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런던에서 살 수 있는 ‘해리포터’ 굿즈, 홍대에서 만난다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에서 전시회 2020년 1월 12일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실제 영화에 등장했던 호그와트 교과서 디자인 저널을 비롯해, 예언자일보 에코백, 포스터, 렌티큘러 카드, 마그넷, 배지 등 14종의 다양한 해리 포터 관련 상품과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 (2019. 12. 19)

1.jpg

 

 

“런던에서 이걸 다 살 수 있다고요?” 해리가 큰 소리로 물었다.
“어딜 가야 하는지만 알면.” 해그리드가 말했다.
-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런던을 방문하는 해덕(해리 포터 덕후)이라면 반드시 가보아야 할 장소인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가 한국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영화 <해리 포터> 의 콘셉트 아트를 담당했던 미라포라 미나와 에두아르도 리마가 직접 운영하는 소품샵이다. 예스24 홍대점에서 12월 14일부터 2020년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팝업스토어에서는 실제 영화에 등장했던 호그와트 교과서 디자인 저널을 비롯해, 예언자일보 에코백, 포스터, 렌티큘러 카드, 마그넷, 배지 등 14종의 다양한 해리 포터 관련 상품과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

 

‘미나리마’를 창립한 그래픽 디자인 듀오, 미라포라 미나와 에두아르도 리마는 20년 가까이 J.K. 롤링의 마법 세계를 현실에 재현하는 작업을 해왔다.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 8편의 그래픽 디자인에서 시작해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를 거쳐 시나리오 및 영화 관련 도서의 디자인과 삽화, 해리 포터 테마파크까지, 마법 세계의 시각적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크게 이바지했다.

 

미라포라 미나는 영국의 대표적인 예술학교 ‘센트럴 세인트 마틴’에서 무대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에두아르도 리마는 브라질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했다. 전혀 다른 색깔의 배경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2002년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세트장에서 처음 만나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나 ‘도둑 지도(마루더즈 맵)’, ‘예언자 일보’, ‘블랙 가문의 태피스트리’ 등 영화 <해리 포터>  속 가장 대표적이고 상징적인 소품들을 함께 디자인했다.

 

2016년, 두 사람은 그 동안 영화 속에서만 선보였던 각종 소품과 그래픽 디자인들을 기념하고 미나리마의 디자인을 계속 즐기고 싶은 팬들을 위해 갤러리 겸 소품샵인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를 런던에 오픈했다. ‘다이애건 앨리’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4층짜리 비뚤비뚤하게 생긴 분홍색 건물에는 각종 해리 포터 테마 디자인과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지금은 ‘킹스크로스 역’과 ‘엘리펀트 하우스’처럼 해리 포터 팬들의 성지로 자리 잡았다.

 

『해리 포터』 시리즈 국내 출간 20주년을 맞아 출판사 문학수첩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미나리마의 디자인을 감상하고 런던에 가야만 살 수 있던 해리 포터 테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해리 포터를 사랑하는 아이들뿐 아니라 오랫동안 호그와트 입학통지서를 기다려온 성인 팬들에게도 환상적인 체험의 장이 될 것이다.

 


유튜버 ‘헬로포터’가 먼저 만난 해리포터 굿즈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에서 만날 수 있는 굿즈


Untitled-1.jpg

포일 카드(골드 봉투 포함) 총 14종

 

 

Untitled-2.jpg
 렌티큘러 카드(골드 봉투 포함) 총 3종

 

 

Untitled-3.jpg

 마그넷 세트 총 4종

 

 

Untitled-4.jpg
 호그와트 입학통지서 마그넷세트

 

 

Untitled-5.jpg

 마법의 역사 교과서 마그넷

 

 

Untitled-6.jpg

 엽서 세트 총 4종

 

 

Untitled-7.jpg

 예언자 일보 에코백


 

Untitled-8.jpg

 호그와트 입학통지서 패브릭포스터

 

 

Untitled-9.jpg
 포스터 총 6종

 

 

Untitled-10.jpg
 호그와트 기숙사 문양 배지 총 5종

 

 

Untitled-11.jpg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 스티커

 

 

Untitled-12.jpg

 교과서 표지 저널 총 6종

 


Untitled-13.jpg

 1910년 호그와트 레플리카노트 총 4종


 

Untitled-14.jpg

 기숙사 문양 노트 총 4종

 


● 장소 :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25 서교호텔별관 2, 3F 예스24 홍대점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연락처 : 02-1566-4295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YES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1

<J.K. 롤링> 저/<강동혁> 역8,100원(10% + 5%)

해리 포터 세대의, 해리 포터 세대를 위한, 해리 포터 세대에 의한 새 번역! ‘21세기 대표 아이콘’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재탄생하다! 1997년 영국에서 출간된 이래 『해리 포터』 시리즈는 지금까지 200개국 이상 80개의 언어로 번역되고 출간되어 5억 부 이상을 판매했다. 국내에서도 1999..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