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케토 다이어트] 지방을 태우는 식사법

케토 다이어트의 모든 방식을 망라한 완벽한 치유 프로그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케토 다이어트’는 고지방 저탄수화물 중단백질 식이요법을 통해, 당분이 아닌 지방이 인체의 주 연료로 사용되는 ‘케토시스’ 상태로 몸을 전환시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다. (2019. 10. 11)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1.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2.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3.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4.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5.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6.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7.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8.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09.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10.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11.jpg

 

케토다이어트-카드뉴스12.jpg

 

 

 

 

 

 

 

그녀는 자신과 같은 사람들도 지속 가능한 케토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특히 여성의 몸은 호르몬 변화에 훨씬 민감하기 때문에 각자의 특성에 맞는 방식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다. 그리하여 리앤은 개인의 건강 상태, 식습관, 음식 성향, 호르몬 상태, 신체 활동, 다이어트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유형의 ‘팻연료’ 프로그램을 만들고, 각각의 프로그램에 적합한 4주 식단 계획표를 개발했다.

 

또한 일일 탄수화물 섭취량을 20g 이하로 제한하는 엄격한 원조 케토 방식이 맞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탄수화물 보충’과 같은 구체적인 대안을 제안하는 한편, 알레르기와 식품 민감성을 고려한 응용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 선택지를 다양화해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몸을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준다.


 

 

케토 다이어트리앤 보겔 저/이문영 역 | 라이팅하우스
5유형의 맞춤식 케토 식단, 체질에 따라 변용 가능한 125개의 레시피, 식재료 목록 등 방대한 정보들을 하나하나 검증하고 꼼꼼하게 정리한 책이다. 번번이 실패하는 다이어트로 몸과 마음이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돌파구가 되어 줄 것이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케토 다이어트

<리앤 보겔> 저/<이문영> 역25,200원(10% + 5%)

전 세계 500만 명의 몸을 치유하고 자신감을 되찾아 준 최고의 케토 백과사전 이 책은 케토 다이어트 프로그램 ‘팻연료(Fat fueled)’로 전 세계 500만 명의 몸을 치유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아 준 영양학자 리앤 보겔이 자신의 모든 노하우를 집대성한 책이다. 북미권에서만 54만 부가 팔리며 아마존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오늘도 절망과 싸우는 모든 이들에게

죽음과의 사투 끝에 삶으로 돌아온 작가 허지웅의 신작 에세이. 깊은 절망에서 나와 아직 우리가 살아야 할 이유를 이야기 한다. 불행을 안고 살아가는 삶이 얼마나 안타까운 삶인지, 투병 이후 인생에 대해 확연히 달라진 그의 생각을 담았다. 오늘도 절망과 싸우는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위로.

포노 사피엔스의 새로운 기준은 무엇인가?

전작 『포노 사피엔스』로 새로운 인류에 대해 논했던 최재붕 교수가 더 심도 있는 내용으로 돌아왔다. 예상보다 빠르게 도래한 포노 사피엔스 문명, 지금 이 순간 우리가 치열하게 고민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메타인지, 회복탄력성, 팬덤 등 포노들의 기준을 이해하고 '생존에 유리한' 것을 택해야 한다.

마주한 슬픔의 끝에 희망이 맺힌다

안희연 시인의 세 번째 시집. 길 위에 선 우리, 뜨거운 땀이 흐르고 숨은 거칠어져도 그 뒤에는 분명 반가운 바람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그의 시를 읽으면 믿게 된다. 힘겹게 오르는 언덕길에서 기꺼이 손을 맞잡을 친구가 될, 무거운 걸음 쉬어갈 그늘이 될 책이다.

만화로 보는 일제 강점기

현장 답사와 꼼꼼한 자료 수집을 거쳐 마침내 완간된 박시백의 일제강점기 만화 『35년』. 세계사적 맥락에서 일제 강점기의 의미를 짚어보고,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을 만든 영웅을 만난다. 항일투쟁의 역사와 함께, 식민지 시기의 어두운 면모도 놓치지 않았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