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 실속 있게 똑똑해지는 가성비 최고 용어 사전

정독하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들춰 보는 방식으로도 이 책을 활용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 쉽다는 점과 한 단어를 습득하는 데 1분이면 충분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구성 대신, 단순한 구성을 채택했다. (2019. 12. 11)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1.jpg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2.jpg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3.jpg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4.jpg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5.jpg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6.jpg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7.jpg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8.jpg

 

카드뉴스_마케팅_500x500px_09.jpg

 

 

 

가장 큰 특징은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 쉽다는 점이다. 각 용어마다 설명과 함께 이해를 돕는 그림이 함께 있어 줄글로만 나열된 설명보다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모두 480개로, 국내 최다이다. 책값 16,000원을 고려한다면 한 단어당 33원꼴이다. 게다가 설명이 짧고 그림이 많아 한 단어를 습득하는 데 1분이면 충분하니 말 그대로 가성비 끝판왕이라 할 수 있다.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해도 좋지만, 정독하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들춰 보는 방식으로도 이 책을 활용할 수 있다. 특정 용어가 헷갈린다면 [찾아보기]에서 필요한 용어 이름만 찾아 내용을 익히고 바로 업무에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노가미 신이치 저/오시연 역 | 길벗
사회가 빠르게 변할수록 마케팅 기법은 다양해진다. 마케팅 용어가 늘 헷갈리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용어를비슷한 테마를 가진 용어들로 묶어 10개 장으로 나누었고 그 안에서도 연관 있는 용어를 앞뒤에 배치했다. 용어마다 그림과 설명이 함께 있어 보자마자 이해할 수 있다.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용어 480

<노가미 신이치> 저/<오시연> 역14,400원(10% + 5%)

마케팅 용어가 늘 헷갈리는 당신에게 필요한 단 한 권의 책 니즈, STP, 쇼루밍, 옵트인... 들어는 봤지만 뜻이 헷갈리는 단어부터 최신 디지털 마케팅 용어까지! 국내 최다 480개 용어 수록! 실속 있게 똑똑해지는 가성비 최고 용어 사전 영어단어도 아는 것 같은데 뜻이 기억나지 않는 경우가 종종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