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0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 캐스팅 대공개

고상호, 백형훈, 김리 오리지널 캐스트의 귀환 최초 여성 비지터 유리아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는 2020년 2월 11일부터 5월 3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2019. 12. 23)

2020-미드나잇-앤틀러스-포스터.jpg
           

 

2020년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2017년 초연 <미드나잇>에서 가장 완벽한 조합이라는 평가와 함께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고상호, 백형훈, 김리 오리지널 캐스트가 돌아온다. 또한 ‘비지터’ 역에는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실력파 뮤지컬 배우 박은석, <미드나잇> 최초의 여성 비지터의 탄생을 알릴 유리아가 캐스팅 되었다. ‘맨’ 역에는 안정된 연기력으로 매니아 층의 신뢰를 받고 있는 안창용과 대극장과 소극장 무대를 넘나드는 실력파 신예 황민수가 캐스팅 되었다. 그리고 ‘우먼’역으로 사랑스런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금나’가 캐스팅 되었으며, ‘멀티’ 역에는 뛰어난 가창력의 김미로와 신동민이 캐스팅 되어 신구 실력파 배우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의 출연진을 구성했다.

 


<미드나잇 : 앤틀러스>캐스팅

 

 

미드나잇 앤틀러스_캐스팅공개이미지.jpg

이미지 제공 - ㈜모먼트메이커

 

 

‘고지터’의 귀환. <미드나잇> 대표 비지터 고상호


‘고지터’가 돌아온다. 2017년 초연 <미드나잇>과 2018년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이 참여한 뮤지컬 <미드나잇>에 모두 비지터로 출연하며 명실상부 <미드나잇>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잡은 고상호. 2020년 “Your choice of MIDNIGHT” 프로젝트 중 뮤지컬 <미드나잇>의 시작을 알린 <미드나잇 : 앤틀러스> 버전에서 다시 ‘비지터’역을 맡게 되었다. 그 동안 뮤지컬 <명동 로망스><아랑가><트레이스 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고상호이지만, 2017년 <미드나잇> 초연 당시, 넘치는 카리스마로 ‘비지터’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고상호의 인생 캐릭터라는 평가와 함께, 뮤지컬 팬들로부터 ‘고지터’라 불리며 팬덤을 형성했다. ‘고지터’의 컴백은 초록색 코트를 입은 멋스러운 자태와 상대를 꿰뚫어 보는 듯한 강렬한 눈빛의 ‘비지터’ 고상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더욱이 그는 오는 2월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 출연과 함께, 1월 방영 예정인 SBS 화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도 출연하며, 드라마와 무대를 통해 대중들의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큘라’에서 ‘비지터’로 변신, 박은석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의 또 한 명의 비지터는 배우 ‘박은석’이다. 2014년 뮤지컬 <드라큘라> 초연 당시 김준수(시아준수), 류정한과 함께 ‘드라큘라’로 캐스팅되었으며 2016년에도 김준수와 함께 ‘드라큘라’로 더블 캐스팅되어, 훤칠한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성량의 가창력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실력파 뮤지컬배우로서 굳건히 자리매김 하였다. 그동안 뮤지컬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드림걸즈> <노트르담 드 파리> <레드북>, 배우 황정민과 함께한 연극 <오이디푸스>를 비롯해 뮤지컬 <스모크> <인터뷰> 등 대극장과 소극장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해온 그가 뮤지컬<미드나잇 : 앤틀러스>의 ‘비지터’역을 맡아 또 한번 뮤지컬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비지터’역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배우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은석. 그가 그려낼 ‘비지터’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이유다.

 

 

최초의 여성 비지터, 유리아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를 통해 최초의 여성 ‘비지터’가 탄생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유리아. 2020년 “Your choice of MIDNIGHT”이라는 스페셜 프로젝트를 기념하며 만나게 될 최초의 여성 비지터, 유리아는 대극장과 소극장을 넘나들며 클래식한 곡부터 락보컬까지 다양한 영역의 음악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뮤지컬계 대표적인 여성 보컬리스트이다. 뮤지컬 <헤드윅> <록키호러쇼> <호프> <키다리아저씨> <레드북> 등에 출연하며 섬세한 연기와 무대를 휘어잡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동안 남성 배우로만 만나왔던 카리스마 넘치는 비지터의 모습을 여성 배우가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리아가 표현할 최초의 여성 비지터는 2020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에 대한 또 하나의 큰 기대요소가 될 것이다.

