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촬영장 탐방 이벤트 진행

‘내 최애의 촬영장 탐방 기회’ 이벤트 현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덕심을 100% 만족시키는 드라마 세트장 관람 기회, 배우들과 기념 사진 촬영, 그리고 드라마 제작진과 질의응답. (2019. 12. 05)

10월 29일 오후 1시. 양재역 9번 출구 앞에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이기 시작했다. 바로 예스24가 제작 협조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와 함께하는 두 번째 이벤트, ‘내 최애의 촬영장 탐방 기회’ 때문이었다. 이벤트에 당첨된 서른여섯 명의 애청자들은 덕심을 100% 만족시키는 드라마 세트장 관람 기회, 배우들과 기념 사진 촬영, 그리고 드라마 제작진과 질의응답으로 하루를 알차게 보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실제 촬영 현장


예스24에서 제공한 틴케이스와 스택머그, 세면파우치와 더불어 맛있는 샌드위치를 받고 약 1시간 반 가량 이동해 먼저 도착한 곳은 용인 드라미아(용인 대장금 파크)였다. 촬영 현장과 가까워질 수록 사극 복장으로 분장한 배우분들과 마주치는 빈도도 높아졌다.

 

Untitled-1.jpg

드라마 촬영현장 관람

 


남궁성우 프로듀서(드라마 총괄 프로듀서)는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해 로운(‘하루’ 역)과 이태리(‘진미채’ 역) 배우들과 인사를 나눌 기회를 마련했다. 촬영 중이었지만 배우들도 흔쾌히 참여자들을 맞이했다.

 

 

Untitled-2.jpg

드라마 배우들과의 기념 촬영

 

 

드라마 속 세트장 탐방

 

Untitled-3.jpg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컷 속 스리고 도서관 세트장

 

 

배우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온 뒤, ‘스리고 세트장(용인 학교세트)’에 가기 위해 다시 버스에 올랐다. 스리고 도서관에는 예스24가 제작 협조한 3만 권의 책이 꽂혀 있다. 도서관 현장에서 인증 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10명에게 신간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Untitled-4.jpg

 

Untitled-5.jpg
스리고 도서관 전경


스리고 도서관은 세트장이라고는 믿기 힘들만큼 커다란 규모를 자랑했다. 가득 메운 책들에 참가자들도 즐거워하며 쉴 새없이 사진을 찍었다. 스리고 도서관은 드라마의 주요 장소로, 드라마에 나오는 장면을 재현할 수 있는 멋진 촬영 스팟이 가득하다.

 

 

Untitled-6.jpg

세트장 인증샷 이벤트 참여


도서관 세트장 탐방이 끝나고 세트장 내부의 다른 장소를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라마 팬들은 드라마에 중요하게 나오는 각종 소품에도 관심을 가지며 반가운 기색을 표했다.

 

 

Untitled-7.jpg

세트장 탐방 - 김혜윤(‘은단오’ 역)의 방

 

 

Untitled-8.jpg

세트장 탐방 - 미술실

 

 

Untitled-9.jpg

덕심 충전 100% 완료, 제작진과의 질의응답 시간

 


세트장을 모두 둘러보고 나서 드라마와 관련된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촬영장에 오면서 미리 적어놓은 질문지에는 드라마에 관한 뜨거운 관심이 담겨있었다. 제작진은 참가자들의 질문 하나하나에 정성껏 응답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Untitled-9.jpg

 

Untitled-10.jpg

제작진과의 대화

 


준비했던 이벤트를 모두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참가자들은 아쉽기도 했지만 좋아하는 드라마의 제작과정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었던 만큼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지난 21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드라마는 종영되었지만 ‘내 최애의 촬영장 탐방 기회’ 이벤트 참여자들은 쉽사리 떠나 보내기 힘든 드라마가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굿바이, 어하루!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최지원

    오늘의 책

    어떤 사랑의 빛깔

    계절과 함께 흐르는 네 남녀의 만남과 사랑, 이별과 성장. 관계 속에서 피어나는 각양의 감정들이 저마다의 색으로 장면과 장면을 채운다. 이제 다시 새로운 계절을 맞는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바라고 또 당부하게 될 것이다. 이 불안과 경계의 시절에도 사랑만은 힘을 잃지 않기를.

    제21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초등학교 6학년 수영부 아이들의 성장 동화. 수영부 에이스이지만 자꾸 2등을 하며 자신감을 잃어버린 나루, 공부와 수영 사이에 갈등하는 태양, 결승에 가지 못해 고민하는 승남 등 아이들의 세상 속에 존재하는 미래에 대한 고민과 노력, 성장을 물빛 내음과 함께 그려냈다.

    어디까지 국가가 통제해야 하나

    『국가는 왜 실패하는가』 저자의 신작. 과도한 국가 권력도, 무제한적인 개인의 자유도 공동체에 위험하다. 그렇다면 균형은 어디에서 찾아야 하나? 고대 그리스와 중국에서부터 현대국가와 다국적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례를 검토하며 답을 모색한다.

    편들아, 맛있으니까 꼭 해 먹어라!

    "느그들 해 먹을 때는 복잡한 거 싫어하잖아. 알지? 요리는 닉김이야.“ 인생 2막의 아이콘, 130만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의 식당 경력 43년 인생 레시피. 화제가 된 국수 시리즈, 국물 떡볶이 등 분식은 물론 반찬, 국물 요리, 비장의 요리, 김치까지 총 62가지 레시피를 한 권에 오롯이 담았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