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건강한 뇌를 위한 실용적인 팁 담은 『당신은 뇌를 고칠 수 있다』 1위

<집계기간 08월 22일 ~ 08월 28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유럽 도시 기행 1』, 『설민석의 삼국지 1,2』, 『역사의 쓸모』 등 인문 교양서 꾸준한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당당하고 센스 있게 말하는 사람들의 대화법에서 찾은 『말하기의 디테일』 1위 등극했다. (2019. 08. 29)

800x0 (2).jpg

 

 

예스24 8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기능 의학 전문가가 건강한 뇌를 찾기 위한 실용적인 습관을 알려주는  당신은 뇌를 고칠 수 있다』  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유튜브 구독자 수가 130만 명에 이르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에피소드와 함께 ‘다른 그림 찾기’, ‘시크릿 레시피’ 등 놀이 페이지가 수록된  『흔한남매 2』   가 전주와 동일한 2위를 유지했고,  『흔한 남매 1』  은 세 계단 상승해 15위에 올랐다. 한일 관계에 대한 기성 통념을 부정한  『반일 종족주의』  는 두 계단 내려 3위를 차지했고, 방대한 중국 ‘삼국지연의’의 핵심적인 주요 사건들만 뽑아 쉽게 풀어낸  『설민석의 삼국지 2』  가 네 계단 올라 4위,  『설민석의 삼국지 1』   은 두 계단 오른 8위다. 새로운 사회의 주역으로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의 라이프를 즐기는 90년대생들을 이해하기 위한  『90년생이 온다』   가 전주 대비 한 계단 내린 5위다.

 

인문 교양서의 인기가 여전하다. 유시민 작가의 유럽 탐사 이야기  유럽 도시 기행 1』  은 여섯 계단 가파르게 내려 12위에 안착했다. 역사로 오늘의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실용적인 역사 사용 설명서  『역사의 쓸모』  는 두 계단 오른 13위다. 또한, 세계적인 밀리언셀러  『권력의 법칙』  의 저자 로버트 그린이 인간 본성에 대한 인문학적 고찰을 담은  『인간 본성의 법칙』  이 두 계단 내린 18위에 머물렀다.

 

자녀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고구려인의 생활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1』   고구려편이 전주 대비 세 계단 내려 6위에, 어린이를 위한 추리 동화 시리즈 최신간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8』  은 전주와 동일한 11위에 머물렀다. 2019 상반기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이 세 계단 내려 10위에 안착했고, 아이를 대학에 보내고 난 뒤 뼈아프게 후회되는 것들을 담은 육아 반성기  『왜 아이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  가 19위로 다시 순위에 진입했다.

 

이 밖에도,  빨강 머리 앤』 이 7위로 새롭게 순위에 모습을 드러냈고, 소설가 김영하의 산문 『여행의 이유』 가 네 계단 내려 9위에 안착했다. 일본의 인기 판타지 만화  『원피스 ONE PIECE 93』  이 14위에 올랐고, 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이 전주 대비 세 계단 내린 16위다. 21세기 거대 자본 속 인간 소외에 대한 현 상황을 통찰하며 새롭게 대한민국의 미래를 조명한 조정래 작가의  『천년의 질문 1』 이 여덟 계단 가파르게 내려 17위에 머물렀으며, 진짜 나로 살기 위한 단단한 조언을 담은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가 20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당당하고 센스 있게 말하는 사람들의 대화법에서 찾은  말하기의 디테일』  과 사주명리의 원리를 통해 자신의 운을 불러일으키는 방법을 담은 『돈을 부르는 운 공부』  가 전주 대비 다섯 계단씩 각각 올라 1위, 2위를 기록했다.

 

 

예스24 8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품명 

당신은 뇌를 고칠 수 있다 

흔한남매 2 

반일 종족주의 

설민석의 삼국지 2 

90년생이 온다 (YES24 단독 스페셜 에디션)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1 

빨강 머리 앤 

설민석의 삼국지 1 

여행의 이유 

10 

공부머리 독서법 

11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8 

12 

유럽 도시 기행 1 

13 

역사의 쓸모 

14 

원피스 ONE PIECE 93 

15 

흔한남매 1 

16 

아주 작은 습관의 힘 

17 

천년의 질문 1 

18 

인간 본성의 법칙 

19 

왜 아이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 

20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소설/시/희곡

순위 

상품명 

빨강 머리 앤 

천년의 질문 1 

직지 1 

직지 2 

천년의 질문 3 

천년의 질문 2 

죽음 1 

죽음 2 

아몬드 

10 

마도조사 2 

 

 

에세이

순위 

상품명 

여행의 이유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튜브, 힘낼지 말지는 내가 결정해 

우리 이만 헤어져요 

마음사전 

언어의 온도 

서른이면 어른이 될 줄 알았다 

100세 철학자의 인생, 희망 이야기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10 

잊기 좋은 이름 

 

 

eBook

순위 

상품명 

1

말하기의 디테일 

돈을 부르는 운 공부 

Mystr 럭키팩 8 - 탐정 소설 

90년생이 온다 

여행의 이유 (바캉스 에디션) 

사슴을 사랑한 소년 

완벽한 삶을 훔친 여자 

인간 본성의 법칙 

딱 하루만 평범했으면 

10 

역사의 쓸모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5&sumgb=06   
   
자기관리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26&sumgb=06   
   
인문   
//www.yes24.com/24/category/bestseller?CategoryNumber=001001019&sumgb=06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