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계 귀신 지도책] 전 세계 유령 괴물 귀신들의 이야기

세계 각국 어린이들도 함께 보며 사랑받는 귀신 지도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페더리카 마그랭의 철저한 조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글과 로라 브렌라 일러스트의 각 나라 지역의 유령과 괴물, 요괴들의 특성과 특징을 생생하게 잘 살려서 그린 그림으로 한 장 한 장 알차게 꼼꼼하게 담았습니다. (2019. 08. 13)

세계귀신지도책1.jpg

 

세계귀신지도책2.jpg

 

세계귀신지도책3.jpg

 

세계귀신지도책4.jpg

 

세계귀신지도책5.jpg

 

세계귀신지도책6.jpg

 

세계귀신지도책7.jpg

 

세계귀신지도책8.jpg

 

세계귀신지도책9.jpg

 

세계귀신지도책10.jpg

 

 

 

 

 

이 책을 읽는 데 이해를 돕기 위해 지역별로 분류했습니다. 그리고 세계 각 지역에 사는 139개 귀신과 유령들을 쉽게 알아볼 수 있게 한 것이지요. 귀신 유령들이 있는 세계 지도도 있어요! 세계 지도를 보며 전 세계의 귀신들과 함께 지도에 나와 있는 귀신들이 사는 지도와 지명만으로도 지루하기만 한 세계사 공부를 재미가 솔솔 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다양한 유령과 괴물, 요괴들에 대해 쉽게 설명되어있어요. 어떤 것은 가장 많이 알려진 사실에 대해서, 어떤 것은 목격담에 대해서, 또 어떤 것은 전해지는 전설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각 요괴에 대한 특징과 어디서 발견되었는지, 무서운 성격인지, 어떻게 요괴들을 물리치는지에 대한 정보도 있어요. 명성과 잔인함을 모두 갖춘 아주 유명한 괴물이나 유령은 더 자세한 정보로 소개하고 있어요. 물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도깨비도 소개되어 있지요. 마지막으로 유명한 유령과 물속, 신화 속 유령도 만나볼 수 있어요. 이들을 만나면서 옛사람들의 생활 모습, 인물, 문화까지 이 책을 통해 짚어볼 유익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세계 귀신 지도책페더리카 마그랭 글/로라 브렌라 그림/김지연 역 | 꿈터
귀신 유령 요괴 괴물을 만나면서 이들에 대해서 알게 된다면 더 용감하고 대담한 사람이 될 거예요! 그리고 유령 사냥꾼 반 헬싱과 함께라면 그 어떤 귀신, 유령, 괴물, 뱀파이어, 끔찍한 영혼도 다 물리칠 수 있답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세계 귀신 지도책

<페더리카 마그랭> 글/<로라 브렌라> 그림/<김지연> 역18,000원(10% + 5%)

전 세계 유령 괴물 귀신들의 이야기! 꿈터 지식지혜 시리즈 67 『세계 귀신 지도책』은 유령 사냥꾼 반 헬싱과 세계 지도를 보며 각 나라의 귀신, 괴물, 유령들의 출몰 지역과 특징, 물리치는 방법을 찾아 함께 떠나는 으스스 오싹오싹한 이야기입니다. 책을 펼치면 여러분은 전 세계 나라의 귀신, 깜짝깜짝 놀라게..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돈 걱정 없는 노후를 위한 필독서

내 가족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실거주 1주택, 은퇴 후 근로 없이 월 300만 원을 만들어내는 금융자산을 준비하고 싶다면 읽어야 할 책. 자본주의 시대의 생존법을 깨달은 30대 직장인 아빠가 재테크에 대한 시행착오를 줄이고 현실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을 총 7단계로 설명한다.

의학과 추리의 만남

세종과 가우디, 니체, 도스토옙스키 등 이 책에서 소개하는 인물은 허약했으나 천재성을 발휘한 사람들이다. 이지환 의사가 쓴 이 책은 역사와 의학 지식을 넘나들며 이들이 앓은 병의 실체를 추적했다. 질병이 개인의 삶을 어떻게 바꿨는지, 역사에 미친 영향은 무엇인지 알려준다.

당신은 그런 적이 없습니까?

최정화 작가의 짧은 소설집. 진실의 순간들을 포착해 그려낸 마음의 해부도. 스스로도 이해하기 힘든 자신의 마음과 맞닥뜨릴 때, 불가해한 일들이 불가피한 것인 듯 태연하게 일상을 헤쳐 놓을 때, 한발짝 가까이 우리가 마주하게 되는 이상하지만 외면하기 힘든 삶의 맨얼굴이 여기 있다.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급식카드를 처음 사용하게 된 아이의 모습을 섬세하게, 아이가 느끼는 다양한 감정의 결을 씩씩한 문장으로 그려냈다. 둘에서 셋, 셋에서 넷으로 베스트 프렌드 '베프'와 배고플 때 함께 맛있는 거 나눠 먹는 프렌드 '배프'가 늘어 가고 연대하는 과정이 무척 따뜻하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