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모나미 153 볼펜 출시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모나미와 함께 특별 에디션 볼펜 세트 선보여… 예스24에서 단독 판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에세이 중 공감 문구 새기고 도서 표지 디자인 적용… 따뜻한 감성 담아냈다. (2019. 09. 04)

예스24_'모든 순간이 너였다' 기프트 (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모나미와 함께 하태완 작가의 인기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의 감성을 담아낸 특별한 볼펜 세트를 출시했다.

 

『모든 순간이 너였다』  는 따뜻한 문장으로 삶의 모든 순간에 특별한 위로와 공감을 건네는 에세이로, 2018년 예스24 종합베스트셀러 3위, 예스24 독자들이 꼽은 2018 올해의 책 등에 오르며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파스텔 톤의  모든 순간이 너였다』   도서 커버 콘셉트를 반영해 민트, 베이비 민트, 화이트, 베이비 핑크, 핑크 등 다섯 가지의 컬러를 볼펜 바디에 적용하고,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던 따뜻한 응원의 문구 5가지를 새겨 책의 감성을 볼펜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총 5본입 세트로 구성된 볼펜 세트는 한정 수량 제작됐으며, 출시와 동시에 예스24 기프트 상품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모나미 153 모든 순간이 너였다 5종 세트’의 가격은 5천원으로, 예스24 홈페이지와 예스24 중고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예스24_'모든 순간이 너였다' 기프트 (2).jpg

 

 

이은혜 예스24 기프트파트 파트장은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책 <모든 순간이 너였다>의 감동과 여운을 전달하기 위해, 도서의 감성을 담은 볼펜을 기프트 상품으로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출판사, 제조사 등의 다양한 파트너 단체들과 함께 책을 모티브로 한 특별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올해 1월 모나미, 글입다 공방과의 협업을 통해 윤동주 시인의 대표작 <별 헤는 밤>의 구절을 새긴 볼펜을 선보이며 독자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했다. 한정 수량 제작된 본 제품은 출시 한달 여 만에 조기 소진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모나미 153 모든 순간이 너였다’ 스페셜 에디션 판매 페이지
//www.yes24.com/Product/Goods/75217127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모든 순간이 너였다

    <하태완> 저12,420원(10% + 5%)

    SNS와 전작 『#너에게』를 통해 50만 명에 이르는 독자들에게 사랑받은 하태완 작가의 두 번째 에세이. 위로받고 싶을 때, 설레고 싶을 때, 사람에 사랑에 상처받았을 때… 삶의 모든 순간에 특별한 위로와 공감을 건넨다. 소중한 모든 순간을 나누고픈 사랑하는 사람에게, 미처 의식하지 못했던 지금 이 빛나는 순간을..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ebook
    모든 순간이 너였다

    <하태완> 저9,660원(0% + 5%)

    “나의 모든 순간인 너이기에, 부디 더 이상 상처받지 않는 밤이기를…” 설렘과 위로가 필요한 당신에게 보내는 진심의 문장들 “무너지지 않는 용기를 주는 글. 정말 고맙습니다.” “오늘 누군가에게 꼭 듣고 싶던 말이었어요. 너무 큰 설렘을 안고 가요.” _인스타그램 독자평 중에서 ‘나, 이대로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