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대구 반월당점, 장애 아동 치료비 마련 위한 플리마켓 참여

30~31일 이틀 간, 대구 반월당점 앞마당에서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중고도서 1천여권 균일가 판매, 일부 도서는 복지재단에 기증, 저자 강연회 및 원데이 클래스 마련하며 행사 풍성함 더해진다. (2019. 08. 29)

예스24_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 포스터.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의 중고서점 ‘예스24 대구 반월당점’이 대구광역시 중구와 밀알복지재단이 주최하는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의 후원사로 참여해 장애 아동 치료비 마련을 지원한다. 

 

대구 지역 단체와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은 오는 8월 30일(금)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31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예스24 대구 반월당점 및 남산제빵소 앞마당에서 진행된다. 예스24는 약 1천권에 달하는 중고도서를 행사 기간 동안 균일가에 판매하고, 일부 도서는 밀알복지재단에 기증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저자 강연회와 원데이 클래스를 마련하며 행사의 풍성함을 더한다. 8월 30일에는 ‘1시간 꽉 찬 영어공부 전략’을 주제로 한 양승진 저자의 일단, 오늘 1시간만 공부해봅시다』  강연회가, 31일에는  『마스킹 테이프 아트』  의 채민지 저자와 함께하는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한 아트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최세라 예스24 도서사업본부장은 “대구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예스24 중고서점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대구 남산동 인쇄골목에 문을 연 예스24 대구 반월당점은 남산동 인쇄산업의 고유한 가치를 이어나가는 동시에 책과 예술을 접목한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시민들을 맞이하고 있다. 예스24는 대구 남산동을 포함해 서울 강남, 목동, 홍대, 경기 기흥, 부산 서면, 수영 F1963 등 총 7개 지역에서 중고서점을 운영하고 있다.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산 하누리 행복 플리마켓’ 행사 안내 페이지
http://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74052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book
    일단, 오늘 1시간만 공부해봅시다

    <양승진> 저10,000원(0% + 5%)

    1. “하루 1시간, 나를 위해 공부합니다” 영어, 일어, 중국어 3개 국어를 마스터하고 석사 학위 2개를 취득한 현직 영자 신문 기자의 ‘시작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1일 공부 실천법’ 우리는 약간의 의지만 있다면 공부하기에 더 없이 좋은 환경에 살고 있다. 각종 온라인 강의와 디지털 학습 도구..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그럼에도 인간은 선하다

    전쟁, 범죄, 불평등, 동물 학대 등 오늘도 뉴스는 불편한 소식으로 가득하다. 인간 본성은 악할까? 네덜란드의 대표 언론인 뤼트허르 브레흐만은 그렇지 않다고 말한다. 밀그램의 복종 실험, 스탠퍼드 교도소 실험 등 기존 연구의 허점을 밝히고 인간의 선함을 입증했다.

    일상을 살아가며 우주를 사랑하는 법

    천문학자에게 천문학이란 어떤 의미일까. 우주의 비밀을 찾아 헤매는 천문학자도 현실은 연구실 안에서 데이터와 씨름하느라 바쁘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비정규직 행성과학자로 일상을 살아가며 우주를 사랑하는 천문학자 심채경의 첫 에세이.

    가지각색 고민에 대한 요시타케 신스케의 대답

    아기부터 어른까지 인생은 수많은 고민들의 연속입니다. 요시타케 신스케는 사람들이 품고 있는 고민들에 유쾌한 해법을 제시합니다. 지쳐서 그런건지 자기 상태를 모를 때는 지친 셈 치고, 아무도 날 봐주지 않으면 큰 소리로 울어보라는 천진한 답변이 유머러스한 그림과 어우러져 깊게 다가옵니다.

    생활과 가까운 언어로 전하는 공감과 위로

    박솔뫼식 감각으로 선보이는 공감과 위로의 이야기. 작품의 인물들은 눈에 보이거나 만져지지 않지만 우리가 선택하지 않은 어떤 삶에는 존재하거나 존재했을 수도 있는 또 다른 삶을, 가능성을 그린다. 한번쯤 떠올려보았을 생각과 상상이 활자가 되어 펼쳐지는, 낯설고도 친근한 세계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