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지성 작가의 『에이트』 새롭게 1위 등극

<집계기간 10월 31일 ~ 11월 06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tvN 교양 프로그램 <요즘책방 : 책 읽어드립니다> 소개 도서 『총, 균, 쇠』, 『사피엔스』 등 순위 역주행, 전자책 분야에서는 소마통합운동센터의 센터장 이창욱의 척추 재생 프로젝트 『당신은 허리 디스크…』 1위 올랐다. (2019. 11. 07)

800x0.jpg

 

 

예스24 11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인공지능에게 대체되지 않는 방법론을 일러주는 이지성 작가의  에이트』  와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2020년의 기술과 시장 핵심 트렌드를 분석한 『트렌드 코리아 2020』  가 전주 대비 한 계단씩 올라 각각 1위, 2위에 새롭게 등극했다. 조남주 작가의 소설  『82년생 김지영』  이 동명의 영화 개봉 일주일 만에 직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99% 증가하며 지난주 1위에 등극한 이후 두 계단 하락해 3위에 머물렀고, 무기력해진 마음에 다시 시작하고 싶은 의욕과 용기를 불러일으켜 주는 글배우 작가의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는 전주와 동일한 4위다.

 

tvN 교양 프로그램 <요즘책방 : 책 읽어드립니다>에 소개된 도서들이 순위 역주행을 시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인류 문명에 대한 진화생물학자인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인문학 도서  총, 균, 쇠』  가 지난 29일 방영된 후 새롭게 베스트셀러에 진입해 5위를 기록했고, 인류의 기원 사피엔스부터 진보에 이르는 시기까지 인간의 역사와 미래에 대한 서사를 담아낸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  는 전주와 동일한 13위를 유지했다.

 

부쩍 추워진 날씨와 함께 따스한 글과 사진이 담긴 에세이의 약진이 돋보였다. 법률 스님이 지난 8년간 SNS ‘법륜스님의 희망편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전한 공감과 위로의 글을 엮어낸 지금 이대로 좋다』  가 지난 주 출간 후 새롭게 6위에 올랐고, 소설가 김영하의 산문  『여행의 이유』  가 전주 대비 두 계단 내려 10위에 안착했다. 5년만에 찾아온 이병률 시인의 신작 산문집  『혼자가 혼자에게』  가 다섯 계단 하락해 11위에 자리했다.

 

이 밖에도, 새로운 사회의 주역 90년대생들을 이해하기 위한 기성세대를 위한 가이드 90년생이 온다』  는 전주와 동일한 7위를 차지했고, 유튜브 구독자 수가 140만 명에 이르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에피소드와 함께 놀이 페이지가 수록된  『흔한남매 2』 과  『흔한남매 1』  이 전주 대비 세 계단씩 내려 각각 8위, 12위에 올랐다.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이 두 계단 오른 9위, 『불량육아』 ,  『닥치고 군대육아』  를 써낸 대표 육아 멘토 하은맘의 18년에 걸친 육아 경험을 담은 『지랄발랄 하은맘의 십팔년 책육아』   가 전주 대비 다섯 계단 하락한 15위다. 사회적 지위와 관계 등에서 큰 변화를 겪는 50대를 위한 실용 지침서  『50부터는 인생관을 바꿔야 산다』  와 인기 네이버 카페 ‘부동산 스터디’에서 성공한 투자가로 주목 받는 ‘브라운스톤’의 투자 기술을 담아낸  『부의 인문학』  은 두 계단씩 내려 각각 14위, 16위를 차지했고, 장류진 작가의 첫번째 소설집  『일의 기쁨과 슬픔』  은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해 17위로 모습을 드러냈다. 방대한 중국 ‘삼국지연의’의 핵심적인 주요 사건들만 뽑아 쉽게 풀어낸  『설민석의 삼국지 1, 2』  는 각각 18위, 19위로 다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동명의 애니메이션 영화 ‘날씨의 아이’의 감독 신카이 마코토가 직접 쓴 원작소설  『날씨의 아이』  는 20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소마통합운동센터의 센터장 이창욱의 척추 재생 프로젝트 당신은 허리 디스크가 아니다』  가 여덟 계단 가파르게 올라 새롭게 1위를 기록했고, 『82년생 김지영』 이 한 계단 내린 2위에 안착했다.

 

 

예스24 11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에이트 

트렌드 코리아 2020

82년생 김지영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총, 균, 쇠

지금 이대로 좋다

90년생이 온다

8

흔한남매 2

9

공부머리 독서법

10

여행의 이유

11

혼자가 혼자에게

12

흔한남매 1

13

사피엣느 

14

50부터는 인생관을 바꿔야 산다

15

지랄발랄 하은맘의 십팔년 책육아

16

부의 인문학

17

일의 기쁨과 슬픔

18

설민석의 삼국지 1

19

설민석의 삼국지 2

20

날씨의 아이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1

82년생 김지영

2

일의 기쁨과 슬픔

3

날씨의 아이 (일반판)

4

멋진 신세계

5

날씨의 아이 (스페셜 에디션)

6

꽃을 보듯 너를 본다

7

방랑자들 

8

빨강 머리 앤

9

긴 이별을 위한 짧은 편지

10

아몬드 

 

 

에세이

순위 

상품명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지금 이대로 좋다 

여행의 이유 

혼자가 혼자에게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너에게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혼자일 때도 괜찮은 사람 

여자로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나를 돌보지 않는 나에게 

10 

언어의 온도 

 

 

eBook

순위 

상품명 

당신은 허리 디스크가 아니다 

82년생 김지영 

나쁜 피가 내 몸을 망친다 

트렌드 코리아 2020 

안 느끼한 산문집 

도파민형 인간 

90년생이 온다 

혼자가 혼자에게 

사피엔스 

10 

1400 WORDS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