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중고서점 내 문화예술 접목한 ‘아트굿즈 팝업스토어’ 운영

: 10월 31일까지 홍대점, 대구 반월당점, 부산 수영F1963점에서 한 달간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선정한 총 12개 참여 단체의 공연, 연극, 전시, 일러스트, 공예 관련 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MD 상품들을 선보인다. (2019. 10. 04)

예스24 아트굿즈팝업스토어 (1) 대구 반월당점.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 대구 반월당점, 부산 수영F1963점에서 예술 콘텐츠를 MD 상품으로 제작해 소개하는 팝업스토어 ‘아트굿즈 편의점’을 운영한다. 사진은 예스24 대구 반월당점과 부산 수영F1963점의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 내 굿즈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kr)가 오는 31일까지 10월 한 달 동안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 대구 반월당점, 부산 수영F1963점에서 예술 콘텐츠를 MD 상품으로 제작해 소개하는 예스24 팝업스토어 ‘아트굿즈 편의점’을 운영한다.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는 예스24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함께 문화 예술 단체 및 예술가와 예술적 감성과 이야기가 더해진 아트상품을 소개하는 취지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선정한 그래피직스, 루트57, 브러쉬씨어터, 비주얼스토리텔러, 산울림아트앤크래프트, 스페셜아트, 아트숨비, 엠비제트컴퍼니, 연극열전, 연우무대, 이목화랑, 이상원 등 총 12개 참여 단체의 공연, 연극, 전시, 일러스트, 공예 관련 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MD 상품들을 선보인다.

 

 

예스24 아트굿즈팝업스토어 (2) 수영점.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 대구 반월당점, 부산 수영F1963점에서 예술 콘텐츠를 MD 상품으로 제작해 소개하는 팝업스토어 ‘아트굿즈 편의점’을 운영한다. 사진은 예스24 대구 반월당점과 부산 수영F1963점의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 내 굿즈들.

 

 

MD 상품으로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의 뮤지컬 속 음악을 활용해 제작한 오르골과 작품 속 소재로 사용된 꽃이 담긴 하바리움 무드등, 애니메이션 ‘프랜쥬’의 동물 캐릭터들과 서울의 랜드마크 남산, 케이블카가 함께 디자인된 퍼즐 굿즈, 발달장애 작가 작품의 원화 컬러를 활용한 생활 편의 용품 등이며, 예술 콘텐츠를 소재로 한 다채로운 기획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세라 예스24 도서사업본부장은 “문화 예술 산업의 유통 활성화와 신진 작가 발굴 목적의 일환으로 다양한 예술기관들이 참여한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예술 지원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예술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X 예술경영지원센터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 안내 페이지
http://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75483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조남주, 산다는 것의 의미를 묻다

    작가 조남주가 선보이는 부동산 하이퍼리얼리즘 소설. 『서영동 이야기』는 「봄날아빠를 아세요?」에서 시작된, 가상의 동네 서영동을 배경으로 한 연작소설 일곱 편을 엮은 책이다. 집, 부동산, 그에 얽혀있는 보통 사람들의 삶과 욕망,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들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국 정치, 어디로 가야 하나

    뽑을 사람은 없는데, 저 사람이 뽑히는 건 막아야 한다. 한국 정치의 현주소이자, 선거 때마다 반복되는 풍경이다. 김민하 저자가 조국 사태, 한일 외교 분쟁 등 주요 사회 현안을 두고 전개된 갈등을 분석했다. 한국 정치,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모색한다.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아는 유일한 독자였다.”

    웹소설이 현실이 되어 펼쳐진 새로운 세상, 갑작스러운 혼란과 공포 속에서 오직 한 명의 독자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웹소설의 현재 진행형 레전드’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책 출간! 출간 기념으로 선보이는 ‘제4의 벽 에디션’에는 올컬러 일러스트와 책꽂이, 파일 키트를 함께 담았다.

    10년 후 미래를 이끌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들로 세상은 급격히 변하고 우리의 삶도 영향을 받지만, 용어에 대한 개념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다. 메타버스부터 바이오테크까지. 미래를 바꿀 4가지 기술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개념을 설명하고 투자를 위한 전망까지 한 권에 모두 담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