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셀럽의 책] 뮤지션 선우정아의 인생 책 -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셀럽이 읽는 책이 궁금해요 (2)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션 선우정아는 어린 시절 화장실에 갈 때도 책을 놓지 않았던 소문난 애서가. 그렇다면, 선우정아의 ‘인생 책’은 무엇일까? (2019.11.19)

68965028_170774674089038_315192457254215546_n.jpg

JTBC 멜로디책방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예스>가 매주 화요일 ‘셀럽의 책’을 연재합니다. 지금 가장 핫한 셀럽이 읽는 책을 소개하고, 특별한 독서 취향을 알아봅니다.

 

 

 

독보적인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뮤지션 선우정아. 그는 수준급 재즈 보컬리스트일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서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다채로운 능력의 소유자다. 특히, 선우정아의 가사는 한 편의 문학이라 해도 좋을 만큼 짙은 감성을 보여준다. 이 특별함이 어디서 왔는지 늘 궁금했다면? 선우정아가 읽는 책에 답이 있다.

 

선우정아는 어린 시절 화장실에 갈 때도 책을 놓지 않았던 소문난 애서가. 그렇다면, 선우정아의 ‘인생 책’은 무엇일까? 10월 9일 JTBC <멜로디책방> 첫 방송에서 선우정아는 자신의 ‘인생 책’으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꼽았다. 10번도 넘게 읽을 정도로 해리포터 마니아인 그는 방송에서 직접 북 트레일러를 선보이기도 했다.

 

 

43451865.jpg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은 21세기 최고의 걸작 해리포터 시리즈의 최종편. 해리와 친구들이 볼드모트와의 결전을 치르기 위해 죽음을 먹는 자들이 장악한 호그와트로 향한다. 죽음을 피하는 강력한 마법 물품인 ‘죽음의 성물’은 과연 어디 있을까? 대단원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답게 흥미진진한 수수께끼와 모험으로 가득하다. 때마침 올해는 해리포터가 국내에 출간된 지 20주년. 기념 개정판도 출간되었으니, 이번 연말엔 따뜻한 방에서 해리포터를 정주행하는 건 어떨까? 



f794dec3170f99db40c3dc257c64dff4.jpg



*예스24 ‘해리 포터’ 출간 20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77029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J.K. 롤링 저 | 문학수첩
열한 번째 생일날, 해그리드를 통해 자신이 마법사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해리는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해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라는 친구들과 함께 영생을 주는 마법사의 돌을 찾는 엄청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김윤주

    좋은 책, 좋은 사람과 만날 때 가장 즐겁습니다. diotima1016@yes24.com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조앤.K.롤링> 저/<최인자> 역8,550원(10% + 5%)

    해리포터 국내출간 15주년 기념 개정판 출간 소장 가치 있는 크리스마스의 특별 선물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21세기의 고전으로 자리매김한 〈해리포터〉 시리즈의 국내 출간 15주년을 맞아, 문학수첩에서 전권 개정판을 선보인다. 〈해리포터〉를 영화로만, 오래된 책으로만 아는 오늘날의 아이들에게는 〈해리..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