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대구 반월당점, 장애 아동 치료비 마련 위한 플리마켓 참여

30~31일 이틀 간, 대구 반월당점 앞마당에서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중고도서 1천여권 균일가 판매, 일부 도서는 복지재단에 기증, 저자 강연회 및 원데이 클래스 마련하며 행사 풍성함 더해진다. (2019. 08. 29)

예스24_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 포스터.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의 중고서점 ‘예스24 대구 반월당점’이 대구광역시 중구와 밀알복지재단이 주최하는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의 후원사로 참여해 장애 아동 치료비 마련을 지원한다. 

 

대구 지역 단체와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은 오는 8월 30일(금)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31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예스24 대구 반월당점 및 남산제빵소 앞마당에서 진행된다. 예스24는 약 1천권에 달하는 중고도서를 행사 기간 동안 균일가에 판매하고, 일부 도서는 밀알복지재단에 기증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저자 강연회와 원데이 클래스를 마련하며 행사의 풍성함을 더한다. 8월 30일에는 ‘1시간 꽉 찬 영어공부 전략’을 주제로 한 양승진 저자의 일단, 오늘 1시간만 공부해봅시다』  강연회가, 31일에는  『마스킹 테이프 아트』  의 채민지 저자와 함께하는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한 아트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최세라 예스24 도서사업본부장은 “대구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예스24 중고서점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대구 남산동 인쇄골목에 문을 연 예스24 대구 반월당점은 남산동 인쇄산업의 고유한 가치를 이어나가는 동시에 책과 예술을 접목한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시민들을 맞이하고 있다. 예스24는 대구 남산동을 포함해 서울 강남, 목동, 홍대, 경기 기흥, 부산 서면, 수영 F1963 등 총 7개 지역에서 중고서점을 운영하고 있다.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 행사 안내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74052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ebook
    일단, 오늘 1시간만 공부해봅시다

    <양승진> 저10,000원(0% + 5%)

    1. “하루 1시간, 나를 위해 공부합니다” 영어, 일어, 중국어 3개 국어를 마스터하고 석사 학위 2개를 취득한 현직 영자 신문 기자의 ‘시작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1일 공부 실천법’ 우리는 약간의 의지만 있다면 공부하기에 더 없이 좋은 환경에 살고 있다. 각종 온라인 강의와 디지털 학습 도구..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