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작 협조 기념 이벤트

배우 김혜윤, 로운이 추천한 도서 퀴즈 이벤트 통해 배우 사인북 등 경품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드라마 속 ‘스리고 도서관’ 촬영장 탐방 이벤트에 40명 초대한다. (2019. 10. 16)

예스24_드라마 제작 협조 기념 이벤트 페이지.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지난 2일 첫 방영을 시작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제작 협조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연출 김상협)는 무류 작가의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 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여고생 '은단오'가 자신이 만화 속 인물이라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학원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예스24는 극의 주요한 배경이 되는 캠퍼스 내 ‘스리고 도서관’에 3만 권에 이르는 책을 지원했다.

 

 

예스24_드라마 제작 협조 기념 출연 배우 사인북 증정.jpg

 

 

예스24는 오는 10월 27일까지 드라마의 두 주인공 김혜윤(은단오 역), 로운(하루 역)이 이벤트를 위해 각각 추천한 도서 밀란 쿤데라의  정체성』  과 김수현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에 대한 북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도서에 대한 새로운 퀴즈를 풀고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탬프로 김혜윤 사인북(10명), 로운 사인북(10명), YES포인트 5,000원(50명), FILA틴케이스(100명)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5일 예스24 당첨자 게시판 및 개별 공지된다.

 

또한, 예스24는 ‘스리고 도서관’을 비롯한 드라마 촬영 현장을 탐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스24 홈페이지 내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소원성취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상 탐방 일정을 맞춘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4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예스24_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컷.jpg

 

 

강시걸 예스24 마케팅팀장은 “책이 중요한 스토리 소재로 활용되는 드라마인 만큼, 독서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제작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예스24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회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작 지원 기념 사인북 증정 & 촬영장 방문 이벤트
http://www.yes24.com/campaign/00_corp/2019/0919Drama.aspx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book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저9,660원(0% + 5%)

    진짜 ‘나’로 살기 위한 뜨거운 조언들! 어른이 처음인 당신을 위한 단단한 위로들! “어른이 되어보니 세상은 냉담한 곳이었다.” 김수현은 책을 펴내면서 이런 말을 했다. 부조리가 넘쳐났고, 사람들은 불필요할 정도로 서로에게 선을 긋고, 평범한 이들조차 기회가 있으면 차별과 멸시를 즐긴다. 우리는 자본주의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뮤지션 장기하의 첫 산문집

    나를 괴롭혀온 아무래도 상관없는 것들에 대해 써 내려간 장기하의 첫 산문집. 마음의 짐이 되는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내고 나답게 살기 위한 작은 노력들을 담아냈다. 아무래도 상관없다고 해서 뾰족한 수가 나는 건 아니지만, 읽다 보면 마음 깊이 공감되는 장기하다운 이야기로 가득하다.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

    이 책은 등산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다. 삶에 관한 책이다. 저자는 인생을 두 차례의 산행에 비유한다. 첫 번째 산은 개인의 성취다. 두 번째 산에서는 자신을 내려놓고 공동체에 헌신해야 한다. 직업, 결혼, 철학이 공동체에 의미를 지니려면 어때야 하는지 탐색했다.

    인생을 바꿔놓을 3개월 영어 공부

    글로벌 시대의 필수 언어 영어. 하고 싶은 말을 막힘없이 영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독한 3개월 영어 학습법을 담았다. 직장에서 자주 쓰는 비즈니스 500문장을 비롯해 20개의 주제로 외국인과 대화하는 비법까지 습득할 수 있다. 꼭 필요한 만큼의 영어, 이젠 미루지 말자.

    여기의 삶을 이어가게 하는 눈부신 이야기

    '잘 살기. 그런데 그건 대체 뭐였을까' 하는 소설 속 이순일의 생각이 이야기 전반을, 삶의 전반을 흐른다. 어쩌면 그저 잘 살기 위해, 일하고, 결혼하고, 집을 떠나고, 또 돌아오고, 눈 앞의 하루를 다시 살아내는 사람들. 어머니로부터 아이로 이어지는 우리의 시간, 생의 순간들이 여기 말갛게 빛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