뒤,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인터미션 코너’입니다. OX 퀴즈로 두 배우의 무대 밖 모습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침밥은 든든하게 꼭 챙겨야 한다! O 아침잠이 더 중요하다 X.

 

김현진 배우 중립 / 구준모 배우 X

 

구준모: 보통 오전 10~11시 즈음에 일어나서 아침밥 먹을 시간이 지나버려요. 거의 첫 끼가 점심이죠.

 

김현진: 저는 습관적으로 오전 8시에 잠이 깨요. 아침잠과 아침밥 사이에서 고르라는 건 너무 어려워요.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급의 선택이죠. 상황에 따라 다를 것 같아서 중립을 택했어요.

 

이정화: 사람들이 나를 어리게 보는 편이다 O 그런 말 좀 들어보고 싶다 X.

 

김현진 O / 구준모 중립

 

 

인터미션2.jpg
<쇼생탈출> 7회의 한 장면

 

 

구준모: 사람마다 저의 나이를 매우 다르게 봐요. 생각보다 어리네 하는 사람도 있고, 누군가는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구나 하고요. 상황과 소속에 따라 다른가 봐요.

 

김현진: 저는 보통 다 어리게 봐요. 며칠 전,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누군가 저희 아파트에 조사하러 오셔서 문을 열어드렸더니, 저에게 “혹시 집에 어른 없니?” 하시는 거예요. “얼마나 어른을 말씀하시는 거예요?”라고 답했더니, “그럼,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 사니?”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이제 곧 서른인데 얼마나 더 어른을 찾으시는 거죠?”라고 했더니, 그분이 굉장히 당황하시더라고요. (웃음)

 

이정화: 상대방보다 더 높은 음을 낼 수 있다 O, 상대방이 나보다 더 높은 음을 낸다 X.

 

두 배우 모두 X 선택

 

 

인터미션3.jpg
쇼생탈출 진행자 이정화 배우

 


이정화: 상대방 역할을 맡아도 잘할 수 있다 O, 상대방 역할은 나에게 부담스럽다 X.

 

두 배우 모두 O 선택

 

김현진: 잘할 수 있다기보다 ‘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가까운 것 같아요.

 

구준모: 저 역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이정화: 오랜 시간 배우로 데뷔하지 못했더라도 도전했을 것이다 O, 다른 직업을 알아봤을 것 같다 X.


두 배우 모두 O 선택

 

 

인터미션4.jpg

뮤지컬 <쓰릴 미> 구준모 (‘그’/리차드 역), 김현진(‘나’/네이슨 역) 배우

 

 

구준모: 배우가 되겠다는 결심이 한 번도 흔들리지 않았어요.

 

김현진: 만약 배우로 데뷔를 못했더라도 공연 관련된 업종에 계속 있었을 것 같아요. 그러면서 계속 배우에 도전했을 것 같아요.

 

 

* 예스TV 바로 가기: //www.youtube.com/watch?v=PVmJmvYcBDA
 
 뮤지컬 <쓰릴 미> 예매하러 가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