 

 

돌아온 스위트 가이, ‘맨’역의 백형훈


2017년 뮤지컬 <미드나잇>의 ‘맨’역으로 뮤지컬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백형훈이 다시 돌아온다. 백형훈은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흉스프레소’의 일원으로 최종 결선까지 진출한 파이널리스트로 노래실력을 인정 받았을 뿐 아니라, 뮤지컬 팬을 넘어 대중적인 인지도와 인기가 높은 배우이기도 하다. <팬텀싱어 시즌1>이후에도 <팬레터> <랭보> <최후진술>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며 뮤지컬 팬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의 뛰어난 노래 실력 뿐 아니라, 다정하고 스위트한 매력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는 <미드나잇>의 ‘맨’역을 다시 한번 맡게 되면서, 2020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를 손꼽아 기다릴 팬들이 더욱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학로를 대표하는 믿.보.배., ‘맨’역의 안창용


2020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의 또 한 명의 ‘맨’역은 안정된 연기력으로 뮤지컬 매니아들의 깊은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안창용이다. 그는 현재 시즌 마다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팬레터>에 출연 중이며, 전작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에서는 코믹하면서도 무대와 사랑에 대한 진실되고 로맨틱한 면모를 드러내는 ‘오스카’역으로 매진 열풍을 몰고 온 바 있다. 섬세한 연기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안창용. 그가 보여줄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 속 ‘맨’의 모습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한층 고조될 것이다.

 

 

실력파 신예, ‘맨’역의 황민수


2020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의 마지막 ‘맨’역은 배우 황민수이다. 대극장과 소극장 무대를 오가며 실력파 신예로 각광받고 있다. <빈센트 반고흐> <세종, 1446> <더픽션> <살리에르> 등의 작품에서 에너지 넘치는 열연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뛰어난 성량으로 뮤지컬 매니아 관객의 시선을 모았을 뿐 아니라 훈훈한 외모까지 겸하고 있어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0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의 ‘맨’역을 통해 그만의 댄디한 매력과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소극장 무대로의 컴백. ‘우먼’역의 김금나


2020 뮤지컬<미드나잇 : 앤틀러스>에서 새롭게 만나게 될 ‘우먼’은 배우 김금나이다. 그 동안 대극장 뮤지컬 <드라큘라> <레베카> <노트르담 드 파리> <맘마미아> <그리스> 등에 출연했으며 사랑스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가 2018년 뮤지컬 <붉은 정원>이후 오랜만에 대학로 소극장 무대로 복귀하는 작품에 대한 기대가 큰 가운데,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의 ‘우먼’역은 그 동안 대극장 무대 위에서 보여주었던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이미지 또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명실상부 <미드나잇>의 대표 ‘우먼’ 김리


2017년 뮤지컬 <미드나잇>의 초연과 2018년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이 참여한 <미드나잇>에서 모두 ‘우먼’역을 맡았던 배우 김리. 이번 2020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에서도 ‘우먼’역으로 합류해 뮤지컬 <미드나잇>을 대표하는 여배우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줄 예정이다. 그녀는 아시아 최대의 일본 극단 ‘시키’ 출신으로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유한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뮤지컬 <미드나잇>에서 캐릭터의 내면 깊숙이 파고드는 섬세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우먼’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매니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2020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를 통해 다시 한번 그녀만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

 


12월 31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오픈


매일 밤 사람들이 어딘가로 끌려가 사라지는 공포 시대, 사랑과 믿음으로 어려운 시절을 견뎌내고 있는 한 부부에게 12월 31일 자정 직전 불길한 손님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뮤지컬 <미드나잇>. 2020년 “Your choice of MIDNIGHT” 프로젝트의 시작이자, 2017년 초연의 무대와 연출로 찾아올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가 오는 2019년 12월 31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2019년 마지막 날, 선물처럼 찾아온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의 프리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공연에서 예매 가능하며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는 2020년 2월 11일부터 5월 3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미드나잇 : 앤틀러스>

공 연 기

2020년 2월 11일(화) ~ 5월 3일(일)

공 연 시 간

화~금 8시 / 주말 및 공휴일 3시, 6시30분

(월요일 공연 없음)

장      소

아트원씨어터 2관

티  켓  가

R석 65,000원 비지터석 55,000원  S석 55,000원
A석 40,000원 시야제한석 20,000원

관 람 시 간

100분 (인터미션 없음)

관 람 연 령

14세 이상 (중학생 이상 관람가)

예      매

예스24공연, 인터파크티켓

기획 | 제작

㈜모먼트메이커

제 작 투 자

유니온투자파트너스㈜

마  케  팅

㈜랑

문      의

㈜랑 1666-8662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